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화투자증권 커뮤니케이션팀 김종술 팀장(왼쪽)과 아이어워드위원회 유인호 위원장(오른쪽)이 수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투자증권
    ▲ 한화투자증권 커뮤니케이션팀 김종술 팀장(왼쪽)과 아이어워드위원회 유인호 위원장(오른쪽)이 수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소셜아이어워드 2022’ 증권 블로그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시상식은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4000여명의 평가 위원단이 심사를 통해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서비스 사례를 선정한다.

    한화투자증권은 금융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2022 MZ세대 투자인식 보고서, MZ는 어떻게 생각할까?’를 발간해 새로운 소비와 투자의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MZ세대들이 가진 생각을 이해하고 바른 투자로 안내하고 있다.

    2022 MZ 투자인식 보고서는 ‘ESG·임팩트 투자’와 ‘파이낸셜 케어’로 나눠 발간했다. 회사 공식 블로그 라이프 포트폴리오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종석 경영지원실 전무는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금융 이해력을 높이기 위해 전문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바른 투자를 더 많이 알리고 지속가능한 ESG 경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