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27일부터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 진행롯데마트, 28일부터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위드 코로나 시대에 따른 전강좌 카테고리 개설
-
롯데쇼핑이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을 시작한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해 전 강좌를 개설하고, 온라인 강좌를 준비하는 등 다양한 강좌를 준비했다.2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오는 27일부터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을 시작한다. 겨울학기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 운영하며, 회원모집은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된다.올해 겨울학기는 위드 코로나 시대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해,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영아 및 임산부 수업을 포함한 전 강좌 카테고리를 개설하고, 가을 학기 대비 강좌 수를 10% 이상 늘렸다.지난 가을학기에도 여름학기 대비 회원수가 15% 이상 증가하는 등 점차 일상을 회복해 가는 만큼,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오프라인 강좌들은 확대 개설하고 일상 깊게 자리 잡은 비대면 트렌드에 맞는 온라인 강좌도 다양하게 준비했다.겨울학기 접수는 롯데문화센터 인터넷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점포 내 문화센터 데스크를 통한 방문 접수도 가능하다. 롯데문화센터는 생활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운영되며, 고객들의 안전 및 방역을 중점적으로 관리할 방침이다.
-
롯데마트 역시 오는 28일부터 전국 문화센터 55개점에서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이번 겨울학기에는 지속되는 코로나19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심리치료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위드코로나를 맞이하여 주말 특강을 확대하며 다양한 체험형 수업들을 준비했다.롯데쇼핑의 여성 우울증 인식 개선 캠페인인 '리조이스(Rejoice)' 심리 상담소의 전문 상담사와 함께하는 온라인 소수정예 심리치료 프로그램을 16개점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를 통해 성격 기질, 자녀 양육, 가족 관계 등 일상 생활과 직접 연결된 주제에 대하여 3회에 걸쳐 깊이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또한 위드 코로나를 맞이하여 주말 특강 강좌를 포함해 오프라인 강좌를 400여개로 대폭 확대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걸맞은 막대트리, 눈꽃 비누, 스노우볼 만들기부터 신년운세 타로, 머그컵 만들기 등 주말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특강이 준비됐다. 영유아들을 위해 오프라인에서 친구들을 사귈 수 있는 신규 강좌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인다.
겨울학기 강좌는 롯데마트 문화센터 전국 55개점 오프라인 매장 및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11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정규 강좌 접수 시에는 ID당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