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올인 봄캉스’ 패키지 선봬코카콜라 제로 X 뉴진스, 컬래버레이션곡 ‘Zero’ 공개티몬, 베트남 여행상품 파격가 선봬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올인 봄캉스’ 패키지 선봬한화호텔앤드리조트 리조트 및 호텔 내 주요 서비스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올인 봄캉스’ 를 오는 28일까지 선보인다.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스위트 객실 △엘플로어 조식 △치치더테라스 석식 △ In&Outdoor Pool로 구성했다. 치치더테라스는 거제 벨버디어 G층에 위치한 고급 일식 레스토랑으로 제철 생선회 2인상을 제공한다.
In&Outdoor Pool은 몽돌 해변을 배경 삼아 멋진 사진을 남기기에 제격이다.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패밀리 및 디럭스 객실 △블루시걸 조식 △클라우드32 석식 △사우나를 준비했다. 특히 클라우드32는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야경을 바라보며 양식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브리드호텔 양양은 △레이드백 및 라이즈업 객실 △조식 플래터 △와인플래터 또는 비어캔 치킨 플래터와 감자 맥주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한화리조트 경주와 설악 쏘라노에서 패키지 이용이 가능하다. -
◇ 도미노피자, 대구 수성못에서 드론 배달 서비스 6월까지 진행
도미노피자는 지난 14일 대구 수성구청과 ‘도심지 드론 배달 서비스’ MOU를 체결하고, 드론 배송 서비스 관련 협력했다.
드론 배달은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 동안 매 주말 대구의 대표 유원지인 수성못에서 진행된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1일 11회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도미노피자 앱을 통해 ‘지산범물점’에서 피자를 주문한 고객은 수성못을 선회하는 드론을 만나볼 수 있으며, 착륙 후에는 배달 로봇을 통해 피자를 편리하게 수령할 수 있다. -
◇ BBQ, 주한영국대사관서 '영국의 밤' 행사 개최
제너시스BBQ그룹이 지난 31일 주한영국대사관에서 진행된 영국의 밤 행사에서 외교부 및 런던 증권거래소 관계자 등 방한 영국 대표단에게 BBQ 치킨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BBQ는 '영국의 밤' 행사에서 ▲황금올리브치킨 ▲레드착착 ▲블랙페퍼 ▲자메이카통다리구이 등 BBQ 치킨 11종과 멘보샤, 오감볼, 모듬치즈볼 등 사이드 3종 등 다양한 메뉴의 시식 기회를 제공했다. -
◇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 출시
매일유업의 컵커피 바리스타룰스가 신제품 돌체 라떼를 출시했다.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는 신선한 원유와 달콤한 연유를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원유와 연유의 부드러운 달콤함에 코스타리카 최고등급(SHB등급) 원두로 내린 콜드브루 추출액을 더했다는 설명이. 카페 인기 메뉴인 ‘돌체 콜드브루’를 RTD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
◇ SPC 던킨, ‘서울우유’와 콜라보 신제품 4종 출시
던킨이 서울우유와 협업한 4월 이달의 도넛과 이달의 음료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소금우유도넛 by 서울우유’, ‘서울우유 커피도넛’, ‘서울우유 듀얼필드’ 등 이달의 도넛 3종과 이달의 음료 ‘서울우유 쿨라타’까지 총 4종이다.
서울우유 전용 목장에서 생산하는 1급A 원유를 재료로 사용했다. 도넛 포장과 컵홀더 등에도 던킨 로고와 서울우유의 초록색 격자 우유 방울 그래픽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
◇ 크리스피크림도넛, 벨리곰 캐릭터와 콜라보 신제품 선봬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콜라보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행복을 전하는 벨리곰의 아이덴티티와 접목해 고객들에게 달콤한 도넛을 통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캐릭터 협업을 진행했다.
다양한 토핑과 벨리곰 사인판을 활용한 이번 신제품은 풍선껌에서 탄생한 벨리곰의 콘셉트에 맞춰 △ 커여운 벨리곰 △ 돈워리 비벨리 △레인보우 벨리 △초코홀릭 벨리 총 4종이다. -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새 앰배서더로 싱어송라이터 김윤아 선정
LG생활건강은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 ‘이자녹스’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싱어송라이터 김윤아를 발탁했다.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찾아낸 안티에이징 솔루션 제안으로 고객들의 ‘가장 빛나는 오늘’을 추구하는 이자녹스의 브랜드 철학과, 끊임없는 고민과 노력으로 데뷔 이후 26년째 대체 불가능한 개성을 뿜어내며 고유의 영역을 만들어가고 있는 김윤아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는 판단에서다. -
◇ 락앤락, ‘2023 러브 포 플래닛’ 캠페인 실시
락앤락이 3일부터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을 시행한다.
