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공략… 온라인 경쟁력 강화슬립앤슬립 브랜드 정체성 확립온라인 전용 제품 4종 공개
-
- ▲ ⓒ이브자리
이브자리는 브랜드 슬립앤슬립의 공식 온라인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브자리는 이번 온라인몰 리뉴얼 론칭으로 나를 위한 맞춤형 제품을 소비하는 MZ세대에게 ‘수면 맞춤’이라는 슬립앤슬립의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알린다는 전략이다.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슬립앤슬립 온라인몰 전용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새로워진 슬립앤슬립 온라인몰은 이미지를 단순화시켜 직관적이고 세련된 감성으로 여러 가지 상품들이 잘 보이도록 구성됐다고 강조했다.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과 동시에 슬립앤슬립 온라인 전용 제품 4종도 새롭게 출시했다. 대표 제품으로 호텔식 구스 베개를 연상케 하는 ‘빵베개’는 경추 부분에 닿는 고밀도 코어폼이 목과 어깨를 안정적으로 받쳐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개인 수면타입과 선호에 따라 코어폼을 제거하거나 경도를 선택해 결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