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여 개 소상공인 상품 최대 20% 할인 판매참여 소상공인 위해 기획전 페이지 제작 및 광고 비용 지원지난 행사 기간 참여 업체 매출 전년대비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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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온이 소상공인과의 동반성장에 나선다.

    롯데온은 17일부터 28일까지 서울시가 주관하는 ‘슈퍼서울위크 여름휴가특별전’에 참여한다. 슈퍼서울위크는 올해로 4번째를 맞는 행사로 서울시 소상공인들의 좋은 상품을 온라인에서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이다.

    롯데온은 2020년부터 행사에 참여해 소상공인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지난 해 행사 기간 참여 업체의 매출은 전년대비 20% 신장하는 성과가 있었다. 이번 행사에도 롯데온에 입점해 있는 5000여 개의 소상공인이 함께해 행상 상품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으로 더운 여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웨이크비 로얄밀크티’와 ‘웨이크비 콜드브루’ 등을 2세트 이상 구매하면 1만7400원에 선보이며, 신림동 순대타운 맛집으로 유명한 ‘미림통통 백순대와 양념순대’를 2인분 기준 최대 혜택가 1만28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실질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상품 노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행사 기간 광고 비용을 지원한다.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롯데온 앱(App) 내에서 주목도가 가장 높은 롯데온 메인 페이지와 메인 배너에 공간을 마련했다. 롯데온이 운영 중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고객 알림 메시지를 활용해 슈퍼서울위크를 알리는 등 소상공인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선다.

    최혜리 롯데온 셀러지원담당은 “이번 행사에는 롯데온에 입점해 있는 약 5000개 소상공인이 함께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