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레벨 등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 ▲ 넥센타이어가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 부문에서 수상했다. ⓒ넥센타이어
    ▲ 넥센타이어가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 부문에서 수상했다.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2022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 종합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에서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의 항목을 평가해 각 부문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차별화 된 가치를 제공한 서비스를 발굴해 수여하는 상이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 업계 최초로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렌탈’을 론칭했다. 넥스트레벨 렌탈 이용 고객에게는 가까운 렌탈 전문점에서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점검 등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넥스트레벨 체크’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타이어 인치에 관계없이 동일 제품에 대해 통일된 가격을 적용해 고인치 타이어 교체 시 고객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계약기간 중 소비자 과실에 의한 파손 및 조기마모 경우에도 타이어를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무상보증제도’ 등의  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비대면 트렌드에 발맞춰 관련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20 타이어 전문가가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업계 최초 비대면 타이어 방문 장착 서비스넥스트레벨 GO’ 론칭했다. 이와 함께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방문해 차량과 키를 수령하고 타이어 교체 다시 가져다 주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