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 정수기 등 주요 인기 제품 29개 모델 대상 이용 가능
  • 코웨이가 비대면 환경에서 고객 체험 활동을 강화하고 편의성 높은 구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AR 카탈로그 앱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번 서비스는 AR(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해 실제 공간에 제품을 미리 배치해 볼 수 있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코웨이 상품과 우리 집 인테리어와 어울리는지 체험해 보는 AR(증강현실) 기술이 적용된 모바일 전용 카탈로그다.

    전용 앱을 설치해 사용자가 원하는 장소에 스마트폰을 비추면 화면에 3D로 구현된 제품 이미지가 생성된다. 사용자는 모바일 화면에서 제품 위치를 조정하며 배치해 볼 수 있다.

    코웨이 AR체험은 노블 정수기 빌트인, 노블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의류청정기, 매트리스, 전기레인지 등 주요 인기 제품 29개 모델을 대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로운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편리한 구매 환경을 지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