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2기 모집
  • 미래에셋증권은 MZ세대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한 '미래에셋증권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마케팅 서포터즈인 대학생 서포터즈 2기와 데이터 경진대회인 빅데이터 페스티벌로 구성된다.

    앞서 이 회사는 지난해 8월 '미래에셋증권과 친구하자'라는 주제로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해 다양한 활동을 통해 MZ세대와 소통한 바 있다. 

    이번 대학생 서포터즈 2기는 '미래에셋증권에 대해 이야기해보자'라는 주제로 마케팅 진로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모집 기간은 30일 오후 6시까지이며, 페스타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오는 12월까지 6개월간 진행되는 2기 참가자들은 다양한 디지털 미래에셋증권의 모습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를 위한 활동 혜택들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우수 활동팀에겐 미래에셋증권 입사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인턴십 제공, 상금 등 특전이 주어진다. 

    장지현 디지털사업본부장은 "새로운 생각과 관점을 가진 대학생들이 미래에셋증권과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어갈 계획"이라며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 세대와 공감하는 과정을 통해 참신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실행하며 서포터즈와 고객이 신선한 디지털 미래에셋증권을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