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폴더, ‘청춘을 물들인 오찌의 여름’ 캠페인롯데하이마트, 갤럭시워치 보상 판매 나서스타벅스, ‘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 한정 출시
-
◇ 롯데월드타워, ‘써머레스트 2023’ 전개롯데월드타워가 오는 13일까지 야외 잔디광장 월드파크에서 ‘써머레스트 2023’을 진행한다.올해는 ‘도심 속 숲’을 주제로 ‘레스트존’, ‘피크닉존’, ‘숲 속 오두막’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행사장 입구로 들어서면 숲 속 산책길로 꾸며진 ‘포레스트 로드’가 이어진다. 길을 따라 걸으면 그늘막과 캠핑의자, 피크닉 테이블 등이 설치된 ‘레스트존’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월드파크 곳곳에 뜨거운 햇빛과 소나기를 피해 아늑함을 즐길 수 있는 오두막을 설치했다. 평일(월~목)에는 자율적으로 이용 가능하며, 금요일과 주말에는 현장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
◇ 롯데하이마트, 갤럭시워치 보상 판매 나서롯데하이마트가 9월 30일까지 갤럭시워치 보상 판매 프로그램 ‘갤럭시워치6 트레이드 인’을 진행한다.롯데하이마트에서 ‘갤럭시워치6’, ‘갤럭시워치6 클래식’ 구매 후, 보상판매 대상인 갤럭시워치 중고 상품을 중고 휴대폰 거래 플랫폼인 ‘민팃’으로 보내면 된다. 이후 중고 상품별로 판단한 매입 시세에 추가 보상금까지 더해 상품별로 최대 15만5000원을 보상한다.보상 대상 상품은 ‘갤럭시워치5(40·44㎜)’, ‘갤럭시워치5 프로(45㎜)’, ‘갤럭시워치4 (40·44㎜)’, ‘갤럭시 워치4 클래식(42·46㎜)’, ‘갤럭시워치3(41·45㎜)’, ‘갤럭시워치(42·46㎜)’ 등이다.
-
◇ 시몬스침대, 신세계백화점 ‘썸머 하이라이트’ 참여시몬스 침대가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리빙 행사 '썸머 하이라이트'에 참여한다.오는 6일까지 ▲특정 매트리스 최대 25%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3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행사 기간 동안 500만원 이상 구매 시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를 증정하며, 900만원 이상 시 침구세트에 추가로 비스코 스프링 베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 등을 제공한다.
-
◇ 이랜드월드 폴더, ‘청춘을 물들인 오찌의 여름’ 캠페인이랜드월드의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가 ‘청춘을 물들인 오찌(OTZ)의 여름’(WE LIVE IN YOUTH) 캠페인을 공개했다.8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진행해 폴더는 상명대 학생들과 함께 촬영한 화보도 공개한다. 의류학과, 한국무용과, 경제금융학부 등 다양한 전공의 학생들이 참여했다.이밖에 폴더 자체 브랜드인 오찌 여름 컬렉션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
◇ 하이트진로, 테라 신규 TV 광고 공개하이트진로가 테라의 신규 TV 광고 ‘청정 태양’편을 지난 3일 공개했다.광고는 도심 속 사람들의 얼굴 위로 비친 태양빛이 녹색으로 변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하늘 위로 거대한 녹색 빛을 띄는 청정 태양이 떠오르며 태양을 가려 뜨거운 열기를 막아준다.태양을 가린 청정 태양이 테라 병으로 변하고 테라를 손에 든 공유가 청정 쾌감을 느끼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신규 광고는 TV 채널과 디지털 채널을 통해 방영 중이다.
-
◇ 남양유업 ‘2023년도 상반기 우수 기업연구소’ 지정
남양유업 중앙연구소가 ‘2023년 상반기 우수 기업연구소’로 지정됐다.
우수 기업연구소는 연구개발 능력이 뛰어난 기업부설연구소를 발굴·지정하는 제도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관하며 총 3단계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세종시에 위치한 남양유업 중앙연구소는 ‘불가리스’, ‘아인슈타인’, ‘이오’, ‘아이엠마더’, ‘17차’, ‘프렌치카페’, ‘맛있는우유GT’, ‘초코에몽’ 등 수많은 히트제품을 탄생시킨 핵심 조직으로, 이번 심사에서 제품 기술 및 식품안전 분석 역량에서 차별화된 고도의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제품 기술역량 부문에서 분유의 용해도를 높인 ‘MSD 기술’ 및 ‘AA입자 건조기술’, 국내 최대 ‘유산균 보유 발효기술’, 순수 국내 기술로 만든 ‘동결건조기술’을 포함해 동종기업 대비 많은 특허 보유 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
◇ 스타벅스, ‘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 한정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8월5일부터 28일까지 여름 음료 ‘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를 한정 출시한다.
