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Daily New유통] 한국P&G, 하이트진로, 이마트24 外

한국P&G 브라운, 전기면도기 재활용 캠페인 전개하이트진로, ‘IFC 서울 로맨틱 마켓’ 후원스타벅스, 자립준비청년 대상 원데이 바리스타 직업체험 모집

김보라 기자 , 최신혜 기자 , 조현우 기자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입력 2023-09-14 08:45 | 수정 2023-09-14 10:37

▲ ⓒ세정

◇ 디디에 두보, 신민아와 함께한 2023 FW ‘센슈얼 컬렉션’ 공개

세정의 디디에 두보는 신민아와 함께한 ‘센슈얼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통해 ‘올드머니룩’의 정점을 찍을 수 있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광고 캠페인 속 신민아처럼 테니스 목걸이를 레이어드하거나 심플한 스터드형 귀걸이와 이어커프를 함께 착용하면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또 모이사나이트를 사용한 제품과 디디에 두보만의 센슈얼 패턴 디자인 주얼리를 함께 연출하면 심플한 ‘올드머니룩’에 개성과 포인트를 줄 수 있다.

▲ ⓒK2

◇ K2, '알파인 프리즘 고어 자켓' 출시

K2가 가을 하이킹을 위한 고기능성 바람막이 '알파인(ALP) 프리즘 고어 자켓'을 출시한다.

알파인 프리즘 고어자켓은 방수·투습·방풍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2 레이어 소재를 적용해 찬바람은 막아주고 뛰어난 투습 기능으로 산행 시 발생하는 열기와 땀은 배출해줘 변덕스러운 가을 날씨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자켓 전체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해 뛰어난 방수 기능을 제공하며 메쉬 안감으로 통기성을 강화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 ⓒ한국P&G

◇ 한국P&G 브라운, 전기면도기 재활용 캠페인 전개

한국P&G의 브라운은 자원의 선순환을 위해 롯데하이마트, 테라사이클과 손잡고 이달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소비자 참여형 자원순환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래되거나 수명이 다한 전기면도기를 롯데하이마트로 가져가면 된다. 수거 캠페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프리미엄 라인업 2종을 할인한다. 캠페인 기간 9 PRO+를 5만원, 8 SMART를 1만5000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전기면도기는 브랜드 상관없이 전달 가능하며, 15일부터 한 달간 국내 롯데하이마트 전 지점에서 운영된다. 수거된 전기면도기는 테라사이클을 통해 자원화될 예정이다.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조선호텔 LA 갈비’ 출시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오는 15일 오후 5시 30분 방송을 통해 ‘조선호텔 LA본갈비(400g)’ 판매에 나선다.

조선호텔 LA본갈비는 식감에 있어 최고의 두께로 알려진 9㎜로 잘라내 씹는 맛과 부드러움을 함께 갖췄다는 설명이다. 살이 없는 끝 부분과 비계 부분은 최대한 덜어내 먹기 좋은 크기로 선별했다.

또 100% 국내산 마늘과 대파, 배 등을 조합한 비법 양념으로 12시간 숙성해 깊은 풍미와 함께 깔끔한 맛을 내며, 미국산 초이스 등급의 LA갈비 원육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 ⓒ이마트24

◇ 이마트24, ‘크렘드마롱’ 출시

이마트24가 크렘드마롱 밤잼을 소재로 한 프리미엄 디저트 3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크렘드마롱은 140년 전통의 프랑스 밤잼 브랜드로, 리옹 지역의 야생 밤을 원료로 해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해당 상품은 ▲크렘드마롱 생크림마롱샌드위치(3500원) ▲크렘드마롱 빵빵도넛 마롱크림(3000원) ▲크렘드마롱 마롱쇼콜라(3500원) 등이다.

▲ ⓒG마켓

◇ G마켓, ‘빕스 할인권’ 할인 판매

G마켓이 10월 1일까지 ‘빕스 할인권’을 90%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가 상품은 ‘1만5000원 빕스 할인권’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격은 1500원이다. 가을 신메뉴가 오픈하는 ‘빕스 폴린 테이스티 어텀’ 시작일인 9월 21일부터 전국 빕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5만원 이상 주문 시 할인 적용된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해당 할인권을 2장 사용해, 3만원까지 할인된다. 빕스의 통신사 및 제휴카드 현장 할인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을지로양과자’ 출시

세븐일레븐이 할매니얼 등 최근 간식 트렌드를 반영한 디저트 ‘을지로양과자’를 선보인다.

먼저 ‘크룽지’는 버터 크로와상 생지를 누룽지처럼 얇게 눌러 바삭하게 구워냈다. 프랑스산 앵커버터를 21% 이상 사용해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살렸다.

만쥬빵을 모티브로 한 ‘왕만쥬’는 백두 앙금을 넣었으며, ‘꿀오란다’는 쌀과자에 달콤한 꿀을 발라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세븐일레븐은 내달 중순 내로 ‘휘낭시에’ 3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IFC 서울 로맨틱 마켓’ 후원

하이트진로가 오는 18~19일 진행되는 IFC 서울 로맨틱 마켓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플리마켓 자선 행사로 IFC 서울이 주관하고 판매 수익금은 사회 취약 계층 지원에 사용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행사에서 기존에 소비자 반응이 좋았던 테라 업사이클링 굿즈를 기증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활동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 판매되는 업사이클링 굿즈는 테라의 맥아를 담았던 포대로 만든 토트백과 버려진 홍보물로 만든 쇼퍼 백 등이다.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자립준비청년 대상 원데이 바리스타 직업체험 모집

스타벅스 코리아가 아름다운재단과 손잡고 이달 20일까지 자립준비청년들을 대상으로 원데이 바리스타 직업체험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사내교육장에서 스타벅스 최고 커피 전문가인 앰버서더와 ▲에스프레소 음료 만들기 ▲커피 브루잉 실습 ▲커피머신 조작 ▲리저브 원두 및 차(茶) 이해 등 바리스타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과정들로 구성됐다.

스타벅스 파트너를 꿈꾸거나 체계적인 바리스타 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하길 희망하는 자립준비청년이라면 누구나 아름다운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00명이다.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가을 시즌 한정판으로 ‘끼리’ 브랜드와 컬래버

롯데웰푸드가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와 협업해 가을 시즌 한정판 신제품으로 ‘카스타드’, ‘빈츠’, ‘찰떡파이’, ‘칸쵸’ 등 4종을 선보였다.

이번 가을 시즌 한정판 4종에는 ‘끼리’의 제품 이미지를 삽입해 소비자가 컬래버 제품임을 알기 쉽게 제품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또 가을 하늘의 청명한 느낌이 느껴지는 파스텔톤의 하늘색을 사용해 계절 시즌 제품의 느낌을 살렸다.

▲ ⓒ롯데GRS

◇ 롯데GRS, 차우철 대표이사 친환경 캠페인 ‘1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롯데GRS 차우철 대표가 친환경 경영 실천과 1회용품 사용률 감소 위한 메시지 전달 확산을 위해 ‘1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동참했다.

‘1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환경보호를 위해 일상 속 일회용품 사용 감소 취지의 환경부의 릴레이 캠페인으로 차우철 대표이사는 지난달 31일 롯데정보통신 노준형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았으며, 후속 릴레이 주자로 호텔롯데 김태홍 대표와 CJ푸드빌 김찬호 대표를 지목했다.

롯데GRS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2021년부터 ESG경영 실현을 위한 ‘2025 With Us, For Earth ‘ 경영 캠페인으로 친환경 포장재 및 리사이클링 포장재 사용률 50% 달성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김보라 기자 bora6693@hanmail.net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