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딸기맛우유 잔망루피 에디션 출시CJ웰케어, 고함량 제품 ‘전립소 아르기닌 6000’ 출시컬리, ‘가을 낭만 캠핑 ’기획전 전개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딸기맛우유 잔망루피 에디션 출시

    빙그레가 대표 가공유 제품 딸기맛우유 잔망루피 에디션을 연말까지 출시한다. 잔망루피의 귀엽고 재미있는 모습을 딸기맛우유 용기에 담은 제품이다. 잔망루피는 익살스럽고 잔망스러운 모습이 부각된 캐릭터로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딸기맛우유 낱개 제품에는 루피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 2종이 각각 새겨져 있으며 4개입 멀티팩에는 루피 캐릭터가 그려진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빙그레 딸기맛우유는 바나나맛우유에 이어 두 번째로 판매량이 높은 단지우유 시리즈의 대표 제품이다. 2003년 출시돼 올해로 출시 20년차를 맞은 장수제품이다. 
  • ▲ ⓒCJ웰케어
    ▲ ⓒCJ웰케어
    ◇ CJ웰케어, 흡수 빠른 고함량 제품 ‘전립소 아르기닌 6000’ 출시

    CJ웰케어는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일상의 활력을 찾을 수 있는 ‘전립소 아르기닌 6000’을 출시했다. 아르기닌(아르지닌) 고함량 제품으로, 한 포에 장어(100g)의 약 5배에 해당하는 ‘식물성 아르기닌’ 6000밀리그램(mg)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제품은 액상 제형으로 만들었으며 아르기닌 흡수에 시너지 효과를 주는 ‘오르니틴염산염’까지 배합해 흡수율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이밖에도 부원료로 타우린, 비트추출물을 넣어 활력 증진을 더했다.

    한편, CJ웰케어는 전립선 건강 제품만 출시했던 전립소 브랜드를 ‘남성 토탈 헬스 케어 브랜드’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전립소는 남성 연령별로 적합한 건강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제품군을 다양화 할 예정이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매출액 2.15% 기부하는 백산수 한정판 출시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돕는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

    농심이 백산수 한정판을 내놓은 것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연말까지 한정판을 판매하고, 내년 세계 소아암의 날(2월 15일)에 매출액의 2.15%를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올해 세계 소아암의 날 1억원을 기부한 바 있다.

    이번 한정판 라벨에는 농심이 지난 2월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대상으로 진행했던 그림공모전 우수작 15개가 인쇄되어 있다. 환아들에게는 자신의 작품이 제품에 인쇄되어 판매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주고, 소비자에게는 백혈병소아암 환아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 ⓒ롯데GRS
    ▲ ⓒ롯데GRS
    ◇ 크리스피크림도넛, 할로윈 신제품 출시 기념 LIVE11서 기획 판매

    크리스피크림도넛이 할로윈의 대표적인 코스튬이 연상되는 이미지를 도넛으로 귀엽게 형상화한 할로윈 도넛 신제품을 오는 10월 한 달간 판매한다.

    할로윈 도넛 신제품은 단호박필링을 가득 충진하고 초콜릿 아이싱을 이용해 호박등을 표현한 잭오랜턴, 도넛 안에 스트로베리필링을 넣고 초콜릿 토핑을 올려 귀여운 유령을 형상화한 미스터스컬, 부드러운 우유·초콜릿·시노베 브라운 치즈를 활용한 할로윈RIP, 롯데월드와 콜라보로 ‘로티’ 초콜릿을 올린 할로윈 로티로 총 4종 출시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 오후 9시부터 진행하는 11번가 라이브방송 LIVE11(라이브11)을 통해 10월 1일부터 판매 예정인 할로윈 신제품을 소개하며, 신제품을 포함한 방송 한정 세트 등을 판매한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카레_이싱’ 챔피언쉽 결승전 성료

    롯데제과는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ROBLOX)’를 활용한 가정간편식 ‘쉐푸드(Chefood)’ 브랜드 게임 ‘카레_이싱’의 결승 라이브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카레_이싱’은 ‘쉐푸드 블렌딩 카레’를 주제로 한 레이싱으로 경주를 진행하며 코스에 놓인 다채로운 향신료 아이템들을 모으는 게임이다.

    쉐푸드 카레_이싱 예선전은 7월 25일부터 8월 21일까지 4주간 진행됐다. 이 기간 동안 약 3만7000명이 게임을 즐겼다. 이 중 우수한 기록으로 예선전에 참가한 인원은 230명이었다. 

