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한 경영지원본부장 최고고객책임장(CCO)로 선임조직개편 통해 경연지원본부 산하에 고객지원실 배치"소비자중심경영 문화를 이끄는 데 책임을 다할 것"
  • ▲ 이원섭 홈앤쇼핑 대표이사 (우) 와 이성한 홈앤쇼핑 경영지원본부장(좌)이  최고고객책임자 임명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홈앤쇼핑
    ▲ 이원섭 홈앤쇼핑 대표이사 (우) 와 이성한 홈앤쇼핑 경영지원본부장(좌)이 최고고객책임자 임명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소비자중심경영 강화를 위해 지난 13일 오후 서울 마곡동 홈앤쇼핑 본사에서 이성한 최고고객책임자(CCO) 임명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최고고객책임자 임명을 통해 고객서비스 관련 의사결정을 보다 신속하게 진행하고, 모든 시스템을 고객중심으로 정착시켜 고객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다.

    홈앤쇼핑은 올해 조직개편을 통해 경영지원본부 산하에 고객지원실을 배치했다. 고객지원실 실무부서 명칭을 변경(CCM팀 등)하고 CCM위원회를 신설했다.

    이성한 경영지원본부장은 “고객 친화적인 경영활동을 통해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실천 과제를 이행하고 소비자중심경영 문화를 이끄는 데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