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프루타와 협업… '컬러 스플래쉬 컬렉션' 출시풀무원 디자인밀, '300샐러드Meal' 드레싱 전면 리뉴얼SPC 배스킨라빈스, ‘산리오캐릭터즈 장우산’ 출시
  • ▲ ⓒSPC
    ▲ ⓒSPC
    ◇ SPC 배스킨라빈스, ‘산리오캐릭터즈 장우산’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산리오캐릭터즈 장우산’ 3종을 선보인다.

    ‘산리오캐릭터즈 장우산’은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 △쿠로미 △마이멜로디를 활용해 3종으로 제작했다.

    캐릭터별 대표 색상인 하늘색(시나모롤), 검은색(쿠로미), 분홍색(마이멜로디)을 우산의 전체 디자인에 적용했고, 우산을 펼치면 내부에 캐릭터 패턴이 그려져 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해남녹차 빼빼로’ 출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해남녹차 빼빼로’를 선보였다. 지난 4월, 롯데웰푸드는 해남군과 지역 농산물 소비 증진을 위한 ‘우리농산물 상생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해남녹차 빼빼로는 오는 7월까지 한정판으로 운영한다.

    해남녹차 빼빼로는 녹차와 초코의 조화로운 달콤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다. 과자 부분은 카카오 분말이 들어간 카카오 비스킷이고, 쌉싸름한 녹차 스위트에 바삭하고 달콤한 초코쿠키칩이 토핑돼 있다. 또 해남군의 두륜산 녹차밭이 연상되는 일러스트 이미지로 패키지 전면을 꾸몄다. 
  • ▲ ⓒbhc그룹
    ▲ ⓒbhc그룹
    ◇ bhc그룹, 의성군과 의성마늘 350톤 MOU 체결

    bhc그룹은 지난 16일 경북 의성군청을 방문해 의성 농산물 판로 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는 지난 3월 전남 함평군과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에 이어 두 번째로 올해 ESG 상생경영을 본격화한 bhc그룹의 노력의 결과다.

    이번 협약으로 bhc그룹은 향후 5년간 연간 350톤 규모의 의성마늘을 공급받게 된다. 한지형 마늘 200톤은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스테이크와 파스타 요리에 사용될 계획이며 프리미엄 한우전문점 창고43의 고기구이용 및 식사 반찬으로도 이용될 예정이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멕시코풍 불닭 신제품 2종 출시

    삼양식품은 멕시칸 풍미를 담은 불닭브랜드 신제품 2종 ‘할라피뇨치즈불닭볶음면’과 ‘불닭치폴레마요’를 출시했다.

    ‘할라피뇨치즈불닭볶음면’은 할라피뇨와 치즈를 활용해 멕시칸 스타일의 매운맛을 완성했다. 불닭의 매운맛에 할라피뇨의 알싸한 매콤함과 훈연향을 가미하고, 별첨 치즈분말스프로 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불닭치폴레마요’는 할라피뇨를 훈연건조해 만든 ‘치폴레’를 불닭마요에 접목한 소스 제품이다. 할라피뇨 원료와 스모크향으로 치폴레의 맛을 구현하고 토마토 페이스트로 새콤한 맛을 더했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민초바나나킥 출시

    농심이 스낵 신제품 ‘민초바나나킥’을 출시한다.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관심이 높은 민트초코 맛을 바나나킥에 더한 제품이다.

    농심 민초바나나킥은 바나나킥의 달콤한 맛과 페퍼민트의 시원하고 상쾌한 맛의 조화가 특징이다. 바나나킥 특유의 부드러운 조직감에 바삭한 민트초코 쿠키칩을 더해 보는 재미는 물론 씹는 재미도 살렸다.

    바나나킥과 민트초코가 만들어내는 신선한 조합이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소위 ‘민초단’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젊은 세대의 호기심을 이끌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다.
  • ▲ ⓒ리복
    ▲ ⓒ리복
    ◇ 리복, 롯데칠성 트레비와 ‘테니스’ 테마 라벨 패키지 협업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롯데칠성음료 트레비와 함께 음료 라벨 패키지 협업을 진행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테니스’라는 공통 분모에 대한 공감대에서부터 출발했다.  

    콜라보레이션의 슬로건은 ‘러브 올 트레비 위드 리복(LOVE ALL TREVI WITH REEBOK)’이다. 콜라보레이션 음료 라벨에는 플레인, 복숭아, 레몬, 자몽, 라임 향을 각각 다른 테니스공의 색으로 담아 두 브랜드의 건강한 에너지를 다채롭게 표현했으며, 캠페인의 슬로건을 패키지에도 적용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대만 타이중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매장’ 오픈

    락앤락이 지난 15일 대만 중부 최대 도시 타이중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문을 연 락앤락 매장은 약 142㎡(43평) 규모로 대만의 유명 복합쇼핑몰인 TAICHUNG Mitsui Lalaport Mall 3층에 위치하고 있다.

    락앤락은 이곳에서 4대 카테고리 제품군인 ▲식품보관용기 ▲베버리지웨어(텀블러·물병) ▲쿡웨어(주방용품) ▲소형가전을 포함해 생활잡화, 수납용품, 여행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디자인밀, ‘300샐러드Meal’ 드레싱 전면 리뉴얼

    풀무원의 생애·생활주기 맞춤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은 칼로리 조절식 ‘300샐러드Meal’의 드레싱을 전면 리뉴얼해 선보인다.

    디자인밀 ‘300샐러드Meal’은 식물성 단백질에 푸짐한 채소를 곁들여 건강한 한 끼 식사대용으로 적합한 요리형 샐러드다.

