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불 쓰지 않는 메밀국수 2종 선봬GS25, 잘파세대 아이디어 공모전 700팀 몰리며 열풍현대홈쇼핑, 뷰티 특별 기획전 ‘럭셔리 뷰티 페스타’ 진행
-
◇ 세븐일레븐, ‘노 파이어’ 메밀국수 2종 출시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순메밀100% 메밀국수’ 2종을 선보인다.해당 상품은 불을 쓰지 않을 뿐 아니라 별도의 전자레인지 가열도 필요 없이 냉장보관 직후 그대로 섭취할 수 있어 더운 여름철 더욱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날씨가 더워지는 7~8월이 되면 조리면 매출이 급증하는데, 지난 7월1일부터 8월14일까지 세븐일레븐 조리면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3배 증가했다.순메밀 100% 메밀국수 2종은 순메밀 100%를 담은 상품으로 ‘순메밀100% 자루소바정식’, ‘순메밀100% 들기름막국수’ 2가지다. 세븐일레븐은 순메밀100% 자루소바정식 출시를 기념해 8월 말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해당 상품 결제시 2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SKT 우주패스 할인을 적용하면 2960원에 구입할 수 있다.
-
◇ GS25, ‘제1회 천하제일 갓생대회’ 성료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제 1회 천하제일 갓생대회’가 기대 이상의 뜨거운 호응 속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천하제일 갓생대회’는 GS25가 Z세대와 알파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소통 및 공감대를 활성화하는 장으로 지난 6주간 개최한 고객 참여형 공모전이다. 처음으로 열리는 공모전임에도 700팀이 지원에 나서는 등 기대를 훌쩍 뛰어 넘는 호응을 기록했다.GS25는 700팀의 아이디어와 응모작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초등학생부, 중고등학생부, 대학생부 각각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을 선발했으며, 지난달 27일 열린 시상식에서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 등을 전달했다.
-
◇ 현대홈쇼핑,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럭셔리 뷰티 페스타’ 진행현대홈쇼핑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에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특별 기획전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대H몰을 통해 설화수·불리·아베다 등 인기 프리미엄 화장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우선,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의 프리미엄 뷰티 특화 프로그램 ‘초밀착뷰티’ 생방송을 총 10회 진행한다. 주요 생방송으로는 16일 오후 8시 아베다 인기상품 제안전, 오는 27일 오후 8시 불리 NEW 이리 드 말트 소개전 등이 있다.시슬리·입생로랑 등 인기 화장품 브랜드의 1일 한정 온라인 기획전도 연다. 주요 행사로 21일 시슬리 뷰티·헤어 단독 구성 특집전, 28일 입생로랑 뉴(NEW) 꾸뛰르 미니 클러치 단독 판매전을 선보인다.
-
◇ 이디야커피, 간절기 음료·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 출시이디야커피가 간절기 시즌을 맞아 ‘간절기 음료’ 3종을 오는 17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이번 간절기 시즌 음료는 ▲리치 파인에이드 ▲피치패션 콤부에이드 ▲피치 히비스커스 콤부차로 과일의 깊은 향미와 이디야 콤부차의 건강한 발효 탄산을 더해 달콤함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아울러 기존 인기 제품 베이글에 색다른 변화를 준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도 함께 출시한다.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은 치즈가 토핑된 베이글에 대파와 베이컨이 들어간 크림치즈를 발라 더욱 풍부한 맛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