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 메시지 담아
  • ▲ ⓒ신한라이프
    ▲ ⓒ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가 자사 ESG 메시지를 담은 뮤직비디오 공개 일주일 만에 300만뷰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앞서 신한라이프는 지난달 25일 광고 음원 '플라이 소 하이어(Fly so higher)'의 풀 버전인 뮤직비디오를 유튜브에 공개한 바 있다.

    뮤직비디오는 가상 모델 '로지'가 성별과 연령, 국적을 초월한 댄서들과 함께 일상 장소뿐 아니라 메타버스까지 섭렵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최근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이 발표한 ESG 슬로건 '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 그리고 공정한 기회가 주어지는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