러브 포 플래닛은 사용하지 않거나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수거해 생활용품, 공공시설물 등으로 재탄생시키는 활동이다. 올해는 캠페인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찾아가는 수거를 도입했다.
거주지에 상관없이 락앤락몰 개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페이지를 통해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 수거 신청을 할 수 있다. 오프라인으로는 안성 아울렛 방문 시 참여할 수 있다. 단, 온라인 수거 신청 시엔 최소 5개 이상의 용기 수거 신청이 필요하다. 50명 이상 기업 등 단체 참여도 가능하다. -
◇ 아워홈, 고령자 저작 능력 강화 위한 훈련용 식품 개발
아워홈이 고령자 저작 능력 개선 및 강화를 위한 훈련용 식품 연구개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아워홈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시행하고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에서 주관하는 ‘고부가가치식품기술 개발사업-식품품질안전부문’ 연구과제 수행기관으로 선정된다. 2024년 12월 31일까지 ‘고령자의 저작 능력 향상을 위한 훈련식 개발 및 제품 품질 개선’ 연구에 착수한다.
아워홈은 공동 연구기관과 함께 고령자의 저작 능력 관련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활용해 개인별 저작 및 연하(음식을 씹어 삼키는 행위) 능력에 따른 맞춤형 식이설계 알고리즘을 개발한다. 나아가 저작 능력 개선 및 강화를 목적으로 단계별 훈련용 식품을 개발해 상용화할 계획이다. -
◇ 애경산업 루나 컴피 라이트 베이스 2종 출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베이스 메이크업에 공들이지 않아도 예쁜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컴피 라이트 베이스’(COMFY LIGHT BASE) 2종을 선보였다.
루나 컴피 라이트 베이스 2종은 얇고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춰 맑고 생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K-POP 아이돌 메이크업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 대세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나겸과 공동 개발해 마치 전문가에게 메이크업을 받은 듯 맑고 예쁜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
◇ 오뚜기, ‘스위트홈 제26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 개최
오뚜기가 5월13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스위트홈 제26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접수 기간은 4월3일 10시부터 23일 20시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서에는 경연을 펼칠 요리명과 행사 참가 이유, 해당 요리가 가족에게 주는 의미 등을 작성하면 된다. 참가자 발표는 이달 27일에 예정돼 있다.
이번 행사는 5월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총 100개팀이 참여해 한식·양식·중식·일식 등 열띤 요리 경연을 펼친다. 수상자에게는 ▲오뚜기상 500만원(1개팀) ▲으뜸상 200만원(2개팀) ▲사랑상 100만원(3개팀) 등 총 1200만원 상당의 전자제품 교환권을 준다. -
◇ 동원F&B, ‘퀴진 인싸이드 치킨’ 출시
동원F&B가 치킨과 인기 사이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퀴진 인싸이드 치킨’ 2종(스윗허니콤보, 핫레드콤보)을 출시했다.
‘퀴진 인싸이드 치킨’ 2종은 바삭한 닭봉(310g)과 100% 생감자를 담백하게 튀긴 웨지감자(120g)로 구성된 냉동 가정간편식(HMR) 제품이다. 허니소스로 감칠맛을 낸 ‘스윗허니콤보’와 홍고추가 들어간 레드 소스로 매운맛을 더한 ‘핫레드콤보’ 등 2종으로 구성돼있다. -
◇ 코카콜라 제로 X 뉴진스, 컬래버레이션곡 ‘Zero’ 공개
코카콜라가 글로벌 엠베서더 ‘뉴진스’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친숙함에 힙함을 더한 신곡 ‘Zero’를 공개한다. 이번 노래는 코카콜라의 CM송이다.
이번에 공개된 ‘Zero’는 뉴진스와 글로벌 뮤직 플랫폼인 ‘코-크 스튜디오(Coke Studio)’와의 협업 프로젝트이다. 많은 이들에게 익숙한 구전 멜로디로 알려진 일명 ‘코카콜라 송’에 트렌디한 비트와 뉴진스만의 독보적 음색을 더해 한층 색다른 감성을 전하고 있다.
‘Zero’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 ‘지그재그 뷰티관’, 구매자 수 12배·입점 브랜드 5배 증가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뷰티관’ 오픈 1년 만에 빠르게 규모를 키우며 뷰티 시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그재그 뷰티의 올해 3월 거래액은 오픈 시점인 지난해 4월 대비 약 3배가량 증가했다. 오픈 당시 200여 개에 달했던 입점 브랜드 수는 현재 1000개까지 5배 늘었으며, 구매자 수도 12배 가까이 급증했다.
