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포르쉐,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 4종 출시… 1억3720만원부터

하이브리드, 쿠페 모델 등 선봬

입력 2022-07-12 13:45 | 수정 2022-07-12 13:54

▲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포르쉐코리아

포르쉐코리아가 12일 프리미엄 SUV 모델 포르쉐 카이엔의 플래티넘 에디션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출시 모델은 카이엔, 카이엔 E-하이브리드와 쿠페 버전 플래티넘 에디션 등 총 4종이다. 
쿠페 버전의 플래티넘 에디션은 4인승과 5인승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은 새틴 플래티넘 컬러를 다양한 디테일에 적용해 세련된 외관을 완성했다.

전면
 에어 인테이크 슬랫의 인레이, LED 리어 라이트 스트립에 통합된 포르쉐 레터링후면의 모델명과 기본 사양의 플래티넘 에디션 전용 21인치 RS 스파이더 디자인(RS Spyder Design)  등에 모두 새틴 플래티넘 컬러가 적용된다.

블랙
 컬러의 스포츠 테일파이프와 사이드 윈도우 트림은 스포티하고 우아한 외관을 한층  강조한다. 이밖에도 화이트와 메탈릭 페인트 마감의 제트 블랙카라라 화이트마호가니문라이트 블루그리고 스페셜 컬러 크레용을 이용할  있다.

인테리어는
 크레용 컬러의 안전벨트플래티넘 에디션 로고가 각인된 브러시드 알루미늄 도어 엔트리 텍스쳐드 알루미늄 인테리어 패키지와 실버 컬러 트림을 통해 감성을 더했다.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은 더욱 확장된 첨단 장비를 기본 사양으로 제공한다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PDLS) 포함한 LED 헤드라이트파노라믹 루프 시스템프라이버시 글라스,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엠비언트 라이트, 8방향 조절 가능한 가죽 스포츠 시트프런트  리어 시트 헤드레스트의 포르쉐 크레스트대시보드의 아날로그 시계가 포함된다.

신형
 카이엔카이엔 쿠페 플래티넘 에디션은 각각 13720만원, 13960만원이며카이엔 E-하이브리드카이엔 E-하이브리드 쿠페 플래티넘 에디션은 각각 14290만원, 14620만원이다.
정원일 기자 one1@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