    롯데제과는 이번 쉐푸드 카레_이싱 콘텐츠를 포함해 네 가지 게임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현재 운영 중인 게임을 한 데 모은 브랜드 빌리지도 구축 중에 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국군의 날 맞아 군인 할인 확대

    CJ푸드빌이 국군의 날을 맞아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외식 브랜드의 군인 할인 혜택을 확대한다.

    CJ푸드빌은 국군의 날인 10월1일을 시작으로 군인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할인 제도를 확대 개편한다. 빕스는 기존에 진행하던 군인 할인 혜택을 연장하면서 한도 금액을 늘렸다. 

    주문 금액 20만원 한도 내에서 빕스는 25%, 더플레이스는 20%, 제일제면소는 15% 군인 할인이 적용된다. 빕스와 더플레이스는 제휴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군인 할인 10%에 중복 할인 적용도 가능하다. 타 쿠폰, 행사, 통신사, 기타 제휴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현역병사, 현역간부, 20년 이상 복무 후 전역한 예비역, 주한미군, 한국전참전국 주한 군인 등 국방부 합의에 따라 군인 신분 확인이 가능한 대상자는 누구나 군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1일 단 하루 ‘김씨네 버거가게’ 팝업스토어 오픈

    맘스터치는 Z세대를 줄서게 하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 ‘김씨네 과일가게’와 협업해 ‘맘스비’를 위한 특별 티셔츠를 제작하고, 10월 1일 단 하루 용산에서 팝업스토어 ‘김씨네 버거가게’를 연다.

    맘스터치는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중시하는 Z세대 고객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티셔츠로 트렌디한 ‘김씨네 과일가게’와 손잡고 전국 맘스비(MOM’ BEE, 맘스터치 아르바이트)들과 일반 고객을 위한 티셔츠를 준비했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맘스터치 랩(LAB) ‘테라스용산점’에서 열린다. 싸이버거를 비롯해 버거, 치킨 등 인기 메뉴 12종이 프린트된 티셔츠를 맘스터치 치킨박스에 담아 일반 고객에게 한정 판매한다.
  • ▲ ⓒ올리브영
    ▲ ⓒ올리브영
    ◇ CJ올리브영, 10월 한 달간 ‘모두 올영’ 캠페인 실시

    올리브영은 오는 10월31일까지 두피, 탈모를 필두로 각종 헤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모두올영’ 캠페인을 전개한다. 

    10월 한 달간, ‘탈모’ ‘두피’ ‘손상모’ ‘새치’ 등 주요 헤어 고민을 중심으로 대표 상품을 선별해 최대 41% 할인한다. 1일부터 4일까지는 인기 상품을 최대 45% 할인가에 선보이는 ‘4일 특가’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4일부터는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헤어 루틴을 한눈에 체험할 수 있는 ‘모두올영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인기 상품 최대 16종 체험분으로 구성했으며,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헤어용품 2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받아볼 수 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HG 출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에센스 커버 팩트 HG’를 새롭게 출시한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HG는 에센스 커버 팩트 시즌 최초로 ‘세라마이크로 에센스’를 75% 함유해 탄력 있고 광채 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SPF50+/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가 편안하고 촘촘한 커버가 가능하도록 54시간 지속되는 ‘스키니즘 광채 커버 기술’을 적용했다. 

  • ▲ ⓒSK스토아
    ▲ ⓒSK스토아
    ◇ SK스토아, ‘에몬스 플레인 에디션 침대’ 선봬

    SK스토아가 가구업체 에몬스와 손잡고 ‘에몬스 플레인 에디션 침대’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10월 1일 오후 6시 36분 방송을 통해 판매하며, 킹 사이즈 64만9000원 퀸 59만9000원, 슈퍼싱글 54만9000원 등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심플한 디자인에 다양한 편의 기능과 실용성을 더한 침대로,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새 가구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겨냥했다. 어느 침실에나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심플하고 단순한 형태의 헤드 디자인을 갖췄고 침대 헤드 부분에 은은한 LED 조명을 갖췄다.

    침대 하부에는 서랍 형태의 수납장을 구성해 옷이나 이불 등 크고 작은 수납물 보관도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 ▲ ⓒ컬리
    ▲ ⓒ컬리
    ◇ 컬리, ‘가을 낭만 캠핑 ’기획전 전개

    컬리가 늘어나는 캠핑 수요을 위해 ‘가을 낭만 캠핑’ 기획전을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총 11일간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먹핑족’을 위한 상품 240여가지를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바비큐부터 각종 밀키트, 전통주를 포함해 캠핑 필수 소품들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마련했다.

