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연말 언택트 콘서트 진행김필·에일리 등 무대 올라라이브 플랫폼 통해 관람
  • ▲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언택트 콘서트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8일 대구신세계 지니뮤직홀에서 ‘Magical Holiday Live Concert’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콘서트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공연을 즐기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에일리’와 ‘김필’이 무대를 꾸민다. 코로나19에 지친 고객들에게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 새해 새로운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으며, ‘Don’t forget 2021년, Expecting New Year 2022년’이라는 주제로 선보인다.

    신세계와 지니뮤직의 연말 라이브 콘서트는 백화점 모바일 앱과 양방향 소통 라이브 플랫폼 스테이지(STAYG)를 통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참여형 온라인 콘텐츠인 ‘줌(ZOOM) 직캠 라이브’도 추가로 진행한다.

    콘서트 당일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과 지니뮤직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직캠 LIVE’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 라이브 시청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관람객 전원에게 신세계백화점 와인숍·F&B 장르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