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티트라,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하이트진로, 계절 담은 진로 컬러 에디션 3종 출시


  •  
  • ▲ ⓒ한국P&G
    ▲ ⓒ한국P&G
    ◇ 한국P&G, 하반기 대졸 신입 공개채용

    한국P&G가 다음 18일까지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모집한다.

    올해 하반기 채용은 ▲영업마케팅본부(Sales Marketing) ▲물류생산본부(Product Supply) 등 총 2개 부문에서 이뤄진다.

    신입사원은 기졸업자나 2024년 2월 졸업예정자일 경우 전공 불문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최종 합격자는 2024년 1월에 입사하게 된다. 채용 시 연봉은 대졸 신입사원 초임 기준 5740만 원이며, 복지비 및 성과급은 별도로 추가 지급된다. 지원서 접수 및 온라인 시험 응시는 10월18일 마감이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르베이지, 국내 공예가 권중모 작가와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르베이지는 클래식 모더니즘을 주제로 국내 공예가 권중모 작가와 협업해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권중모 작가는 한국 전통 소재인 한지를 활용해 현대적 시각으로 재해석한 조명을 제작한다. 르베이지는 이번 협업에서 권중모 작가의 시그니처 이중 주름 작업과 레이어즈 조명을 의류와 액세서리로 재해석함으로써 브랜드가 추구하는 한국적 미감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에이피알, 포맨트 코튼 썩세스 리뉴얼 출시

    에이피알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가 ‘시그니처 퍼퓸 코튼 썩세스’를 재해석한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

    리뉴얼 된 시그니처 퍼퓸 코튼 썩세스는 성공의 품격을 좀 더 동적으로 형상화한 제품이다. 향수가 넘실거리는 것이 보이는 투명 바틀을 사용해 마치 성공한 사업가가 여유 있게 마시는 한 잔의 위스키 같은 느낌을 표현하려 한 것이 특징이다.

    가장 중요한 향의 경우 큰 틀에서 전작을 그대로 계승했다. 생 자몽과 베르가못, 만다린으로 구성된 탑 노트는 과즙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에스아이빌리지, 추석 앞두고 ‘선물하기’ 서비스 혜택 강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가 명절 대목을 앞두고 선물하기 서비스 혜택을 강화한다.

    24일까지 선물하기 기획전을 통해 선물용 인기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횟수에 따라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해 추석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아이빌리지는 행사 기간 동안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시 사용 가능한 10% 쇼핑백 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선물하기 1회 이용 시에는 일부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한 7% 더블 쿠폰을, 2회 이용 시에는 13% 쇼핑백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포케 샐러드 프랜차이즈 슬로우캘리에 식자재 공급

    동원홈푸드가 하와이안 포케 샐러드 카페 브랜드 ‘슬로우캘리’를 운영하는 ‘더슬로우컴퍼니’와 식자재 공급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슬로우캘리는 지난 2018년 연남동 본점에서 시작해 가맹 사업 2년 만에 전국 110호점 출점을 기록한 포케 샐러드 전문점이다. 

    동원홈푸드는 15일 서울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을 통해 향후 전국 110여개 ‘슬로우캘리’ 가맹점에 연간 150억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됐다. 동원홈푸드는 산지구매, 정가·수의매매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농가로부터 고품질의 농축수산물을 구매하고 있으며, 직접 제조한 소스와 드레싱은 물론 가공식품과 비식품에 이르는 500여 종의 식자재를 취급하고 있다. 


     
  •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호밍스, '우삼겹 스키야키' 출시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전문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신제품 ‘우삼겹 스키야키’를 출시한다.

    ‘우삼겹 스키야키’는 달큰한 간장 베이스를 앞세워 스키야키 전골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말린 가다랑어를 진하게 우려낸 육수로 일식 특유의 감칠맛을 살렸고, 부드러운 우삼겹을 더했다. 청경채, 배추, 숙주, 느타리버섯, 표고버섯 등 채소도 풍성하다.

    조리법도 간편하다. 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고기부터 채소, 양념, 우동면 등 모든 재료를 냄비에 넣어 10분간 조리하면 손쉽게 일본 현지 요리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손질 상태의 신선한 재료를 급속 냉동해 식감은 물론 영양까지 모두 잡았다는 설명이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컨세션, 제철 가을 식재료 활용 신메뉴 4종 출시

    아워홈은 전국 컨세션 매장에서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아워홈은 올해 계묘년을 맞아 연간 메뉴 콘셉트를 ‘2023 J.U.M.P UP!’으로 선정하고, 계절별로 △Joyful(즐거운 한끼) △Useful(간편한 한끼) △Mild(편안한 한끼) △Powerful(활력 담은 한끼) 키워드에 맞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모든 메뉴는 아워홈 식품연구센터에서 세운 건강한 한 끼 식사 기준에 따라 고단백, 식이섬유, 불포화지방산 함유량을 높였다.