이러한 성장세에는 지그재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 점이 주효했다. 지그재그 뷰티는 지난 1년간 70건 이상의 단독·선출시 등 입점 브랜드와의 협업 마케팅을 펼쳤다. -
◇ G마켓·옥션, ‘마트 빅페스타’ 프로모션G마켓과 옥션이 오는 11일까지 ‘마트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14개 카테고리 핵심 브랜드가 참여해 신선식품부터 생필품, 생활용품 등 필수 장보기 관련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마트 빅페스타’ 로고가 붙어있는 상품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 쿠폰을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매일 무제한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멤버십 회원에게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할인 금액 제한이 없는 10% 무제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평일 저녁 7시마다 특집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3일에는 ‘아모레퍼시픽 려 루트젠 샴푸’, 4일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3종’을 선론칭한다.
-
◇ 컬리, ‘컬리단길’ 기획전 전개컬리가 SNS에서 널리 알려진 맛집들을 한데 모은 ‘컬리단길’ 기획전을 연다.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웨이팅 없이는 맛보기 힘든 식당들의 대표 메뉴 90여 가지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특히 레트로 콘셉트의 압구정 분식 맛집 ‘도산분식’부터 직사각형 모양 피자로 인기를 끈 이태원 ‘모터시티’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
◇ 위메프, ‘한샘 슈퍼 위메프데이’ 프로모션 전개위메프가 한샘과 함께 ‘한샘 슈퍼 위메프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5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거실가구·침실가구·주방가구·인테리어 소품 등 한샘 상품 2500여 개를 한데 모아 최대 34% 할인 판매한다.먼저 ‘국민 책장’으로 유명한 한샘의 베스트셀러 ‘샘(SAM)’, ‘샘키즈(SAMKIDS)’ 라인 주요 상품도 위메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별 구매자 기준 선착순 35명과 사진 후기 작성자 중 15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최대 10만 원 상당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
◇ 티몬, 베트남 여행상품 파격가 선봬티몬이 3일 단 하루 ‘티몬투어 X NHN여행박사 올인데이’를 열고 베트남 대표 휴양지로 꼽히는 다낭·나트랑·푸꾸옥 3개 지역의 여행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인다.먼저 즉시 할인(최대 19%)과 카드 할인(최대 8%), 전용 쿠폰(최대 2%)까지 더해 29%까지 중복 할인 가능하다. 지난 29일부터 선착순 제공한 3% 사전 쿠폰을 발급받았다면 중복 할인율은 30%에 이른다.대표 제품으로는 20만원대에 프리미엄 휴양을 누리는 다낭·호이안 BEST 호텔&리조트 반나절 자유 패키지(최종 혜택가 29만6626원~)가 있다.‘나트랑’ 자유여행VS세미 패키지(최종 혜택가 35만6068원~)를 비롯해 ‘푸꾸옥’ 북부VS남부 리조트 자유여행(최종 혜택가 44만9898원~) 등도 준비했다.
-
◇ 한섬, 국립생태원과 '멸종위기 야생동물 보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섬은 국립생태원과 ‘멸종위기종 보전 및 생물다양성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경기도 과천시 서울대공원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윤인수 한섬 경영지원본부장(상무)과 조도순 국립생태원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섬은 멸종위기 야생생물 보전과 생물다양성 증진 활동에 필요한 후원금 조성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국립생태원은 멸종위기 야생생물 보전 후원 활동을 펼친 기업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멸종위기종 보전 후원 인정서’를 한섬 측에 전달했다. -
◇ CJ제일제당, 맛·가성비 모두 잡은 고메 소바바치킨 출시
CJ제일제당은 외식에 견줘도 손색없는 맛 품질의 고메 소바바치킨(소스 바른 바삭한 치킨) 소이허니맛 3종(순살·윙·봉)을 출시했다.
고메 소바바치킨은 CJ제일제당의 혁신 기술로 냉동치킨의 한계를 극복한 제품이다. 그 핵심은 바로 ‘소스코팅’ 기술이다. 전문점 제조 방식과 동일하게 두 번 튀긴 치킨에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해 소스를 얇고 균일하게 코팅하듯 입혔다. 이로 인해 치킨이 눅눅해지지 않고 갓 튀긴 듯한 바삭함이 유지돼 전문점 치킨에 버금가는 식감과 풍미를 집에서도 느낄 수 있다는게 CJ제일제당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