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식물성 음료‘식물성 바유’ 출시CJ푸드빌 뚜레쥬르, ‘캐치! 티니핑’ 출시 이벤트 진행LF 닥스, 여성 신상 컬렉션 '세인트 아이브스' 라인 선봬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식물성 음료 ‘식물성 바유’ 출시

    빙그레가 식물성 음료 ‘식물성 바유’를 출시한다.

    식물성 바유는 빙그레의 대표 브랜드 바나나맛우유의 식물성 음료 버전으로 아몬드와 소이를 베이스로 사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은 비건 음료다. 비건을 지향하거나 유제품 섭취 시 속이 불편한 사람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캐치! 티니핑’ 출시 이벤트 진행

    뚜레쥬르가 ‘캐치! 티니핑’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뚜레쥬르는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함께 케이크, 미니샌드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공식 뚜레쥬르 앱을 통해 오는 4월 9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아이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사연을 적어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후 선정된 사연 속 주인공에게 ‘캐치! 티니핑’ 메인 캐릭터 하츄핑이 깜짝 방문해, ‘캐치! 티니핑’ 케이크, 미니샌드 등 달콤한 간식을 전달하고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샤롯데봉사단, 사회공헌활동 실시 

    롯데제과 샤롯데봉사단은 부천, 청주 등에서 릴레이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샤롯데봉사단은 본사가 속한 서울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 매년 사업장이 속한 지역 내 취약계층에 온정을 나누는 활동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롯데제과 샤롯데봉사단 함행복은 지난 2월 25일 취약계층 겨울나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부천시 대장동 취약계층 가정에 연탄 1000장을 배달하였고,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 등 40여명이 함께 했다.

    3월 25일 롯데제과 청주공장 샤롯데봉사단은 공장 인근 문절천에 방문해 하천 정비를 진행했다. 10여명의 임직원이 지난 2월에 이어 하천 주변의 쓰레기를 주웠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우수 협력기업과 ‘원더풀 협의회’ 발족

    풀무원이 협력기업 경쟁력 제고와 공동 성과 창출 등 상생협력 위한 우수 협력기업과  ‘원더풀 협의회’를 발족했다.   

    ‘원더풀 협의회’는 우수 협력기업을 대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한 협의체다.  

    풀무원은 분기별로 원더풀 협의회를 꾸준히 진행해 ▲사업 계획 및 방향성 공유 ▲풀무원과 협력기업 간 소통·교류를 통한 발전 방향 모색 ▲동반성장 프로그램 개선·개발 등의 상생협력 활동을 이어간다. 이를 통해 신상품 개발 아이디어 발굴과 ESG 경영을 위한 협업 강화 등 풀무원과 우수 협력기업의 상생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프로핏 클라스’ 영상 공개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월드클래스 피지컬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전 국가대표 레슬링 선수 장은실, 크로스핏 선수 황빛여울과 함께하는 셀렉스 프로핏 클라스 2탄 영상을 공개한다.

    29일 오후 5시 셀렉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셀렉스 프로핏 클래스 2탄 영상은 장은실과 황빛여울의 크로스핏 대결 예고편이다. 개그우먼 이은지, 배우 김정민이 특급 게스트로 출연해 두 선수들과 함께 팀을 나눠 미션에 도전한다. 영상을 통해 짜릿한 쾌감이 있는 크로스핏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우승팀은 추후 공개될 2편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 출연자들은 가장 먼저 크로스핏의 운동 루틴을 뜻하는 와드를 정하기 위해 크로스핏 버피 테스트, 근력 테스트 등을 진행하고 간단한 대결을 통한 워밍업 시간을 가졌다. 

    운동선수들의 리얼 크로스핏 영상까지 총 4편의 프로핏 클래스 영상을 시리즈로 공개될 예정이다.

  • ▲ ⓒ샘표
    ▲ ⓒ샘표
    ◇ 샘표, ‘우리맛 특강’ 참가자 모집

    샘표는 온라인에서 연일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우리맛 연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강을 개최한다. ‘우리맛 특강’은 4월 14일과 15일 서울 중구 샘표 본사 1층 우리맛공간에서 열리며 29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특강에서는 당근, 버섯 등 익숙한 식재료들이 부위에 따라, 조리법에 따라 얼마나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지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무로 만드는 감칠맛 가득한 육수, 콩으로 10분만에 만드는 순식물성 마요네즈 등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만든 혁신적인 요리도 맛볼 수 있다.

    내달 14~15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총 4차례 진행한다. 참가비는 2만원으로, 회당 30명을 29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 ▲ ⓒ빽다방
    ▲ ⓒ빽다방
    ◇ 빽다방, 애플페이 도입 기념 SNS 이벤트 진행
     
    뺵다방이 애플의 근거리 무선통신(NFC) 결제 서비스 '애플페이' 도입을 기념하여 약 2달여간 대대적인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4월 3일부터 6일까지 빽다방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콘텐츠에 애플페이로 구매하는 빽다방 사과 메뉴들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대 50명에게 해당 메뉴(예천사과주스, 예산사과샌드)를 먹을 수 있는 빽다방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4월 10일부터는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빽다방사과페이 #애플페이빽)와 함께 빽다방 음료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50명에게 '빽다방 아메리카노(Iced)' 쿠폰 등의 경품을 증정, 17일부터는 애플페이로 결제해 먹고 싶은 음료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대 50명에게 빽다방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5월 한 달간 빽다방에 방문한 인증 사진을 고객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추첨을 통해 최대 20명에게 빽다방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준다.
  • ▲ ⓒ빽다방
    ◇ 비레디,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가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을 출시한다.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은 그루밍 토닉, 컬 크림, 스프레이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 헤어 살롱 연구소의 오랜 노하우를 담아 개발했다. 

