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의견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
  •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며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올해 하반기 ‘제8기 고객패널’을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소비자보호 강화 차원에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한다. 금융소비자 보호 및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를 청취하고자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시행한다.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다음달부터 1개월간 회사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제언 등 다양한 의견을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 관점에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제도 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