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시몬스 스튜디오' 브레이킹 국가대표팀 토크 콘서트이디야커피, 사내 플리마켓으로 탄소 배출량 31kg 감소쿠팡, 튀르키예 어린이 위한 나눔 프로젝트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침대, '시몬스 스튜디오' 브레이킹 국가대표팀 토크 콘서트

    시몬스가 신개념 ESG 채널 ‘시몬스 스튜디오’ 시즌 2에 브레이킹 전지예·김예리 선수의 토크 콘서트 영상 2편을 공개했다. 

    먼저 1편 영상에서 두 선수는 ‘세계 무대에서 프리즈를 그리다’라는 주제로 ▲브레이킹의 의미 및 유래 ▲춤의 장르를 넘어 스포츠로 넘어간 브레이킹에 대한 인식 변화 ▲본인이 생각하는 브레이킹의 의미와 애정 등 속 깊은 인사이트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2편에서는 ‘태극 마크를 단 비걸’이란 주제로 ▲국가대표로서의 사명감 ▲브레이킹 선수로서의 꿈과 목표 ▲선수 각자의 진솔한 마음을 알아보는 Q&A 토크가 진행된다.

  • ⓒ라한호텔
    ▲ ⓒ라한호텔
    ◇ 라한호텔, 키덜트족 사로잡는 ‘몰랑이와 라한여행’ 패키지 출시

    라한호텔이 토끼 캐릭터 몰랑이와 함께 온 가족이 이색 봄캉스를 즐길 수 있는 ‘몰랑이와 라한여행’ 패키지를 선보였다.

    ‘몰랑이와 라한여행’ 패키지는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 라한호텔 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총 4곳에서 진행한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몰랑이 랜덤 피규어 1종 ▲라한호텔과 몰랑이가 콜라보레이션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몰랑이 폭신 슬리퍼 세트’로 구성됐다.

    지역에 따라 조식 뷔페 2인권, 주중 24시간 스테이, 레이트 체크아웃 등 스페셜 혜택도 포함된다. 패키지는 라한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5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 ⓒ던킨
    ▲ ⓒ던킨
    ◇ 던킨, ‘오트 그래놀라 필드’ 출시

    던킨이 귀리를 활용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도넛 ‘오트 그래놀라 필드’를 출시한다.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MZ세대의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영양이 풍부한 곡물인 귀리(오트)를 활용해 만든 제품이다.

    무기질(칼슘)과 비타민을 첨가한 오틀리 오트 음료로 만든 부드러운 필링을 가득 채우고, 그 위에 바삭한 오트와 그래놀라를 올려 조화로운 식감을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세계 강아지의 날’ 맞아 반려견과 함께하는 이벤트 진행

    버거킹은 오는 23일 ‘세계 강아지의 날’을 기념해 반려견과의 행복한 순간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반려견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사진 혹은 영상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버거킹은 추첨을 통해 소노펫 클럽앤리조트 상품권과 사진 액자 (1인), 크로노 디럭스 강아지 유모차와 사진 액자 (3인), 브릿지독 POT 강아지 밥그릇 (20인) 을 증정한다.

     
  • ⓒLF
    ▲ ⓒLF
    ◇ LF 헤지스골프, KLPGA 임진희∙이채은2 선수와 의류 후원 계약

    LF의 브리티시 감성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서 활약하는 임진희∙이채은2 선수와 공식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헤지스골프가 임진희∙이채은2 프로와 의류 스폰서십 계약을 진행하며 공격적인 선수 마케팅에 나선다. 이번 협약으로 두 선수는 오는 4월부터 막을 올리는 2023 KLPGA 투어의 모든 공식 대회 참가 시 헤지스골프가 제공하는 의류를 입고 참가하게 된다.

    헤지스골프는 올해 빛나는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임진희∙이채은2 선수 후원을 통해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시장에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열떡볶이면’ 2종 리뉴얼 출시

    오뚜기가 깔끔하게 매운맛의 대표 라면 '열라면'과 쫄깃한 떡볶이 떡을 조합한 '열떡볶이면'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재출시된 '오리지널'은 열라면 수준의 매운맛으로 열나게 화끈한 매콤달콤한 맛이다. 새로운 맛의 '로제'는 맵기 정도가 진라면 매운맛 수준으로 매콤·고소하고 꾸덕한 로제 맛의 떡볶이면이라는 설명이다.

