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보다 15일 앞당긴 설 선물세트 예약사전 예약 매출이 본 판매 매출 넘어카드 할인과 덤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
  • ▲ ⓒ롯데마트
    ▲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2022년 설 선물 세트 사전 예약 판매에 나선다.

    롯데마트는 오는 9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전 점포에서 2022년 설 선물세트 사전 판매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엘포인트 회원 및 행사카드로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정 수량 이상 구매 시 하나를 더 주는 덤 혜택은 물론, 특정 카드로 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150만원 상품권 증정 또는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 외에도 롯데온(ON)에서도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무항생제 지리산 순우한 한우 1++ No.9 세트’, ‘호반칡소’, ‘ASC인증 자이언트 전복세트’ 등이 있다.

    이번 사전예약판매는 지난해 시작일 보다 15일 가량 앞당겨졌다. 설 당일을 기준으로 비교해도 4일 빠른 날짜다.

    롯데마트가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기간을 앞당기는 이유는 해당 기간 동안의 매출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롯데마트의 최근 3년간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 기간 동안의 매출과 본 판매기간동의 매출을 비교해보면, 2019년 39.7%였던 사전 예약판매 기간 동안의 매출 구성비가 2021년에는 51.9%로 12.2%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