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불 쓰지 않는 메밀국수 2종 선봬GS25, 잘파세대 아이디어 공모전 700팀 몰리며 열풍현대홈쇼핑, 뷰티 특별 기획전 ‘럭셔리 뷰티 페스타’ 진행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노 파이어’ 메밀국수 2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순메밀100% 메밀국수’ 2종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불을 쓰지 않을 뿐 아니라 별도의 전자레인지 가열도 필요 없이 냉장보관 직후 그대로 섭취할 수 있어 더운 여름철 더욱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날씨가 더워지는 7~8월이 되면 조리면 매출이 급증하는데, 지난 7월1일부터 8월14일까지 세븐일레븐 조리면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3배 증가했다.

    순메밀 100% 메밀국수 2종은 순메밀 100%를 담은 상품으로 ‘순메밀100% 자루소바정식’, ‘순메밀100% 들기름막국수’ 2가지다. 세븐일레븐은 순메밀100% 자루소바정식 출시를 기념해 8월 말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해당 상품 결제시 2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SKT 우주패스 할인을 적용하면 2960원에 구입할 수 있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제1회 천하제일 갓생대회’ 성료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제 1회 천하제일 갓생대회’가 기대 이상의 뜨거운 호응 속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천하제일 갓생대회’는 GS25가 Z세대와 알파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소통 및 공감대를 활성화하는 장으로 지난 6주간 개최한 고객 참여형 공모전이다. 처음으로 열리는 공모전임에도 700팀이 지원에 나서는 등 기대를 훌쩍 뛰어 넘는 호응을 기록했다.

    GS25는 700팀의 아이디어와 응모작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초등학생부, 중고등학생부, 대학생부 각각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을 선발했으며, 지난달 27일 열린 시상식에서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 등을 전달했다.
  •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럭셔리 뷰티 페스타’ 진행
     
    현대홈쇼핑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에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특별 기획전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대H몰을 통해 설화수·불리·아베다 등 인기 프리미엄 화장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우선,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의 프리미엄 뷰티 특화 프로그램 ‘초밀착뷰티’ 생방송을 총 10회 진행한다. 주요 생방송으로는 16일 오후 8시 아베다 인기상품 제안전, 오는 27일 오후 8시 불리 NEW 이리 드 말트 소개전 등이 있다.
     
    시슬리·입생로랑 등 인기 화장품 브랜드의 1일 한정 온라인 기획전도 연다. 주요 행사로 21일 시슬리 뷰티·헤어 단독 구성 특집전, 28일 입생로랑 뉴(NEW) 꾸뛰르 미니 클러치 단독 판매전을 선보인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간절기 음료·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 출시

    이디야커피가 간절기 시즌을 맞아 ‘간절기 음료’ 3종을 오는 17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 간절기 시즌 음료는 ▲리치 파인에이드 ▲피치패션 콤부에이드 ▲피치 히비스커스 콤부차로 과일의 깊은 향미와 이디야 콤부차의 건강한 발효 탄산을 더해 달콤함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기존 인기 제품 베이글에 색다른 변화를 준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도 함께 출시한다.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은 치즈가 토핑된 베이글에 대파와 베이컨이 들어간 크림치즈를 발라 더욱 풍부한 맛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