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 신제품 출시… 모델로 배우 고윤정 발탁아워홈, ‘제31회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 2관왕 달성GS25, ‘김혜자 도시락’ 기부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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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세계푸드, 9980원 ‘경제적 케이크’ 출시

    신세계푸드가 고물가로 높아진 소비자들의 빵 값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경제적 베이커리’ 프로젝트의 세번째 제품으로 9980원짜리 ‘경제적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딸기 크런치 케이크’, ‘초코 크런치 케이크’ 등 2종으로 가격은 시중에 판매되는 유사 케이크(지름 14cm) 대비 약 50% 저렴한 9980원이다. ‘딸기 크런치 케이크’는 폭신한 시트 사이에 생크림과 딸기잼을 겹겹이 쌓고, 딸기맛 크런치 토핑을 얹어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SPC삼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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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PC삼립,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소아암 어린이 지원 협약 체결

    SPC삼립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소아암 및 희귀난치병 어린이 치료비를 지원하는 ‘해피드림 캠페인’ 진행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해피드림 캠페인’은 SPC삼립 제품 판매 수익 중 일부를 소아암 및 희귀난치병 어린이 치료비로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SPC삼립은 ‘해피드림 캠페인’의 첫 활동으로 4월 말부터 ‘해피드림 캠페인’로고가 인쇄된 ‘포켓몬빵’ 제품을 선보이고, 해당 제품 판매 수익의 일부를 소아암 및 희귀난치병 어린이 치료비로 기부할 계획이다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 맥도날드, 양파 풍미 담은 ‘1955 트리플 어니언’ 버거 출시

    맥도날드는 68년 노하우를 담은 ‘1955 버거’에 다채로운 식감의 어니언을 더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1955 트리플 어니언’ 버거를 출시했다.

    기존 1955 버거에 후라이드 어니언(양파 튀김), 적양파를 더해 양파의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한정 메뉴다. 바삭하고 달달한 양파 튀김과 아삭한 적양파가 풍성한 식감을 선사하며, 기존 1955 버거에 들어가는 그릴드 어니언과 함께 1955 스페셜 스모키 소스를 만나 더욱 깊은 맛의 조화를 자랑한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리아, 더블 패티로 든든함을 더블버거 3종 출시

    롯데GRS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실속형 메뉴인 데리, 치킨버거와 함께 치즈버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클래식치즈’ 버거 3종의 기존 메뉴에 든든함을 더한 업그레이드 메뉴를 출시한다.

    데리버거와 치킨버거에는 각각 쇠고기 패티와 치킨 패티를 추가해 기존 메뉴 대비 버거 완제품의 중량을 각각 약 27%, 약 45% 늘렸다. 가격은 4000~5000원 중반으로 책정됐다. 

    2016년 출시한 클래식 치즈 버거 역시 버거의 주 원재료인 치즈와 패티를 각각 추가해 총 치즈 2장과 더블 패티로 구성해 진한 치즈 버거 매니아를 위한 ‘더블 클래식 치즈 버거’도 선보인다.
  • ▲ ⓒ한국P&G
    ▲ ⓒ한국P&G
    ◇ 헤드앤숄더, 프로페셔널 샴푸 2종 출시

    한국P&G의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헤드앤숄더가 더 강화된 두피각질 케어 효과를 자랑하는 브랜드 최초의 프로페셔널 라인 ‘헤드앤숄더 프로페셔널 샴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헤드앤숄더 프로페셔널 가려운 두피 케어 샴푸 △헤드앤숄더 프로페셔널 오일 컨트롤 샴푸 등 2종으로 구성됐다.

    2종 모두 핵심 비듬 케어 성분인 ‘피록톤올아민’이 기존 헤드앤숄더 샴푸 대비 60% 더 함유, 한층 더 강화된 두피각질 케어 효과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띠어리, 캡슐컬렉션 내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는 현대적인 의상을 추구하는 루카스 오센드리버와 손잡고 캡슐컬렉션을 출시한다.

    띠어리는 이번 캡슐컬렉션을 통해 유연한 소재, 실용적 디테일, 커스텀 패턴으로 뉴욕의 정신과 움직임을 세련되게 담았다. 슈트, 재킷, 아우터 등 남성과 여성 스타일에 통일감을 주어 거울 효과를 강조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숏 윈드브레이커 및 재킷, 아노락 아우터, 점퍼, 집업 셔츠 재킷, 슈트, 니트 풀오버, 반팔 셔츠, 큐롯팬츠, 비대칭 미디/미니 스커트 등이다.

