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유커맞이 화장품·패션 브랜드 강화이디야커피, ‘2023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전국대회’ 후원애경 AGE20’S, 론칭 10주년 기념 ‘에센스 커버 팩트 ID’ 출시
-
◇ 롯데면세점, 유커맞이 화장품·패션 브랜드 강화
롯데면세점이 중국의 한국행 단체관광객 비자 허용에 따라 브랜드 라인을 강화하고 ‘큰손’ 유커 맞이에 나선다.
지난 1일 국내 면세업계 단독으로 아미, 메종키츠네를 명동본점 10층에 입점시키며 컨템포러리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또 지난 1월 명동본점에 오픈한 국내 뷰티 브랜드 ‘논픽션’을 시작으로, 젊은층 중심으로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뷰티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입점시키고 있다. 명동본점 12층에 시미헤이즈뷰티 단독 매장을 열고, 립, 파우더, 아이라이너 등 시미헤이즈뷰티의 메이크업 상품 약 15종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피부 재생효과로 유명한 독일의 럭셔리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와 그동안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하던 800년 전통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도 명동본점 12층에 오픈했다. -
◇ 현대백화점, 기업 고객 맞춤형 추석 선물세트 선봬
현대백화점은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 기간 기업 고객들을 겨냥해 정육·굴비·건강식품 등 200여 품목을 5~30% 할인 판매한다.
기업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한우·굴비 등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현대특선 한우 송(등심로스·국거리 각 0.9kg)은 정상가 28만원에서 할인가 26만원에 선보인다.
수산물 세트는 현대 영광 참굴비 죽(22cm이상 10마리) 정상가 30만원에서 할인가 24만원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은 또한 명절 대표 기업 선물인 프리미엄 전통식품 브랜드 명인명촌 선물세트와 건강기능식품 등도 본행사 기간인 오는 11일부터 10~30% 할인해 선보인다. -
◇ CU, 대학가 개강 맞이 시그니처, 자이언트 간편식 대거 출시
CU가 9월 대학가 개강을 맞이해 간편식 전 품목을 대상으로 ‘시그니처’와 ‘자이언트’ 브랜드 상품 총 24종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간편식은 도시락, 김밥, 삼각김밥, 샌드위치 등 총 17종이다. 도시락은 동절기에 맞춰 따뜻한 국물을 함께 구성한 소불고기, 깐풍치킨 도시락을 비롯해 한식과 양식 메뉴를 하나로 묶은 매콤불고기 파스타 등을 선보인다.
자이언트 간편식 품목은 도시락, 샐러드, 샌드위치로 기존 제품 대비 최대 28%나 용량을 키웠다. -
◇ 이디야커피, ‘2023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전국대회’ 후원
이디야커피가 ‘2023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전국대회’를 후원했다.
올해 제5회를 맞은 ‘2023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전국대회’ 본선은 지난 2일 강남구청에서 진행됐으며, 지난 7월 실시한 예선전을 거쳐 올라온 본선 진출자 12명이 커피 음료 제조 경합을 벌였다.
이디야커피는 본 대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행사 운영 물품 및 상품 등을 제공하고 수상자를 위한 상금도 후원했다.
이디야커피는 매년 개최되는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전국대회’ 외에도 청음복지관이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양성을 위해 진행하는 바리스타 교육을 위해 매월 원두를 지원하고 있다. -
◇ 애경 AGE20’S, 론칭 10주년 기념 ‘에센스 커버 팩트 ID’ 출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에센스 커버 팩트 ID’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빛나는 피부를 위한 ‘럭셔리 다이아 에센스’를 75% 함유해 보습감은 채우고 윤기 있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요철 없이 매끈한 피부 커버를 위해 피부 광채를 연출해 주는 ‘판상 파우더’와 깨끗한 피부결을 표현해 주는 ‘구상 파우더’를 함유했다.
또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를 위해 4가지의 파운데이션 컬러를 하나의 팩트에 담은 4in1 라떼를 적용했다.
론칭 구성은 에센스 커버 팩트 ID 본품 2개, 에센스 커버 팩트 ID 리필 3개로 가격은 8만9000원이며, 4일 저녁 9시45분 GS홈쇼핑에서 첫 방송 판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