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 내 브랜드관 오픈비니스트, 커피믹스 등 인기 제품 선봬작년 4월 커피믹스 2종 미국 첫 수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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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가 지난해 미국에 이어 중국 시장에 진출하며 해외 수출을 본격화한다.

    이디야커피는 이달 중국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기업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티몰’ 글로벌 스토어에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자체 생산시설 ‘드림팩토리’에서 만든 비니스트, 커피믹스, 캡슐커피와 함께 블렌딩티, 콤부차 스틱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호평 받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디야커피 매장의 맛을 옮긴 비니스트를 선보이며 중국 소비자들에게 대한민국 대표 토종 커피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이디야커피는 몽골, 호주, 대만, 홍콩 수출 경험을 통해 지난해 4월 커피믹스 2종의 미국 첫 수출을 시작했다.

    이디야커피 제품에 대한 현지인들의 관심과 더불어 시장 확대 가능성을 확인한 데 이어 수출 지역과 판매 채널 다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