    풀무원은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돕기 위해 ‘300샐러드Meal’에 사용되는 드레싱을 전면 변경해 선보인다. 새로운 드레싱의 칼로리는 평균 42㎉(변경 전 62㎉), 나트륨 함량은 평균 170㎎(변경 전 346㎎)으로 영양성분에 신경 썼다. 새롭게 선보인 드레싱은 총 5종이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원씽, 케이콘 재팬 2023 팝업스토어 운영

    애경산업 자회사 원씽은 일본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Qoo10)과 협업해 지난 12~14일에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 케이콘 재팬 2023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원씽은 화이트톤의 깨끗한 콘셉트로 팝업스토어 공간을 꾸며 핵심 성분에 집중하는 미니멀리즘 스킨케어 브랜드 이미지를 일본 현지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원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마스크팩과 제품 체험분을 증정하는 등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미쏘, 프루타와 협업… ‘컬러 스플래쉬 컬렉션’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브랜드 ‘프루타’(FRUTA)와 협업한 ‘컬러 스플래쉬 컬렉션’을 출시했다.

    ‘컬러 스플래쉬 컬렉션’은 미쏘가 다채로운 색과 빛깔을 바탕으로 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 ‘프루타’와 함께 손을 잡고 선보이는 여름 컬렉션으로, ‘다양한 컬러에 주저하지 않고 풍덩 뛰어든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생기 넘치는 컬러와 프루타의 꽃 프린팅이 가미된 썸머 캐주얼로, Y2K 무드를 반영한 튜브탑, 카고바지, 플릿츠 스커트 등이 있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굳 홈’ 캠페인 팝업에 75만명 방문

    신세계까사 지난 3월부터 14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한 ‘까사미아 굳 홈’ 캠페인 팝업이 누적 방문객 약 75만명을 돌파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까사미아 굳 홈’ 팝업 방문객은 총 75만명으로, 하루 평균 약 3만7000여 명이 부스를 찾았다.

    세계적인 아티스트 ‘리차드 우즈’의 예술작품을 실제 ‘집’ 크기로 구현한 팝업이 봄철 나들이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굵은 선과 산뜻한 노란색이 눈에 띄는 그림 같은 ‘집’ 모양의 팝업과 화사한 스프링 가든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으려는 줄이 길게 늘어서기도 했다.
     


  • ▲ 에반 윌리엄스 플레이버 위스키 3종ⓒ신세계L&B
    ▲ 에반 윌리엄스 플레이버 위스키 3종ⓒ신세계L&B
    ◇ 신세계L&B, ‘에반 윌리엄스’ 플레이버 3종 출시

    신세계L&B가 버번 위스키 브랜드 ‘에반 윌리엄스(Evan Williams)’의 플레이버 위스키 3종을 선보인다.

    플레이버 위스키는 원액에 특정 맛이나 향을 가미한 제품이다. 켄터키 스트레이트 버번 원액에 청사과 향을 블렌딩한 ‘에반 윌리엄스 애플’, 꿀 향을 더한 ‘에반 윌리엄스 허니’, 시나몬 맛과 향을 가미한 ‘에반 윌리엄스 파이어’ 등 3종이다.

    알코올 도수는 32.5%이다.
  • ▲ 위메프가 애플 브랜드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위메프
    ▲ 위메프가 애플 브랜드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위메프
    ◇ 위메프, ‘애플 브랜드 페스티벌’ 전개

    위메프가 이달 31일까지 애플 브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폰을 비롯한 애플 기기 최신 모델을 특가로 선보인다. 모델별 5~7% 할인 가능한 쿠폰과 카드 중복 혜택을 더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주요 상품은 ▲아이폰14 ▲아이폰SE 3세대 ▲맥북에어 M2 ▲아이패드 프로 11형 3세대 ▲애플워치8 등이다.
  • ▲ 모델이 '2023 소비자 피해 예방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를 들고 있다.ⓒGS샵
    ▲ 모델이 '2023 소비자 피해 예방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를 들고 있다.ⓒGS샵
    ◇ GS샵, ‘2023 소비자 피해예방 공모전’ 후원

    GS샵이 (사)한국소비자교육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2023 소비자 피해예방 공모전’을 후원한다.

    공모 기간은 5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대학생, 대학원생은 누구나 개인 또는 4명 이내의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8~10장 분량 카드뉴스 또는 3분 이내의 영상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주제는 ▲온라인 거래 소비자 피해 예방 ▲중고거래 소비자 피해 예방 ▲소비자 사기 피해 예방 등이다.

    공모 결과는 6월 16일에 발표된다. 대상인 공정거래위원장상 1팀에게는 상장과 200만원의 상금, 최우수상 2팀에게는 한국소비자원장, GS리테일 홈쇼핑 사장상으로 상장과 상금 150만원씩을 수여한다.
  • ▲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5% 할인 행사에 나선다.ⓒ쿠팡
    ▲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5% 할인 행사에 나선다.ⓒ쿠팡
    ◇ 쿠팡, ‘여름 가전 기획전’ 전개

    쿠팡이 오는 28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3000여개 제품을 최대 65% 할인하는 ‘프리 서머 페어’에 나선다.

    에어컨·선풍기·서큘레이터 등 냉방 가전부터 냉장고·제습기·모기퇴치기처럼 다양한 품목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제품에 따라 제휴카드로 추가 8%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에어컨, 냉장고 등 대형 가전을 로켓배송해 설치해주는 ‘로켓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익일 또는 고객이 지정한 날짜에 배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