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BI저축은행
    ▲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기업PR캠페인 '저축가요'의 세 번째 시리즈 ‘그냥 모았어’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저축가요'는 과거 유행했던 대중가요를 저축송으로 개사해 대중들에게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고 장려하는 기업PR 캠페인이다.
     
    세번째 시리즈는 지난 1994년 발표된 가수 임종환씨의 ‘그냥 걸었어’를 ‘그냥 모았어’로 개사하고, 뮤직비디오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현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투자와 관련된 소재를 활용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저축과 관련된 가사를 통해 저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 뮤직비디오에서는 90년대 감성을 자극하는 의상과 소품을 활용해 기성세대에게는 향수를, MZ세대에게는 경험해보지 못한 대상에 대한 새로움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BI저축은행이 지난 2019년부터 선보였던 '저축가요' 캠페인은 가수 혜은이씨의 ‘제3한강교’, ‘당신은 모르실꺼야’, 장덕씨의 ‘너나 좋아해 나너 좋아해’ 등 과거 대중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던 가요를 저축송으로 선보였다. 유튜브 스타들과 뮤직비디오를 촬영해 대중에게 큰 관심을 얻으며, 유튜브 조회수 510만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얻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