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열대야 겨냥 심야 핫딜… 맥주 4캔 만원이마트24, 비 올 때 매출 2배 뛰는 ‘교동전’롯데웰푸드, 친환경 나눔 ‘기브그린’ 캠페인 우수기업 선정
-
◇ KT&G, 한정판 ‘릴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 출시KT&G는 패션 브랜드 ‘베이프(BAPE)’와 협업한 한정판 ‘릴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lil AIBLE PREMIUM BAPE EDITION)’을 출시한다.‘베이프’의 대표 디자인 요소인 카모플라쥬 패턴이 적용되며, ‘그린 카모(GREEN CAMO)’와 ‘블루 카모(BLUE CAMO)’ 2종으로 출시된다. ‘베이프’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담긴 디바이스 및 스틱 전용 파우치와 디바이스 케이스도 함께 제공된다.제품 판매는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릴’ 공식 홈페이지와 GS25 전용 어플리케이션 ‘우리동네 GS’에서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다. 권장 소비자가는 20만원이다.
-
◇ CU, 열대야 겨냥 심야 핫딜… 맥주 4캔 만원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7월 한 달 동안 커피, 주류, 에이드 등 주요 음료를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쿨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CU의 즉석원두커피인 get아이스아메리카노는 L, XL사이즈 모두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30% 할인 받을 수 있다. 배, 사과, 자몽, 레몬, 복숭아, 청포도 총 6종의 델라페 (delaffe) 과일 에이드는 롯데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된다. 16종의 와인과 위스키는 KB Pay로 결제하면 결제액의 20%를 현장에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CU는 7월 행사에서 23시부터 01시까지 단 2시간만 행사를 적용하는 타임세일을 이어간다. 대표밀맥주, 빽라거, 하이네켄 등 국내외 인기 맥주 18종을 4캔 이상 구매 시 BC카드와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2000원을 되돌려 받을 수 있다.
-
◇ 이마트24, 비 올 때 매출 2배 뛰는 ‘교동전’‘비 오는 날엔 부침개에 막걸리’란 공식이 이마트24에도 그대로 나타났다.이마트24가 비가 연일 내렸던 이달 8일부터 14일까지 중부 지역의 매출 데이터를 확인해 본 결과, ‘교동전’ 4종과 막걸리 매출이 전주 대비 각 108%, 4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에 이마트24는 부침개와 막걸리를 많이 찾을 것으로 기대되는 장마시즌을 앞두고 이달 말까지 행사카드로 교동전 2개 구매 시 5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7월에도 교동전 관련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
◇ 세븐일레븐, 힙지로 ‘핫플’ 화육계 RMR 상품 출시세븐일레븐은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 강화 프로젝트 5번째 시리즈로 오는 30일부터는 을지로 맛집 ‘화육계’와 손을 잡고 PB 브랜드 ‘세븐셀렉트’ 안주 3종을 선보인다.‘화육계’는 대표적인 ‘힙지로(새롭고 개성있다는 뜻의 ‘Hip’과 을지로의 합성어)’ 맛집 중 한 곳으로 최근 유튜브 인기 맛집 추천 채널에도 등장하면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화로에 구운 불맛 가득한 ‘무뼈닭발’과 통으로 큼지막하게 나오는 ‘몬스터 계란말이’가 대표 메뉴다.화육계 시그니처 메뉴를 상품화한 ‘화육계직화무뼈닭발’은 화육계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를 구현하고자 직화로 구워 제조하는 공정을 선택했다는 설명이다. ‘화육계미니족발’은 닭발 상품과 동일한 소스와 공정을 거쳤으며, 컷팅된 족발 형태로 한입에 먹기 좋으면서 불족발의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
-
◇ 스텔라 아르투아, 팝업 레스토랑 ‘스텔라 원 테이블’ 오픈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는 7월 1일부터 한국프레스센터 앞 서울마당에서 이색 팝업 레스토랑 ‘스텔라 원 테이블’을 운영한다.‘스텔라 원 테이블’은 도심 한복판에 마련된 독립된 공간에서 스텔라와 함께 프라이빗 다이닝을 즐기는 레스토랑이다. 최대 6석의 예약제로 운영되는 ‘스텔라 원 테이블’은 맥주와 푸드 페어링 애호가와 함께하는 ‘인플루언서와의 식사’, 지인들과 즐기는 ‘소중한 사람들과의 식사’ 중 선택이 가능하다.26일 낮 12시부터 27일까지 레스토랑 예약 1위 앱 캐치테이블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29일 발표한다.
-
◇ CJ제일제당, 단백질 함량 높인 식물성 음료 '얼티브 비건 프로틴' 출시CJ제일제당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얼티브’가 단백질 함량을 높인 '얼티브 비건 프로틴' 2종(초코·커피맛)을 출시한다. 지난해 CJ제일제당 사내벤처 1호 제품으로 출시된 이후 유제품 형태, 커피형 음료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얼티브 비건 프로틴'은 기존 ‘얼티브’ 제품의 주요 원재료인 현미와 완두에 작두콩을 더해 한 팩 당 단백질 함량을 21g(달걀 3.5개 분량)으로 높인 고단백 음료다.당류는 들어있지 않아 ‘제로 슈거’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도 즐길 수 있다.