     
  • ▲ ⓒLG생활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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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 출시

    LG생활건강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탈모는 물론 모발 속 밀도까지 케어 하는 신제품 ‘밀도케어TM’를 출시했다.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는 국내 탈모 기능성 제품 가운데 인체외 시험으로 ‘모발 속 밀도 개선효과’를 입증한 최초의 제품이다.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는 힘없는 모발의 원인이 노화 등으로 인해 단백질과 영양분이 모발에서 빠져나가는 ‘모발다공현상’에 있다는 점에 착안해 만든 제품이다. 모발 속까지 침투가 가능한 초미세 마이크로단백질을 함유한 제형으로 7회 사용으로 모발 밀도를 채워서 탄력과 힘을 강화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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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웰니스 라인업 강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는 이달 웰니스 뷰티 신제품 20여 종을 출시하며 웰니스 카테고리를 강화한다.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홈스파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딥슬립, 마인드케어 등 콘셉트별 4가지 라인으로 바디워시, 바디스크럽, 바디오일 총 13종으로 구성된다. 전 제품 비건 인증된 원료를 사용했다.

    핸드케어 라인도 비건 인증 및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순한 성분만을 사용했다. 캐모마일, 자스민, 레몬그라스 등 전문가가 블렌딩한 100% 천연 에센셜 오일향을 담았다. 핸드워시, 스크럽, 핸드크림 등 총 6종이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원초 감별 명장 엄선 프리미엄 양반김 2종 출시

    동원F&B가 원초 감별 명장이 엄선한 프리미엄 양반김 2종(양반 돌판구이 초사리김, 양반 신안산 구운생김 곱창돌김)을 선보이며 조미김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양반 돌판구이 초사리김’은 11월부터 이듬해 4월까지의 김 수확 기간 중 초기에 채취하는 어린 원초로 만들어 식감이 부드럽고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동원F&B는 38년 양반김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100도에서 한 번, 250도에서 또 한 번 구워 김의 바삭한 식감을 살렸고 400도 이상의 수정 돌판에서 한 번 더 구워 진한 불향을 그대로 입혔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월드싸이버거 in 아시아’ 버거 2종 출시

    맘스터치는 4월 2일 ‘싸이데이’를 기념해 아시아의 이국적인 맛과 풍미를 담아낸 버거 신메뉴인 ‘월드싸이버거 in 아시아’ 2종을 출시한다.

    ‘싸이데이’(4월2일)는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국내 대표 치킨버거인 ‘싸이버거’ 마니아를 위해 매년 열리는 브랜드데이다. 

    올해 싸이데이 신메뉴는 ‘탄두리싸이버거’와 ‘마라싸이버거’ 2종이다. 글로벌화 되고 있는 음식 트렌드에 맞춰 ‘월드싸이버거 in 아시아’ 콘셉트로 출시됐다. 인도와 중국의 대표 소스인 탄두리, 마라 소스를 접목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싸이버거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제31회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 2관왕 달성

    아워홈은 ‘2022 제31회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2개 제품이 본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은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대표 디자인 어워드다.

    아워홈은 이번 디자인대전에서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인 ‘아모리스 샤퀴테리(AMORIS Charcutrie)’와 ‘갈치김치, 갈치석박지’를 출품해 각각 금상과 팩스타상을 수상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려, 신제품 출시… 모델로 배우 고윤정 발탁

    려가 신제품 ‘루트젠’라인을 출시하고 배우 고윤정과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모근과 탈모증상케어에 독자적 성별 특화 기술을 적용한 려 루트젠은 라이프 스타일이 다른 남성과 여성의 탈모 고민에 섬세한 맞춤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 탈모 케어 라인이라는 설명이다. 

    신제품은 샴푸 2종과 트리트먼트, 두피 에센스로 선보이며 상쾌한 베르가못 향과 은은한 라벤더 향을 담았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김혜자 도시락’ 기부 나서

    GS25가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안나의 집에 1100인분의 김혜자 도시락을 전달하며 릴레이 기부 활동에 나선다.

    GS25는 일회성 활동이 아닌 릴레이 기부 방식으로 전국 곳곳에 위치한 사회 소외계층에게 김혜자 도시락을 전달해 나가게 된다.

    안나의 집은 노숙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변화와 가장 기본적인 권리인 의식주를 해결해주기 위해 노숙인급식소를 운영하는 사회복지 법인이다.

