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홍삼오일’ 2주만에 초도물량 품절신세계푸드, 가을 맞이 견과류 베이커리 3종 출시롯데칠성음료 새로, ‘문자도’ 활용 TV CF 선봬
  • ▲ ⓒBBQ 치킨
    ▲ ⓒBBQ 치킨
    ◇ BBQ, ‘QSR’서 美에 급성장하는 K-브랜드로 소개

    미국 레스토랑 전문 매체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매거진'을 통해 미국인이 열광하는 K-치킨으로 BBQ가 소개됐다.

    QSR은 '미국식 프라이드 치킨보다 더 바삭하고 풍미가 뛰어나 현지에서 인기있는 한국식 치킨 브랜드 BBQ가 지난 3년 동안 매장 수가 400% 성장하며 빠른 속도로 확장하고 있다'고 BBQ를 소개했다.

    QSR은 이처럼 빠른 성장세의 이유로 미국에 진출하는 많은 외식 브랜드가 음식을 '미국화'하지만, BBQ는 품질에 대한 일관성과 브랜드 정통성을 핵심 가치로 해 한국에서의 맛을 전세계 어디서나 똑같이 구현하도록 한다는 점을 꼽았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빚은 추석 선물세트 출시

    SPC삼립의 전통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정성을 담은 ‘빚은 선물세트 25종’을 선보였다.

    선물세트는 빚은 18년의 떡 제조 기술력과 노하우 바탕의 다양한 제품을 담은 ‘송편 선물세트’, ‘한과세트’, ‘찰떡세트’, ‘만주세트’ 등으로 2천 원대부터 12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 이외에도 차례상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송편, 제수편, 한과류, 식혜, 수정과 등 다양한 상차림 제품도 선보였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덴마크 초코초코콘‘ 콜라보 제품 출시

    동원F&B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 회사인 제스트코와 손잡고 가공유 ‘덴마크 초코초코 우유’의 아이스크림 신제품 ‘덴마크 초코초코콘’을 출시한다.

    덴마크 초코초코콘은 지난 2015년 출시된 진하고 달콤한 초코맛으로 마니아 소비층이 두터운 덴마크 초코초코 우유 제품의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초코칩이 첨가돼 있어 바삭한 식감을 더해 초콜릿 풍미를 극대화했다.

    동원F&B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다양한 디저트류 제품에 덴마크 브랜드를 접목할 계획이다.

     


     
  • ▲ ⓒLF
    ▲ ⓒLF
    ◇ LF 라움워치, 추석 맞이 ‘9월 워치페어’ 기획행사 열어

    LF가 운영하는 라움워치는 이번 9월 오픈 2주년과 다가오는 추석 시즌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풍성한 구매 사은품 및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9월 워치페어(WATCH FAIR)’ 기획행사를 진행한다.

    라움워치의 9월 워치페어 기획전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프리미엄 명품 시계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요와 행복을 기원하는 최대 40만원 상당의 ‘보름달 순금 골드주화’를 금액대별로 제공한다.

    신사동에 위치한 라움워치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만 해도 보유중인 시계의 무료 배터리 교환 서비스와 상주하고 있는 시계 전문가를 통한 성능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가로 시계를 보관하기 용이한 10만원 상당의 ‘고급 가죽 시계 전용 파우치’도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받아 볼 수 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디치가든 팝업 스토어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이달 16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테디스오븐’에서 메디치가든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메디치가든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픈했다. 메디치가든 컬렉션은 과거 피렌체에 경제, 예술, 문화적 영향을 끼친 메디치 가문의 기록에 남아있던 희귀한 식물과 꽃에서 영감을 받은 산타마리아노벨라의 첫 오 드 퍼퓸이다.

    팝업스토어가 마련된 성수동 테디스오븐 건물 외관은 피렌체 두오모 성당을 모티브로 꾸며졌다.  특히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성수에 매장을 오픈한 만큼 MZ세대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컴포즈커피
    ▲ ⓒ컴포즈커피
    ◇ 컴포즈커피, 가을 신메뉴 2종 출시

    컴포즈커피가 가을 시즌을 맞이해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을 가을곳간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가을 시즌메뉴 2종은 샤인탱탱 요구르트와 밀크볼 민트쉐이크다.

    샤인탱탱 요구르트는 가을 제철 과일인 샤인머스캣 시럽과 탱글탱글한 포도알맹이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밀크볼 민트쉐이크는 상큼한 민트쉐이크에 달콤한 밀크초코볼과 바삭한 코코볼을 위 아래로 추가했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브랜드패션 전문관’ 리뉴얼… 브랜드 큐레이션 강화

    지그재그가 브랜드패션 전문관인 ‘직잭 브랜드패션’을 전면 개편하고, 다양한 브랜드를 탐색 및 발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입지를 강화한다.

    개편은 3000개에 달하는 패션 브랜드가 갖고 있는 스타일 다양성과 브랜드 정체성 등을 이용자가 더욱 빠르고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탐색 경험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뒀다.

