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6일 대전에 위치한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에서 교촌 가맹점주와 임직원들이 모여 치킨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교촌은 지난 7월 나눔문화확산 프로젝트 ‘제2회 촌스러버(Chon’s lover) 선발대회, FM 30.1 초니라디오’를 마련했다.
지원자들의 사연을 전달해주는 라디오가 된다는 콘셉트 바탕으로, 한 달간 사연 공모를 통해 총 120명의 ‘촌스러버’를 선정했다. 이 중 특별한 사연을 가진 4곳을 선정해 사연의 주인공인 촌스러버와 함께 직접 현장을 방문해 치킨을 전달한다.

▲ ⓒ매일유업
크리스탈 제이드가 7일 국내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인 용인 에버랜드에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
홍콩의 맛과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이번 신규 매장에서는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그니처 메뉴인 ‘쇼마이’와 ‘딴딴면’을 비롯해 테이크 아웃으로 간편 식사가 가능한 ‘셰프 박스’ 도시락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용인 에버랜드점은 다양한 방문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테이블에서 주문과 결제가 가능한 스마트 오더 시스템을 적용한다. 스마트 오더 시스템 도입을 통해, 편리하게 현지식 레시피로 선보이는 수준 높은 음식을 제공하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 ⓒ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프랑스 샌드위치&샐러드 전문 브랜드 ‘리나스(Lina’s)’가 국내 론칭 20주년을 맞아 가을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건강과 영양을 고려한 다양한 창의적 메뉴를 선보여온 리나스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4종은 단호박, 꽈리고추 등 다채로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풍부하면서도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클럽 리나스 1989, 꽈리고추 비프 샌드위치, 타코 쉬림프 샐러드, 단호박 버섯 샐러드 총 4종이다.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이 ‘플라이 피싱 클럽(Fly Fishing Club)’ 상품을 출시한다.
플라이 낚시는 토마스 헨리코튼 경이 즐기던 취미 중 하나이다. 헨리코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인 ‘쓰리피셔 맨(Three Fisher men)’은 플라이 낚시를 형상화한 것이기도 하다.
‘플라이 피싱 클럽’은 이러한 정통 플라이 낚시웨어에서 보여지는 디테일과 실루엣을 일상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기에 그 헤리티지를 표현하는 원단과 색감을 사용했다.

▲ ⓒ대상
대상 종가가 후원하고 세계 명문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Le Cordon Bleu)’와 SF애드, 프랑스 AMA협회(Association Mes Amis)가 공동 주최하는 ‘종가 김치 블라스트(JONGGA Kimchi Blast)’ 프랑스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5일(현지시각 기준) 프랑스 파리 ‘르 꼬르동 블루’ 본교 1층 아뜰리에에서는 종가 김치를 사용해 다양한 김치 요리 경연을 펼치는 ‘종가 김치 쿡 오프(JONGGA Kimchi Cook-off)’ 요리대회가 열렸다. 31:1의 높은 경쟁률 속에 참가자들이 치열한 요리 대결을 펼쳤다.
이번 대회에는 317명이 참여해 선발된 10명이 결승에 진출했고, 최종 우승에는 ‘백김치선(膳)’ 메뉴가 선정됐다. 이어 ‘4가지 맛을 낸 라비올리와 김치로 속을 채운 새우찜’, ‘김치와 소고기, 유자를 넣은 롤’ 메뉴가 2, 3위를 차지했다.

▲ ⓒ휠라코리아
휠라코리아는 오는 8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장에서 열리는 ‘2022 FILA ATP 서울 오픈 챌린저’ 및 ‘2022 서울 언더독 오픈’을 공식 후원한다.
‘2022 FILA ATP 서울오픈 챌린저’는 세계 랭킹 100위부터 300위 사이 남자 테니스 선수들이 출전해 경쟁을 펼치며 포인트를 쌓고 투어 진출을 위한 발판으로 삼는 높은 수준의 국제대회다. 이번 대회는 9일부터 16일까지 열리며, ATP(세계남자프로테니스협회)와 KTA(대한테니스협회)가 주최하고 휠라코리아가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
‘2022 서울 언더독 오픈’에는 총 128팀(768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서울시테니스협회가 주최하고 휠라코리아와 서울시, 서울시체육회, 바볼랏코리아 등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8일부터 10일까지 예선 진행 후 14일부터 16일까지 본선 경기가 치러진다.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유한킴벌리와 손잡고 친환경 생분해 소재 PHA를 활용한 ‘지속가능한 제품’ 확대에 나선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속가능 소재 개발과 제품 적용의 중요성 인식 △기술혁신을 통한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을 위한 상호 노력 △지속가능한 소재를 활용한 제품화 적극 참여 및 시장확대 △친환경 생분해 소재 PHA(polyhydroxyalkanoates) 활용 제품개발 및 공급 기반 기후변화대응과 ESG 경영 실천 등을 위한 협력을 강화한다.
CJ제일제당을 비롯한 극소수 기업만 상업생산중인 친환경 생분해 소재 PHA를 활용한 기저귀나 물티슈, 마스크, 포장재 등의 소비자 밀접 제품 개발을 추진할 계획이다.

▲ ⓒNS홈쇼핑

▲ ⓒ신세계L&B

▲ ⓒ세븐일레븐

▲ ⓒ롯데면세점

▲ ⓒ위메프

▲ ⓒ롯데하이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