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간 노티드 인기 도넛, 신상 도넛 특가세트 상품 6종은 오직 G마켓에서만 판매25일 오후 9시엔 라이브방송 진행
  • ▲ ⓒ지마켓
    ▲ ⓒ지마켓
    G마켓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간 인기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의 인기 도넛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로모션 페이지는 24일 0시에 오픈한다.

    이번 행사는 노티드의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G마켓 단독 할인 프로모션으로, 시그니처 도넛은 물론 오직 G마켓에서만 판매하는 스페셜 한정세트 6종을 판매한다.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노티드 모바일 금액권도 선보인다.

    스페셜 한정세트 6종은 ‘베스트 세트(노티드 인기 도넛 4개+아메리카노)’ 3종과 ‘한정썸머 세트(여름 시즌 도넛+시즌음료)’ 3종으로 구성되며, 정상가 대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베스트 세트에 포함된 인기 도넛은 △우유 생크림 도넛 △클래식바닐라 도넛 △얼그레이 도넛 등이 있다. 한정썸머세트 속 시즌 도넛은 △우유 팥빙수 크림 도넛 △썸머 망고 크림 도넛 등이 있다.

    이 외 선물용으로 인기인 노티드 모바일 금액권 1만원, 3만원, 5만원권도 각각 12% 할인가에 선보인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25일 오후 9시,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한정 썸머 세트 3종을 추가 할인 혜택을 담아 판매한다. 방송 중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노티드 굿즈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선물하기’로 노티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G마켓 전략제휴마케팅팀 최진영 매니저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선호하는 인기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의 베스트셀러 및 여름 신상을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라며 “특가에 디저트를 즐길 수 있고,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가족이나 지인에 마음을 전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