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점 42주년을 맞아 31일까지 ‘42주년 감사제’ 진행전 지점 ‘갤러리아 와인 페스타’ 행사 진행브랜드 프로모션, 팝업스토어 등 각 다채로운 행사
  • ▲ ⓒ한화솔루션
    ▲ ⓒ한화솔루션
    갤러리아백화점은 개점 42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42주년 감사제’를 진행, 전 지점에서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과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개점 42주년 축하의 의미를 담은 ‘갤러리아 와인 페스타’ 행사를 전 지점에서 전개하여 갤러리아가 엄선한 대표 와인과 관련 식재료를 소개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갤러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와인샵 ‘비노494’에서는 전 세계 약 300여종의 와인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개점 42주년을 기념하여 갤러리아 와인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와인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앱 쿠폰 증정 이벤트를 행사 기간 동안 진행한다. 각 지점 비노494 매장에서 와인 합산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앱쿠폰 다운로드 후 선착순으로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한편, 갤러리아명품관 비노494 매장은 오는 25일 리뉴얼 오픈한다. 와인 셀러 면적 및 진열 공간을 확대하고 화이트와인 섹션 면적을 확대하여 칠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와인 구색 및 운영을 강화한다. 또한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31일까지 △샤또 마고 △샤또 오브리옹 △샤또 무똥로칠드 등 프랑스 보르도 그랑크뤼 1등급 2018 빈티지 제품 특가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갤러리아는 개점 42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지점별 다채로운 상품 행사 및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독일 ‘쾨닉 갤러리’와 협업한 ‘사운즈 갤러리아’ 행사를 11월 11일까지 진행한다. 독일 유명 작가 ‘요린데 포그트’의 작품부터 메타버스 체험공간, NFT작품 등 청각과 시각을 모두 아우르는 작품들을 선보인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27일까지 경기지역 최초 ‘에이스에비뉴’ 팝업을 진행한다. 에이스에비뉴는 에이스침대가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가구 편집숍으로 이번 팝업에서는 에이스침대 최상위 모델인 ‘헤리츠’ 외에도 다양한 유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대전에 위치한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는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발리 특별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카드 지갑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28일까지 매트리스 및 프레임을 최대 17% 할인하는 시몬스 침대 프리미엄 특집전을 선보인다.

    갤러리아관계자는 “개점 42주년을 맞아 ‘갤러리아 와인 페스타’를 비롯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라며 “특히, 프리미엄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