    떡의 양을 기존 40g에서 70g으로 증량, 떡과 라면을 따로 포장했다. 조리법도 끓는 물만으로 가능하게 업그레이드됐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풋웨어 브랜드 '숄' 국내 판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100년 이상된 유러피안 풋웨어 브랜드 ‘숄(Scholl)’의 국내 수입·판매를 진행한다.

    숄은 1899년 창업자 ‘윌리암 숄’이 론칭한 브랜드다. 의대를 졸업한 숄 박사가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로, 디자인/기능성/가격경쟁력까지 갖춘 역사와 헤리티지를 보유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전세계 MZ세대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숄’을 통해 아이코닉하고 편안한 풋웨어를 알려나갈 계획이다.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세계 물의 날 맞아 어린이 ESG 그림 공모전 ‘워터 프렌즈’ 개최

    제주삼다수가 오는 22일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어린이 대상 ‘워터 프렌즈’ 그림 공모전을 진행한다.

    제주삼다수는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알리고, 누구나 안전한 물을 마실 수 있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

    이번 ‘워터 프렌즈’ 공모전은 ‘물병’이 주제다. 안전한 식수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제주삼다수를 담아 선물할 수 있는 물병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에스트라, ‘더마UV365 장벽수분 무기자차 선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메디(Medi)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더마UV365 장벽수분 무기자차 선크림’을 출시한다.

    피부 장벽이 약해서 자외선 자극에 더욱 예민하게 반응하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 선크림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더했다.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무기자차 제형으로,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즉시 반사시켜 피부 속으로 자외선이 흡수되지 않도록 돕는다. 수분을 함유해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돼 꼼꼼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랩신 항균 세탁세제 출시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은 항균과 살균 효과로 빨래의 세균 번식을 막아 위생적인 세탁을 도와주는 ‘항균 세탁세제’를 출시했다.

    랩신 항균 세탁세제는 강력한 얼룩 제거는 물론 탈락된 오염이 섬유에 재부착 하는 것을 방지하는 ‘재오염 방지 기술’을 적용해 깨끗한 세탁을 도와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표백제를 함유하지 않아 탈색으로 옷감이 손상될 염려를 덜어준다. 파라벤 6종 및 형광증백제 등을 함유하지 않았다.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재출시

    스타벅스코리아가 매년 봄을 맞아 출시하는 ‘슈크림 라떼’를 21일 출시한다.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을 사용한 슈크림에서 느껴지는 바닐라 특유의 진하면서도 달콤한 풍미와 우유, 에스프레소의 조화를 자랑하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계절 음료다. 지난 2017년 한정 메뉴로 처음 출시된 ‘슈크림 라떼’는 지난 6년간 ‘슈크림 라떼’의 판매량은 누적 1430만잔에 달한다.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마리비스킷’, ‘이디야커피’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오리온은 오는 26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엑스트라 사이즈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총 14만봉 한정으로 마리비스킷을 증정한다.

    ‘마리비스킷×이디야커피 인증샷’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리비스킷과 이디야커피를 함께 즐기는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를 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마리비스킷 1박스를 증정한다.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스포츠 4월 론칭

    ‘무신사 스탠다드’가 운동 관심자들이 합리적 가격에 기능성 소재 의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무신사 스탠다드 스포츠’를 신규 론칭한다.

    오는 4월초 출시 예정인 ‘무신사 스탠다드 스포츠’는 운동을 취미로 즐기거나 이제 막 시작하려는 고객을 위한 고품질의 소재로 제작된 기능성 스포츠 웨어다. 무신사 스탠다드 스포츠는 특정 종목에 관계없이 다양한 야외 활동과 운동을 즐기면서도 패션과 스타일링에 관심이 높은 고객을 타깃으로 삼고 있다.

    주요 상품은 △윈드브레이커 △기능성 티셔츠 △쇼츠 △롱 팬츠 등의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된다.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 특징에 맞춰서 미니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 ⓒSPC
    ▲ ⓒSPC
    ◇  SPC,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저소득 가정 예체능 꿈나무 후원

    SPC는 초록우산어린이재과 함께 예체능에 재능이 있는 저소득 가정 아동을 지원하는 ‘미래인재 발굴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미래인재 발굴 지원’ 사업은 음악, 미술, 체육, 무용 등 예체능 분야에 재능이 있으나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을 실현할 기회가 부족한 저소득층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매년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SPC행복한재단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추천을 받아 상·하반기에 걸쳐 총 10명의 아동 및 청소년을 선발, 고등학교 졸업 시까지 1인당 연 3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장학금은 학비, 교육비, 교재·교구 구입비 등 재능 발전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된다.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사내 플리마켓으로 탄소 배출량 31kg 감소

    이디야커피는 지난 6일 진행한 사내 플리마켓에서 발생한 판매 수익금 전액을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의 ‘아름다운 숲 조성 기금’에 기부했다. 미판매 물품 역시 ‘아름다움가게’에서 운영하는 재사용 나눔가게에 기부하여 나눔을 통한 자원순환에 동참했다.