-
◇롯데웰푸드, 친환경 나눔 ‘기브그린’ 캠페인 우수기업 선정롯데웰푸드가 2023년도 친환경 나눔 캠페인 ‘기브그린(Give Green)’에 참여한 기업 중 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은상을 수상했다.지구의 날과 장애인의 날이 있는 지난 4월 롯데웰푸드는 1300만 원 상당의 칙촉, 카스타드 등 친환경 패키지 적용 제품을 밀알나눔재단에 기부했다. 기부 제품은 밀알나눔재단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 기업사회공헌(CSR) 전문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 전 지점에 마련된 ‘그린 존(Zone)’에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됐다.롯데웰푸드는 이번 기브그린 캠페인에 착한 포장을 입은 녹색 제품을 후원하며, 고객들의 가치 소비를 뒷받침한 공을 인정받고 친환경 기업으로서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 판매 수익금은 기빙플러스에서 일하는 장애인, 시니어 등 취약계층 근로자들의 월급과 생계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
◇BBQ, 신제품 ‘갈리시오소’ 누적 판매 30만마리 돌파제너시스BBQ 그룹의 신제품 '갈리시오소' 시리즈가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마리를 돌파했다.BBQ가 지난달 3일 출시한 갈리시오소 시리즈는 유럽과 한국 입맛에 익숙한 마늘의 풍미와 감칠맛을 담아 BBQ가 재해석한 '유러피안 갈릭치킨'이다.갈리시오소 시리즈는 출시 직후부터 일평균 6,000개 이상 판매되며 단기간에 30만마리를 돌파했다. BBQ앱 판매데이터 분석 결과, 제품별 판매 비중은 바삭갈릭이 50% 이상을 차지하며 단짠갈릭, 착착갈릭이 뒤를 잇는다.
-
◇ 동아오츠카, E-스포츠 대회 ‘오로나민C그니처 시즌2’ 진행동아오츠카는 7월 8일까지 약 2주간 라이엇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로 진행되는 ‘오로나민 C그니처 시즌2’ 대회를 진행한다. 인기 BJ ‘이상호’와 ‘김민교’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대회는 26일 조 지명식을 시작으로 30일부터 총 8팀, 40명의 참가자가 A·B 두 조로 나뉘어 8강 단판 풀리그를 치른다. 4강전은 3판 2선승제 싱글 토너먼트, 결승전은 5판 3선승제로 진행된다.대회 총상금은 1,000만 원 규모로 우승팀에게는 600만 원의 상금이, 준우승과 4강 팀에게는 각각 200만 원과 1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결승전은 오는 7월 8일(토) 오후 6시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 맥도날드, 2023년 2차 ‘크루 채용 주간’ 진행맥도날드가 오는 30일까지 ‘크루 채용 주간’을 진행해 대규모 크루 채용을 실시한다.맥도날드는 학력·나이·성별·장애 등에 차별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 시스템에 기반해 크루를 채용하고 있으며, 올해 2차로 진행되는 이번 ‘크루 채용 주간’은 전국 맥도날드 직영 매장과 일부 가맹 매장에서 진행한다. 입사를 희망하는 자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맥도날드는 크루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크루 본인 및 가족의 경조사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건강검진 지원과 모든 맥도날드 메뉴를 상시 할인해 주는 '맥패밀리 쿠폰'도 제공한다.
-
◇ 이랜드 후아유, 오마이걸 유아와 Y2K 컬렉션 공개
이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전속 모델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 Y2K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카고 팬츠 ▲카고 스커트 ▲링거 반팔티 ▲트랙 집업 자켓 ▲트랙 롱 슬리브 티셔츠 등으로 구성된다. 후아유 감성을 담은 캘리포니아 스트릿의 섹시한 핫걸 콘셉트을 기반으로 빈티지한 느낌의 Y2K 감성과 핑크 포인트 트렌드를 살려 디자인됐다. -
◇ LF몰, 국내 최초 '카우스(KAWS)' 에디션 작품 라이브 판매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이 신개념 아트 라방 OFM ‘스피크 인 캔버스(Speak in Canvas)’를 통해 세계적 팝 아티스트 ‘카우스(KAWS)’의 ‘What Party’ 에디션 작품을 국내 최초로 라이브 판매한다.
LF몰 OFM은 27일 오후 8시 ‘Speak in Canvas(스피크 인 캔버스)’의 9회차 방송을 진행한다. 미술품 조각 투자 플랫폼 테사(TESSA)와 협업해 마련한 방송으로, 판매 작품은 테사가 21년 2월 조각 투자 공모를 진행했던 카우스의 ‘What Party’ 시리즈다.
‘What Party’는 미쉐린 타이어의 마스코트에서 영감을 받은 카우스의 캐릭터 '첨(CHUM)'과 카우스의 시그니처 마크 'XX'가 등장해 특별함을 더한 작품이다. 총 100개 한정판으로 제작된 작품으로, 이번 LF몰 라이브를 통해 7점 작품을 개별 판매할 예정이다. -
◇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 출시
프리메라가 신제품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을 출시한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은 세안과 동시에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장벽 케어 클렌징 폼이다.
클렌징 단계부터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전달할 수 있도록 피부 방어력을 높여 주는 ‘피토바이오틱스™‘ 및 자극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카밍 액티브™‘ 성분도 함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