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시즌1, 1000만개 이상 판매고패키지 디자인 및 수집품까지 변화… 신규 98종 추가시즌2 상품 론칭 기념 피규어 증정 등 이벤트 전개
  • ▲ ⓒGS25
    ▲ ⓒGS25
    GS25가 ‘메이플스토리’ 컬래버레이션 상품의 시즌2 상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지난 15일 메이플스토리 빵 5종을 선보인 GS25는 오는 20일 스낵 5종과 젤리 2종 등 10여종의 상품을 추가 출시한다.

    메이플스토리 빵 시즌1 상품은 누적 판매 수량이 약 1000만개 이상을 기록하며 GS25의 대표적 캐릭터 빵 상품으로 자리를 잡은 바 있다.

    시즌2 상품들은 포장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상품의 종류, 캐릭터 스티커까지 업데이트했다.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핑크빈’, ‘슬라임’, ’돌의정령’ 등 대표 캐릭터를 포장 패키지에 적용하고, 상품은 모카초코칩케이크, 애플패스츄리, 바나나크림샌드, 씨앗호떡, 레드초코팬케이크 등으로 변경했다. 가격은 각 1500원이다.

    캐릭터 스티커는 고객 분석을 통해 전면 교체했다. SNS 및 게임 대화방에서 많이 언급 되는 캐릭터에 대한 분석을 통해 새로운 98종의 새로운 캐릭터 스티커로 확대 운영한다.

    특히 ‘돌의정령의초코콘’, ‘예티의갈릭새우칩’, ‘핑크빈의딸기별’, ‘슬라임의카라멜치즈스틱’, ‘주황버섯의계란과자’ 스낵류와 ‘예티의과일젤리’, ‘핑크빈사우어젤리’ 등 상품에는 스티커가 아닌 색다른 82종의 딱지를 동봉해 새로운 아이템을 수집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GS25는 메이플스토리 시즌2 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