    개편의 주요 내용은 ▲개인화 추천 영역 강화 ▲테마별 브랜드 노출 ▲오늘의 타임 특가 ▲실시간 베스트 아이템 ▲브랜드 큐레이션·랭킹 영역 확대 등이다. 캐주얼, 디자이너, SPA, 백화점, 글로벌, 스포츠, 이너웨어 등 브랜드를 테마별로 나누고 이용자 개인별 관심 테마에 기반한 브랜드 추천 영역을 강화한다. 
     
  • ▲ ⓒ대상 종가
    ▲ ⓒ대상 종가
    ◇ 대상 종가, ‘해초샐러드김치’ 2종 출시

    대상 종가가 글로벌 소비자의 입맛을 겨냥해 김치를 해조류와 함께 샐러드처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해초샐러드김치’ 2종을 출시한다.

    대상은 전 세계적으로 해조류 등 식물 기반의 건강 식단을 추구하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증가한 것에 주목했다. 신제품은 '매운맛(Red Spicy)’, ‘유자맛(White Yuzu)’ 총 2종으로 구성된다. ‘

    매운맛’은 빨간 양념의 배추김치에 미역줄기를 버무렸다. 백김치 형태의 ‘유자맛’은 특유의 시원한 맛에 유자의 상큼함이 더했다.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가을 맞이 견과류 베이커리 3종 출시

    신세계푸드가 베이커리 신제품 ‘카라멜 호두퀸’, ‘미니버터크룽지’, ‘씨앗흑당롤’을 출시한다. 가을철 대표 식재료인 견과류와 인기 디저트를 접목시켰다.

    ‘카라멜 호두퀸’, ‘미니버터크룽지’, ‘씨앗흑당롤’ 등을 비롯한 가을 견과 베이커리 신제품 3종은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한다.
     
  • ▲ ⓒ정관장
    ▲ ⓒ정관장
    ◇ 정관장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홍삼오일’ 2주만에 초도물량 품절

    정관장이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홍삼오일 RXGIN CLEAN(알엑스진 클린)’이 출시 13일만에 초도물량이 모두 판매되면서 품절됐다.

    이에 따라 현재 긴급 추가생산에 돌입했다. 신규로 입고될 제품들은 이달 중순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입고돼 9월 말부터 판매가 재개될 예정이라고 회사는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오일 RXGIN CLEAN(알엑스진 클린)’이 전립선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중년남성을 중심으로 자가섭취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정관장의 건강몰 ‘정몰’에 따르면 ‘홍삼오일 RXGIN CLEAN(알엑스진 클린)’ 구매고객 중 70% 이상이 50대 이상이었으며, 2~3개월치를 한번에 구입하는 고객도 27%에 이르는 것으로 분석됐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K패션 꿈나무’ 지원 기부금 전달

    신세계면세점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청년의 날’을 맞이해 ‘K패션 꿈나무’ 지원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신세계면세점은 본점 오픈 7주년을 맞아 K패션 꿈나무를 위한 특별 기부 프로그램인 ‘드림 팩토리(Dream Factory)를 진행해 이번 지원 기금을 조성했다. 내국인 고객이 5월 18일부터 7월 31일까지 신세계면세점 본점에서 K패션 브랜드를 구매한 금액의 0.5%를 모았다.

    기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패션 및 의상 분야로 진로를 희망하는 자립 준비 청년의 재능과 능력 개발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새로, ‘문자도’ 활용 TV CF 선봬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문자도(文字圖)를 활용한 새로운 TV CF 세 편을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동양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수묵화 형식의 문자도를 통해 ‘새로’의 특장점을강조하고자 이번 CF를 기획했다.

    신규 TV CF는 제로 슈거 소주임을 강조하는 ‘무(無)’편, 갓 만들어낸 듯한 산뜻하고 부드러운 ‘새로’의 맛을 표현한 ‘갓’편, 새로의 병 디자인을 강조한 ‘미(美)’편으로 구성했으며 14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 할 예정이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진로 하우스와인’ 패키지 리뉴얼

    하이트진로가 국내 와인 대중화에 따라 2009년 이후 14년만에 가성비 와인인 ‘진로하우스와인’의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한다.

    이번 리뉴얼은 진로하우스와인의 주요 소비자층 수요 조사 결과를 반영해 정통성은 유지한 채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강렬한 빨간색 마개를 적용해 레드 와인의 특성을 담았으며 직관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몰 ‘나100샵’ 추석선물 기획전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오는 20일까지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추석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추석선물 기획전에서는 서울우유 멸균우유와 레트로 우유병으로 구성된 대표 선물세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 34개 상품을 최대 37%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 기간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구매자 1명 ‘최대 구매상’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을 준다. 또 누적 금액 60만원 이상 구매자 전원 ‘나100상’에게는 비요뜨 아이스크림 3종 세트 또는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4종 세트 중 3종을 랜덤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