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더프레시, 올해 갓 수확한 생굴 판매 실시롯데하이마트, '가전 케어십' 매출 급증BAT로스만스, 글로 전용 스틱 '네오 퍼플 부스트' 리뉴얼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더프레시, 생굴 판매 실시

    GS더프레시가 올해 갓 수확한 횟감용 생굴 1봉(250g)을 20% 할인된 6980원 최저가에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굴은 ‘참굴’로, 한 입에 먹기 좋은 중간사이즈로 선별했다.

    GS더프레시는 싱싱한 제철 굴을 고객들에게 가장 빨리 선보이기 위해 안전성 검사에 특히 만전을 기하고 있다. 선도위생혁신팀에서 월 1회, GS리테일 지정 굴 가공농장에서 월 2회, 통영 굴 조합을 통해 월 1회 등 총 월 4회의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가전 케어십’ 매출 급증

    롯데하이마트에서 가전 구매 시 정기적인 가전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증기간을 최대 5년까지 연장해주는 ‘가전 케어십’ 매출이 1월1일~9월30일 기준 전년 대비 30% 증가했다.

    롯데하이마트는 ‘가전 케어십’ 인기 트렌드를 반영해 10월 한 달간 ‘홈케어 대전’을 펼친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가전 케어십’, 가전 클리닝 서비스 등 다양한 홈케어 서비스 상품을 연중 최저가로 선보인다.

    김장 시즌을 앞두고 수요가 높은 김치냉장고 클리닝 서비스를 할인가로 선보인다.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클리닝 서비스를 연중 최저가인 14만원에 받을 수 있다. 드럼 세탁기 클리닝 서비스는 11만6000원에 선보인다.

    에어컨,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평소 직접 관리하기 번거로운 가전제품도 할인가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세탁기, TV 등 행사 상품과 가전 클리닝 서비스를 함께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5만 점까지 받을 수 있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글로 전용 스틱 ‘네오 퍼플 부스트’ 리뉴얼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전용 스틱 ‘네오 퍼플 부스트’를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퍼플 부스트의 시원함과 달콤함을 유지하며 보다 더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했다. 제품 패키지도 진한 퍼플에서 연한 퍼플색으로 표현했다.

    네오 퍼플 부스트 업그레이드 제품은 전국 편의점 및 담배소매점에서 판매 개시하며 가격은 4500원이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화이트와인 특별전 ‘얼죽화 시즌2’ 전개

    세븐일레븐이 10월 MD 추천 와인으로 화이트와인 특별전 ‘얼죽화 시즌2’를 진행한다. 소믈리에 자격증을 갖춘 와인MD가 엄선해 추천하는 상품으로 매월 콘셉트에 맞게 그 달에 즐기기 좋은 가성비 와인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얼죽화’는 ‘얼어 죽어도 화이트와인’의 줄임말이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화이트와인은 ‘앨런스콧 콜라보에디션’, ‘배비치 블랙 쇼비뇽블랑’, ‘플라네타 샤도네이’ ‘린드만 샤도네이’, ‘라크레마 몬테레이 샤도네이 등 5종이다.

    10월 한 달간 얼죽화 5종을 우리카드로 구매 시 2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돌얼음(1㎏)을 무료 증정한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유료 멤버십 ‘와이클럽’ 론칭

    롯데홈쇼핑이 MZ세대 전용 유료 멤버십 ‘와이클럽(Y.CLUB)’을 론칭한다.

    기존 엘클럽 회원 중 2030 비중이 약 30%, 20~30대 신규 고객이 매년 약 10% 신장, 구매 비중도 높아짐에 따라 이들의 소비패턴을 감안해 기본적인 쇼핑 혜택과 금융, 여가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전용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와이클럽 가입비는 5만원이며, ▲웰컴 기프트(적립금 7만원, 롯데호텔 케이크·와인 교환권, 롯데시네마 샤롯데패키지 중 택1) ▲최대 15% 할인 ▲무료배송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적립 ▲광클절 100배 적립 이벤트 ▲Y전용 기획전 등의 연간 30만원 가량의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홈쇼핑은 향후, ‘와이클럽’ 혜택을 롯데그룹 계열사와 연계한 금융, 문화, 여가 등 MZ세대 전용 서비스로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기존 멤버십 서비스도 빅데이터 기반 고객별 쇼핑 성향 분석을 세분화해 최상의 맞춤 혜택으로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방한 용품 30여종 한 달 앞당겨 출시

    CU가 이달 들어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 짐에 따라 겨울철 방한 용품을 작년 보다 약 4주 가량 앞당겨 출시한다. 올해 선보이는 방한 용품은 핫팩, 타이즈, 방한 장갑, 수면 바지, 패딩 조끼 등 총 30여종이다.

