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MD들이 기획… 과일·계란 먹던 수험생 시절 기억'긴장하지 망고' 등 응원 메시지 패키지에 담아오는 16일까지 간식 2개 이상 구매시 할인혜택 제공
  • ▲ ⓒ롯데마트
    ▲ ⓒ롯데마트
    롯데마트 MZ세대 상품기획자(MD)들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한 간식 4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간식은 총 4종으로 과일과 계란 이름을 활용해 ‘긴장하지 망고’, ‘끝까지 정신체리’, ‘중요한건 자신감’, ‘정답이 구운’ 등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수능 응원 과일 3종과 구운 계란은 롯데마트의 MZ세대 상품기획자들이 기획한 상품이다. 수험생들이 가장 맛있는 과일을 먹을 수 있도록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상품으로 구성하고, 혼자 먹기 좋은 소용량 패키지로 간편함을 더했다.

    롯데마트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전점에서 수능 응원 과일 3종을 2개 이상 구매시 각 2000원 할인하고, 구운 계란 2개 이상 구매시 500원 할인하는 다다익선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팬데믹을 거치며 고생이 많았던 수험생들에게 비타민 충전과 작은 웃음,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마음으로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MZ 상품기획자로서 젊은 시각으로 신선한 상품들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