    이번에 선보인 가을 신메뉴는 제철을 맞은 고구마, 고추, 무 등을 활용했다. 신메뉴는 ▲팔진 해물 올림죽 ▲명란 순두부찌개 ▲매콤 고기 고추 짬뽕 ▲고구마 치즈 왕 돈까스까지 4종이다.
  •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BBQ, 앱 개편… 신규 클라우드 시스템 도입

    제너시스BBQ그룹이 고객 이용 편의성 개선을 위해 자체 주문 어플리케이션 BBQ앱을 리뉴얼 출시하고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리뉴얼 앱 출시 기념으로 E-쿠폰(제품권)을 사용한 BBM(Best of the Best Membership)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캠핑의자와 테이블로 구성된 캠핑세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리뉴얼 앱과 웹에서 E-쿠폰으로 치킨을 주문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공식 인스타 계정에서 발표할 계획이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가 일상 속 일회용품 사용을 줄여 나갈 것을 약속하는 ‘일회용품 제로(Zero) 챌린지’에 동참했다.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탄소중립 실천 및 환경보호를 위해 일상 생활 속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로 환경부가 지난 2월부터 시작한 친환경 릴레이 캠페인이다. 참여자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겠다는 실천 약속을 담은 게시물을 SNS 게재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어진다.

    임재영 대표이사는 나경수 SK지오센트릭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참여하게 됐다. 다음 챌린지 주자로는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이사와 이종화 컬러스앤이팩츠 이종화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그룹 티트라,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향긋한 티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티트라 추석 선물세트는 고급 원료를 활용한 우수한 품질의 프리미엄 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선물세트 3종은 △베스트 플레이버 4종(오렌지보스, 커즈마인, 프루티하동, 런마테)으로 구성된 가성비 제품 ‘마이티 넘버원(MY TEA NO.1) 세트’ △간편하게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는 블렌딩 티 2종(런마테, 오렌지보스) & 머그컵 세트 △프리미엄 티 6종(오렌지 힐즈, 플로럴 캐모마일, 샤인 머스캣 그린티, 얼그레이 앤드, 쇼콜라티 실론, 윈터 프룻 번치) 중 취향별 선택해 완성하는 프리미엄 티 3종 세트이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진로 컬러 에디션 3종 한정 출시

    하이트진로는 가을 시즌을 반영한 ‘진로’의 컬러 에디션 3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원하는 컬러의 진로를 찾는 재미를 통해 술자리에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젊은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진로 한정판은 주황, 노랑, 연두색의 컬러 라벨로 계절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컬러별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는 두꺼비 심볼을 더해 패키지에 차별화를 주고 젊은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자 했다. 하이트진로는 기존 진로와 컬러 에디션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진로 컬러 에디션은 약 한 달간 주요 음식점, 주점 등 유흥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믹솔로지스트 협업 ‘블랑 앤 블랑’ 캔칵테일 출시

    홈플러스는 국내 대표 믹솔로지스트(Mixologist) 김봉하와 협업해 음용과 휴대가 간편한 ‘블랑 앤 블랑(Blanc & Blanc)’ 캔칵테일을 단독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캔칵테일은 국내 1세대 믹솔로지스트 김봉하 대표가 운영하는 서울 청담동 바 ‘믹솔로지’의 시그니처 칵테일 ‘블랑 드 블랑(Blanc de Blanc)’을 캔 타입으로 구현한 상품이다. 전국 홈플러스 점포에서 1캔 4500원, 3캔 9900원에 판매한다.

    김봉하 믹솔로지스트는 유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몰이를 했던 ‘얼그레이 하이볼’ 주재료인 ‘믹솔로지 스모키 얼그레이 시럽’의 개발자다. 그는 상품 개발 경험을 살려, ‘블랑 앤 블랑’ 개발 과정에서도 실제 칵테일과 가장 유사한 맛을 내기 위해 홈플러스 바이어와 10회 이상의 사전 테스트를 거쳤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2023 심장병 예방을 위한 한걸음 더 걷기대회’ 봉사활동 펼쳐

    오뚜기가 지난 16일 한국심장재단이 주최하는 ‘2023 심장병 예방을 위한 한걸음 더 걷기대회’에 참여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걸음 더 걷기대회’는 심장병 예방의 필요성을 알리고 심장병 환자들을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올해로 12회째를 맞았다. 이번 대회는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일대에서 개최됐다.

    걷기대회 외 축하공연과 버블 체험,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 나만의 심장 티셔츠 만들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이어졌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75g 초경량 ‘글로 하이퍼 에어’ 출시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의 초경량 신제품 ‘글로 하이퍼 에어’를 출시하고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75g의 가벼운 무게에 12.5m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글로 하이퍼 시리즈 중 가장 가볍다. 전작인 글로 하이퍼 X2 대비 약 40% 얇아지고, 25% 더 가벼워진 무게가 특징이다.  

    지난 2월 출시한 ‘글로 하이퍼 X2’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글로 하이퍼 X2의 데미 슬림 포맷과 호환이 가능하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20번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연속 사용 횟수도 기존 글로 하이퍼 X2 대비 2회에서 3회로 늘렸다.

  •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
    ◇ 그래비티 서울 판교, '태양계' 행성 콘셉트 패키지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 태양계 행성을 컨셉으로 호텔 곳곳을 탐험하는 시그니처 패키지 '헬로우, 그래비티 익스플로러: 천왕성'를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태양계 8개 행성을 테마로 마치 우주인처럼 그래비티 곳곳을 탐사하고 경험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시그니처 패키지다.

    '천왕성'편은 객실에서 VR을 통해 신비로운 우주 속 천왕성을 탐험하는 이색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