    내달에는 원주시와 손잡고 사회 돌봄이 필요한 아동청소년에게 1800인분인 김혜자 도시락을 전달하는 기부 활동이 전개될 예정이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봄나들이 용품’ 매출 껑충

    G마켓이 최근 열흘 매출을 조사한 결과 마스크 의무 착용이 해제된 이후 첫 봄인 이달 나들이 용품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실제로 지난 19일부터 28일까지 매출을 살펴본 결과 남녀 패션 및 잡화 등을 포함한 ‘나들이 패션’ 품목의 판매는 지난해 동기 대비 15% 증가했다. 화장품, 선크림 등이 속한 ‘야외활동 뷰티’도 38% 신장했다.

    특히 피크닉 및 캠핑용품의 경우, 지난해엔 전년 대비 -11%로 오히려 소폭 감소했으나 올해는 74%로 크게 늘었다. 각종 야외 간식도 지난해 2% 신장에서 올해는 34% 신장으로 더 잘 팔렸다.

    피크닉 필수템인 돗자리는 3배 이상인 220% 판매 신장을 기록했으며, 아이스박스는 96%, 도시락통은 50% 증가했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4회 연속 획득

    NS홈쇼핑이 정보보호 인증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4회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ISMS 인증은 기업이 주요 정보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정보보호 관리 절차와 대책을 체계적으로 수립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운영·관리하는지 종합적으로 평가해서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NS홈쇼핑은 지난 2013년 ISMS 인증을 최초로 획득한 이후 10년간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인증심사에서도 정보보호 관리체계의 수립 및 운영·보호 대책 요구 사항 등 총 80개 기준을 모두 충족하며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원더밥’ 출시

    이마트24가 쌀밥과 볶음김치만으로 구성된 ‘원더밥’을 선보인다. 일반 도시락 보다 10% 가량 줄인 쌀밥과 볶음김치 30g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500원이다.

    원더밥은 밥과 볶음김치의 양을 일반 상품 대비 각각 10%, 40% 가량 줄이는 대신 두 가지 모두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가격을 낮췄다.

    원더밥은 라면에 밥을 말아 먹는 고객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라면과 함께 먹기에 적당한 밥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시작돼 출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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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자랜드, ‘생활파손케어’ 보험 서비스 론칭

    전자랜드가 가전제품의 파손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생활파손케어’ 보험 서비스를 론칭한다.

    생활파손케어는 예측하지 못한 상황으로 인해 파손된 가전제품의 수리비를 보장해주는 보험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의 적용 대상은 TV, 노트북, 태블릿PC, 모니터, 스마트워치 등 스크린이 탑재된 전자제품이며, 보험 가입 역시 스크린이 탑재된 제품을 전자랜드에서 구매할 때 가능하다.

    파손 보상금은 보험 상품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제공하며, 자기부담금은 손해액의 20%에 해당한다. 보험기간은 배송 완료일 또는 설치 완료일로부터 1년까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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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몬스 침대,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광주상무점’ 오픈

    시몬스 침대가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에 ‘시몬스 갤러리 광주상무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2층으로 구성된 시몬스 갤러리 광주상무점은 시몬스 침대만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전달한다. 또한 매장 1·2층이 오픈 형태 계단으로 연결돼 층간 확장감을 통한 쾌적한 쇼핑환경을 선사한다.

    1층에는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이자 국내 초프리미엄 침대 대표주자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150년이 넘는 시몬스의 브랜드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와 ‘시몬스 팩토리움’의 수면연구 R&D센터에서 매트리스 내구성 테스트에 사용되고 있는 ‘롤링테스터기'가 전시돼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2층은 우드톤의 차분하고 안정된 분위기의 공간으로 구성했다. 이 곳에서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이자 국민 혼수침대로 꼽히는 '젤몬(Zalmon)’, ‘윌리엄(William)’, ‘에디슨(Edison)’, ‘헨리(Henry)’ 등을 체험할 수 있다.

  • ▲ ⓒ토니모리
    ▲ ⓒ토니모리
    ◇ 토니모리, 근명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체험의 장 마련

    토니모리가 지난 29일, 뷰티 업계에 꿈을 가지고 있는 근명고등학교 마케팅 경영과 및 패션산업 디자인과 119명의 학생들을 위해 기업 견학을 진행했다

    이번 견학은 토니모리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근명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브랜드 소개 ▲마케팅 사례 강연 ▲제품 소개 및 시연(뷰티스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했다. 토니모리는 이번 견학 활동을 통해 인생의 중요한 시기에 놓인 근명고등학교 학생들이 뷰티 업계에 대한 관심과 꿈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