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시그니처 퍼퓸 1+1 구성으로 실속 높여, 최대 할인 혜택 제공20~39세 구매 비중 70% 육박상품 ∙ 셀러 ∙ 콘텐츠 삼박자 시너지 노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유통업계 최초로 ‘포맨트(FORMENT)’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포맨트는 향에 민감한 20~30대 MZ 세대의 취향소비를 저격하며 데일리 향수로 급성장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6월 한 달간 CJ온스타일에서 포맨트 향수를 구매한 고객을 분석한 결과 30~34세(45%)가 1위를 차지했으며 뒤이어 25~29세(13%), 35~39세(10%)가 뒤를 이었다. 주문금액도 전년 동기 대비 260% 신장했다.

    이에 CJ온스타일은 오는 22일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브티나는 생활’을 통해 포맨트 라이브 커머스를 유통업계 최초로 진행한다.

    이날 단 하루 포맨트 베스트셀러 ‘시그니처 퍼퓸 코튼허그 50㎖’ 1+1 구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카드 할인과 적립금까지 고려하면 브랜드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라방 특장점이 진실한 사용 후기를 들려주고 상품 문의에 대해 답변해 주는 소통인 만큼 쇼핑의 즐거움은 물론 시청의 즐거움도 함께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