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 본사 첫 퀴즈 캠페인, 한국서 20만 명 참여퀴즈 통해 건전한 음주 문화, 음주 상식 제공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0명 다양한 경품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건전한 음주 문화 정착을 위해 ‘드링크아이큐 퀴즈(DRINKiQ Quiz)’ 캠페인을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드링크아이큐 퀴즈는 주종별 알코올 함량 등 건전한 음주 습관 만들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10개의 문제로 이뤄져 있다. 참가자가 퀴즈를 풀며 본인의 음주 상식을 확인하고, 일상생활 속 건전하고 책임 있는 음주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드링크아이큐 퀴즈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가족 및 친구와 공유할 수 있다. 퀴즈 이외에도 드링크아이큐 홈페이지에는 음주 관련 자가 테스트 및 문제 상담 지원 링크 등 건전한 음주 습관을 권장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인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오퀴즈’, ‘캐시워크’, ‘텐텐’ 등과의 협업을 통해 드링크아이큐 퀴즈를 알리고,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댄 해밀턴 디아지오코리아 대표는 “드링크아이큐 퀴즈 캠페인은 일상생활 속 건전 음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시작됐다”며 “연말연시를 앞두고 건전한 음주 문화 조성을 위한 가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