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는 달콤한 자몽과 상큼한 레몬을 블렌딩한 화사한 색상의 음료로 부드럽게 갈린 셔벗 타입의 레몬과 함께 씹히는 자몽 과육이 과일의 풍미를 더한다는 설명이다.
현재 스타벅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 중 하나인 ‘자몽 허니 블랙 티’를 블렌디드로 재해석해 개발한 음료다. 카페인이 없는 172kcal(톨 사이즈 기준)의 저칼로리 음료로 뜨거운 한낮부터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저녁까지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
◇ 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 유명 호텔 및 카페와 샘플링 컬래버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페이스트리 디저트 ‘립파이 초코’가 유명 호텔 및 디저트 카페들과 협업해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의 경우, 체크인 시 웰컴 디저트로 립파이 초코 1갑을 제공한다.
마포구 합정동 ‘실루엣커피’는 대표 메뉴 콘파냐에 립파이를 접목한 ‘립파이 콘파냐’ 메뉴를 한정 판매한다. 마포구 동교동 ‘이미커피’에서는 립파이의 바삭함이 돋보이도록 부드러운 티라미수와 결합한 디저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파주시 소재의 ‘말똥도넛’, ‘더티트렁크’, ‘버터킹’ 등 유명 디저트 카페에서도 립파이 초코를 활용한 메뉴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
◇ SPC 파스쿠찌, 여름 시즌 커피 신메뉴 ‘젤라또 카페라떼’ 3종 출시
SPC의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젤라또 카페라떼’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젤라또 카페라떼는 아이스 카페라떼에 바닐라빈 시럽과 젤라또를 더해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티라미수 젤라또를 얹어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티라미수 젤라또 카페라떼’ △천일염 젤라또를 올려 매력적인 단짠 조합을 자랑하는 ‘솔티 젤라또 카페라떼’ △카카오 골드 젤라또가 어우러져 달콤 쌉싸름한 카페모카 스타일의 ‘카카오 젤라또 카페라떼’ 등 3종이다. -
◇ KGC인삼공사 정관장, ‘2030 부산 엑스포’ 유치 응원
KGC인삼공사가 ‘2030 세계박람회’ 부산 유치 응원전에 나섰다. 앞서 7월20일 KT&G의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에 이어 KGC인삼공사도 동참한다.
KGC인삼공사는 개최지 선정 투표가 치러지는 11월까지 부산을 포함한 전국 정관장 영업차량에 'World EXPO 2030 Busan, Korea'라는 홍보 메시지를 담은 2030 부산 엑스포 유치 응원 스티커를 부착하고 거리 홍보에 나선다.
이와 함께 국내 홍보 및 국민적 공감대 확산을 위해 정관장 TV광고에 2030 부산 엑스포 유치 응원 홍보 메시지를 포함해 송출할 예정이다. -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신제품 출시유한키벌리 좋은 느낌이 100% 유기농 순면커버와 천연소재 흡수체를 사용한 ‘유기농 순면커버’ 신제품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흡수력과 묻어남을 개선해 보송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도 획득했다.또 자사 일반 부직포 제품대비 패드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최대 14% 줄일 수 있게 설계했고, 신규 플라스틱 사용 저감을 위해 재활용 플라스틱이 30% 포함 함유된 패키지를 사용했다.
-
◇ 교촌치킨, 주문앱 고객 대상 ‘마이돌 콘서트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
교촌에프앤비가 자사 주문앱 고객들을 대상으로 콘서트 관람권을 증정하는 '마이돌 콘서트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교촌치킨 주문앱으로 콘서트 세트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X세대를 대표하는 god(지오디)의 데뷔 25주년 기념 완전체 콘서트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와 케이팝 아티스트 에이티즈, 오마이걸, 엔믹스 등이 출연하는 MBC라디오의 대형 프로젝트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이 대상이다.
‘<ㅇㅁㄷ 지오디> 콘서트 세트',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세트’ 등 콘서트 별 세트 메뉴 주문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총 580매를 추첨을 통해 당첨자(1인 2매)를 선정해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