    타우린과 녹차 추출물, 동백오일로 구성한 '인텐시브 히트 프로텍터' 기술을 적용해 반복된 드라이로부터 모발과 두피를 보호하는 동시에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발에 탄력을 부여한다.
  • ▲ ⓒLF
    ▲ ⓒLF
    ◇ LF 닥스, 여성 신상 컬렉션 '세인트 아이브스' 라인 선봬

    LF가 전개하는 닥스는 예술가들의 도시로 유명한 영국 ‘세인트 아이브스(St.Ives)’를 콘셉트로 하는 여성 신상 컬렉션을 선보인다.

    버버리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닥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뤽 구아다던’은 23년 SS시즌 핵심 디자인 콘셉트로 영국을 대표하는 도시 ‘런던’과 예술가들의 도시로 유명한 ‘세인트 아이브스’, 스코틀랜드의 문화수도인 ‘글래스고’ 등 영국의 도시 3곳을 여행한다는 것을 주제로 각 지역의 특성과 문화를 담았다. 

    이번 닥스 컬렉션은 세인트 아이브스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조각과 그림에서 영감을 받은 장식물을 적용하고 입체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 투피스, 자켓 등이 특징이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아미, ‘기프팅 이벤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는 지난해 한국에서 첫번째로 오픈한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3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기프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 대한 브랜딩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이번 기프팅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아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해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이 참여 대상이다.
  • ▲ ⓒ코카-콜라사
    ▲ ⓒ코카-콜라사
    ◇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쿠우’ 2종 출시

    코카-콜라사의 미닛메이드가 맛있는 과즙에 칼슘을 함유한 신제품 ‘미닛메이드 쿠우’ 2종을 출시한다.

    상큼한 과즙에 칼슘을 함유해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쿠우 오렌지’와 ‘쿠우 사과’ 2종으로 출시된다.  

    특히 제품 패키지 상단에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 온 ‘쿠우’ 캐릭터를 담았다. 2001년 국내 첫 선을 보였던 ‘쿠우’ 캐릭터는 ‘쿠우송’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3040 밀레니얼 세대 부모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제품은 24개 묶음 상품으로 4월 1일부터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달까지는 앱에서 사전 구매 예약을 진행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제29회 대리점 상생회의 개최

    남양유업은 지난 28일 서울 강남구 본사 대회의실에서 ‘제29회 대리점 상생회의’를 개최했다.

    남양유업 김승언 경영지배인 등 회사 측 관계자 7명과 대리점주 대표자 9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회의는 지난해 동의의결 이행결과를 점검하고, 영업 경쟁력 개선을 위해 추진 중인 활동들을 공유했다.

    이와 함께 현재의 어려운 시장상황을 함께 극복하기 위한 대리점과 회사의 현안에 대해서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 ▲ ⓒ갤러리아
    ▲ ⓒ갤러리아
    ◇ 갤러리아백화점, ‘블루라이트 캠페인’ 참여

    갤러리아백화점은 4월 2일 세계 자폐인의 날을 맞아 ‘블루라이트 캠페인(Light it up Blue)’에 참여한다.

    블루라이트 캠페인은 전 세계 지역 명소에 파란 불을 밝혀 자페성 장애인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촉구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대표 명소로 파리 에펠탑, 뉴욕 타임스퀘어, 피사의 사탑 등 전 세계 170여개국이 참여한다.

    갤러리아는 서울 명품관에서 4월 1일부터 2일까지 오후 6시부터 2시간 동안 파란색 조명을 송출한다. 대전 타임월드는 4월 2일 오후 6시부터 2시간 동안 백화점 외관 미디어 아트를 활용해 참여한다.
  • ▲ ⓒCU
    ▲ ⓒCU
    ◇ CU, '포비빅' 컬래버레이션 빵 출시

    CU가 뽀로로 애니메이션 속 북극곰 캐릭터 ‘포비’의 확장판 캐릭터 ‘포비빅’ 컬래버레이션 빵을 선보인다.

    ‘포비빅’은 뽀로로에 등장하는 포비의 변형 캐릭터로 착하고 우직한 포비가 거침없고 직설적인 성격으로 바뀐다는 캐릭터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이번에 CU가 선보이는 포비빅 캐릭터 빵은 단팥 행운빵, 슈가 크림빵, 모카 카스텔라 (각 1800원) 총 3종으로, 패키지에는 포비빅 캐릭터 일러스트와 함께 재치 있는 문구를 담았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이너웨어 페스티벌’ 전개

    홈플러스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열고 30개 브랜드 상품 1500여종을 할인해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동·여성·남성 이너웨어 행사 상품 2장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영와코루’와 홈플러스가 단독 기획한 ‘와우 브라’도 선보인다. 고객 니즈에 맞춰 심리스 노라인으로 개발해 편안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쾌적함을 살린 쿨 기능성 이너웨어 ‘쿨 플러스’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외에도 20만 장 물량을 준비한 ‘비너스·비비안·트라이엄프’ 브라(9900원), 팬티(4900원) 기획 상품과 잠옷 등을 2장 이상 구매 시 30% 할인가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