    이디야커피 사내 플리마켓은 물품 재사용을 통해 자원순환을 실천하고, 나눔으로 환경 문제 개선을 할 수 있기에 200여 명이 넘는 임직원들이 행사에 참여했다. 

    버려지지 않고 재사용하게 된 기부 물품 223점이 환경에 미친 영향은 31kg의 탄소 배출량을 감소 시킨다고 아름다운가게 관계자는 밝혔다. 
     
  • ⓒ쿠팡
    ▲ ⓒ쿠팡
    ◇ 쿠팡, 튀르키예 어린이 위한 나눔 프로젝트

    쿠팡이 대규모 지진으로 삶의 터전을 잃고 고통받는 튀르키예 어린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배움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오는 5월 19일까지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튀르키예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학용품 후원을 원하는 고객은 쿠팡 ‘착한상점--튀르키예 재난지역 학용품 보내기 캠페인’에서 기부물품을 구매하고, 이때 배송지란에 튀르키예 대사관이 지정한 창고 주소를 입력하면 물품이 창고로 로켓배송 된다.

    창고로 보내진 책가방·문구세트·스케치북·크레용 등의 학용품은 대사관을 통해 튀르키예 현장으로 보내져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에 참여한 고객은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봄의 향기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디퓨저, 조화, 방향제, 바디용품 등 총 40여종을 선보이는 ‘봄의 향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봄봄 힐링 디퓨저’는 벚꽃 모양의 부케 스틱이 작은 꽃병의 느낌이고, ‘리드 스틱’ 개수를 조절해 원하는 발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인테리어를 손쉽게 도와주는 개나리와 유채꽃 등 조화도 만나볼 수 있다.

    방향제와 섬유 향수도 선보인다 ‘파센트 방향제’는 벚꽃의 은은한 향이 약 4주간 지속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걸이형 끈이 포함되어 있어 옷걸이, 문고리 등 원하는 장소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다. ‘봄봄 섬유 향수’는 스프레이형 탈취제로 옷이나 신발 등 각종 냄새 제거에 용이하다.
  • ⓒ컬리
    ▲ ⓒ컬리
    ◇ 컬리, 에스티로더 브랜드 ‘럭셔리 위크’ 기획전

    컬리가 에스티 로더 그룹(ELCA)의 인기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 ‘럭셔리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에스티 로더, 라 메르, 맥, 아베다, 바비 브라운 등 기획전 내 모든 상품을 15%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10% 추가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갈색병 세럼 50㎖ 세트를 구매하면 13만원 상당의 갈색병 아이 매트릭스 본품이 증정품으로 제공된다. 2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에스티 로더 토트백을, 25만원 이상은 포밍클렌저 15㎖, 갈색병 7㎖, 에센스 로션 7㎖ 등으로 구성된 디럭스 3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밖에 20일 오후 8시에는 뷰티컬리 단독 혜택으로 구성된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티오더’와 업무협약 체결

    하이트진로가 태블릿 주문 플랫폼 ‘티오더’와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티오더는 태블릿 메뉴판을 활용해 비대면 주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이트진로는 티오더의 태블릿 메뉴판을 활용해 다양한 서비스와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브랜드 광고 노출은 물론,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티오더는 하이트진로의 전국 영업망을 통한 직간〮접적인 홍보로 가맹점 확대에 나선다.
  • ⓒGS25
    ▲ ⓒGS25
    ◇ GS25, ‘아이스플랜트’ 샐러드 4종 출시

    GS25가 오는 21일 ‘아이스플랜트(Ice Plant)를 넣은 샐러드를 출시한다. 아이스플랜트는 성인병 예방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기능성 채소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아이스플랜트 샐러드’(5000원), ‘애플망고 케이준샐러드’(4900원), ‘트러플치킨 단호박샐러드’(4600원), ‘레몬리코타 잠봉햄샐러드’(3600원) 등 4종이다.

    GS25는 이번 신상 샐러드 4종 출시를 계기로 편의점 샐러드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