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 상품 '울트라쿨' 시리즈 최대 40% 할인 판매'보나핏 여름 홈웨어' 50% 할인… 물놀이 용품도 2개 이상 구매시 반값3중직 냉감 패드 및 뱀부리플 이불도 새롭게 선봬
  • ▲ ⓒ롯데마트
    ▲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여름 시즌 단독 상품 할인 행사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롯데마트는 먼저 PB 상품인 ‘울트라쿨’ 시리즈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울트라쿨 시리즈는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는 성질이 우수한 접촉 냉감 소재를 사용해 피부 표면의 온도를 낮춰 시원한 감촉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침구, 쿠션, 언더웨어, 홈웨어 등 다양한 상품으로 출시되고 있다.

    대표 상품인 ‘울트라쿨 냉감 이불’은 행사 기간 동안 전 품목 30% 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울트라쿨 남성 언더웨어’ 상품들은 최대 40%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

    ‘룸바이홈 양면 엠보패드’는 1만2000원 균일가로 판매하며, ‘보나핏 여름 홈웨어’는 최대 50% 인하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신을 수 있는 ‘아쿠아삭스’, 귀여운 캐릭터의 ‘아동 물놀이 모자’, ‘비치타올’ 등 다양한 물놀이 용품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여름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신상품을 롯데마트 단독으로 선보인다. 신소재 쿨링 원단을 사용한 ‘3중직 냉감 패드’와 목재에서 추출한 소재를 사용한 ‘뱀부리플 이불’도 신규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