    먼저 스테이크, 양갈비, 꼬치 등 캠핑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정육 제품들은 물론 국내산 참가리비와 흰다리새우도 생물로 준비했다. 이밖에 ‘고래사어묵’ 김치 우동 전골, ‘미미네’ 국물 떡볶이, ‘벤탄마켓’ 감바스 알 하이요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간편식과 밀키트를 다수 소개한다.

    또 국산 사과즙과 효모를 발효시켜 만든 과실주 ‘댄싱사이더’ 4종을 비롯해 부드러우면서도 청량한 맛이 인상적인 ‘복순도가’ 빨간쌀막걸리 등을 마련했다.
  • ▲ ⓒ티몬
    ▲ ⓒ티몬
    ◇ 티몬, ‘게임부록’ 시즌 2 공개

    티몬이 총 2800만 조회수를 기록했던 게임 전문 토크쇼 ‘게임부록’ 두 번째 시즌을 선보인다.

    ‘게임부록’은 티몬이 아프리카TV 자회사 프리콩과 공동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로, 슈퍼주니어 김희철, 김성회, 성승헌 등 3명의 게임 전문 MC가 출연한다.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2는 총 12화로 계획하고 있으며, 매주 목요일마다 신규 에피소드를 공개 예정이다. 티몬은 게이머라면 가지고 있을 게임 관련 고민을 속 깊게 다뤄 메인 타겟층인 24~35세 남성 시청자의 유입을 견고히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지난 22일 기습 공개한 첫 화에는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 공혁준, 따효니가 게스트로 함께해 ‘게이머의 사랑’을 주제로 논쟁을 펼치며 조회수 14만건을 넘는 등 화제가 됐다. 29일 정오에 공개되는 두 번째 방송에서는 게임으로 다져진 ‘인터넷 우정’을 주제로 게임 전문 스트리머 케인, 룩삼이 출연한다.
  • ▲ ⓒGS샵
    ▲ ⓒGS샵
    ◇ GS샵, ‘도전! 쇼퍼모델’ 프로그램 진행

    GS샵이 오는 30일부터 11월 4일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40분부터 일반 고객 10인의 모델 도전 과정을 담은 ‘도전! 쇼퍼모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도전! 쇼퍼모델’에는 1000명에 가까운 고객들이 참가를 신청했다. 올해는 특히 30대 지원자가 40%이상으로 가장 비중이 높았다.

    서류 심사와 인터뷰를 거쳐 약 100대 1의 경쟁률을 통과한 최종 10인은 모델로 변신하기 위해 지난 9월 24일부터 27일까지 다양한 과정을 소화했다.

    GS샵은 최종 10명의 쇼퍼모델 중 전문가 평가와 고객 평가를 합산해 최고 모델 3명을 선정한다. 고객 평가는 GS샵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비대면 상담 서비스 ‘라뷰ON’ 선봬

    신라면세점이 이달 29일 글로벌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그룹과 협업해 전 세계 면세업계 최초로 화상 기반 비대면 상담 서비스 ‘라뷰ON(라뷰온)’을 선보인다.

    라뷰ON 서비스의 장점은 여러 매장을 돌아다니며 일일이 테스트할 필요 없이 브랜드 전문가인 오프라인 매장 직원과의 실시간 비대면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상담 도중 추천 제품에 대한 할인, 적립금 등 ‘라뷰ON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 중 즉시 구매 또한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모바일 앱 또는 PC 접속 후 브랜드 페이지에서 ‘라뷰ON’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라뷰ON은 에스티로더, 라메르, 맥(MAC) 3개 인기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행하며, 30여 명의 화장품 전문 상담사를 통해 2000여종의 다양한 상품들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라뷰ON온은 향후 화장품 및 패션 브랜드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 농협유통, ‘난타 공연’ 증정 이벤트

    농협유통이 교하·다산·용산 3개 점포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난타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난타는 한국의 전통가락인 사물놀이 리듬을 소재로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을 코믹하게 그려낸 한국 최초의 비언어극 공연이다. 농협유통은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2010년부터 난타 제작사인 ㈜PMC프로덕션과 협약을 맺어 공연에 사용하는 우리 농산물을 제공하고 있다.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 매장별로 배부기간과 공연 관람기간을 나눠서 진행하며, 공연 7일전까지 선착순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