22일부터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서비스 개시시뮬레이션·역할수행 결합한 복합장르국내 시작 동남아시아 4개국 순차 공개
  • ▲ ⓒ엠게임
    ▲ ⓒ엠게임
    엠게임은 모바일 전쟁 RPG ‘이모탈’을 22일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모탈은 SLG(시뮬레이션 게임)와 RPG를 결합한 복합장르 게임이다. 자신만의 영지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영웅을 육성할 수 있다. 군대를 양성해 던전 탐험과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지 쟁탈전, 길드전과 같은 PVP(Player VS Player) 요소에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가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길드원만 쟁취할 수 있는 ‘세계수’와 월드맵 곳곳에 위치한 신전을 점령하는 ‘만신전’은 길드원 간 협동 플레이와 커뮤니티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엠게임은 이모탈의 정식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간 로그인 시 SSR 캐릭터를 지급하며, 유저들은 매일 소환권과 만능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원스토어 사전예약 유저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엠게임 관계자는 “이모탈의 풍부한 콘텐츠와 디테일한 재미 요소들이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태국,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 4개 지역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