    핫팩은 CU가 지난해 업계 최초 ESG 핫팩으로 선보인 ‘마음까지 따뜻한 핫팩’을 일부 점포에서 우선 판매한다. 해당 상품에는 경찰청과 함께 하는 아동안전그림 공모전 수상작과 장기실종 아동 찾기 캠페인이 디자인되어 있다. ‘드래곤볼 핫팩’, ‘CU프랜즈 핫팩’, ‘탑티어 핫팩’ 등도 선보인다.

    방한 의류는 2023년 계묘년을 겨냥해 토끼 캐릭터를 내세웠다. 니트 귀마개, 방한 장갑, 스마트폰 터치 장갑, 수면 바지, 패딩 조끼, 패딩 목도리 등 13종이다.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섬유로 알려진 모달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속옷도 차별화 상품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화이트 라구 파스타’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완연한 가을을 맞아 ‘화이트 라구 파스타’를 출시한다.

    고소한 크림베이스의 미트 소스를 활용해 부드러운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치즈와 트러플 향이 함께 어우러져 깊고 진한 풍미를 자아내며 넓적한 페투치네 생면을 사용해 풍부한 식감을 완성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신메뉴를 보다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세트 구성도 마련했다. ‘화이트 라구 파스타’,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피자, 에이드 두 잔으로 구성된 ‘시즈널 세트’는 정상가보다 약 16%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을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추가 시 에이드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가을맞이 커피용품 MD 6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가정에서는 물론 캠핑 등 야외에서 활용하기 좋은 커피용품을 출시하며 MD 상품 강화에 나선다.

    이번 MD 상품은 드립 커피 추출에 필요한 커피용품으로 소형 사이즈에 가벼운 무게로 높은 휴대성이 특징이다. 커피 드리퍼, 글라스 서버, 크림 드립 포트, 생분해성 커피 필터, 크림 드립 텀블러, 크림 전동 그라인더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부드러운 크림 브라운 컬러로 따뜻한 감성을 더했다.

    신제품 커피용품 MD 6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각 제품별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 ▲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아이러브 엑스투’ 출시

    풀무원녹즙은 작년 말 식약처 규제 샌드박스(신규사업)로 국내 최초로 선보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1호 제품 ‘칸러브 엑스투’와 2호 제품 ‘하트러브 엑스투’ 인기에 힘입어 세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아이러브 엑스투’를 출시했다.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은 건강기능식품(정제, 캡슐)과 액상(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결합한 일체형 제품이다. 제품 병 부분에는 신선한 녹즙(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을, 뚜껑에는 정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1회분이 들어 있어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 한 개만 구입하더라도 별도의 배송비 없이 정기적으로 받아보며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미샤, 美 럭셔리 백화점 삭스피프스에비뉴 입점

    미샤가 미국 대표 럭셔리 백화점 중 하나인 삭스피프스애비뉴의 온라인 채널 Saks.com에 입점했다.

    삭스피프스애비뉴는 북미 주요 백화점 소매업체 중 최초로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라인과 수퍼 아쿠아 라인, 개똥쑥 라인 등 총 17개 주력 품목을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가 안티에이징 분야에서 미국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아온 만큼 30대 중반 이상의 안티에이징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삭스피프스애비뉴 고객들이 주요 타깃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코스맥스그룹
    ▲ ⓒ코스맥스그룹
    ◇ 코스맥스그룹,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코스맥스그룹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11일 오후 4시까지다. 

    이번 채용에는 △코스맥스비티아이 △코스맥스 △코스맥스엔비티 △코스맥스엔에스 △코스맥스바이오 △코스맥스파마 등 코스맥스그룹 주요 관계사들이 참여한다. 채용 직무는 R&I(Research&Innovation) 센터를 중심으로 △경영지원부문 △전략마케팅 △IT △디자인 등이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AI 역량검사(온라인), 실무면접, 최종면접, 채용검진 순이다. 입사 예정일은 2022년 12월 중이다.
  • ▲ ⓒ코스맥스그룹
    ◇ 애경산업, 포인트앤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 출시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은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를 새롭게 선보였다.

    포인트앤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는 한 장으로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까지 확실하게 세정해주는 산뜻한 약산성 클렌징 티슈이다.

    포인트앤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는 △미세먼지 모사체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모공 속 노폐물 △블랙헤드 △각질 등 5가지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해 1회 사용으로도 효과적인 세정 효과를 확인 받았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