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즈 고 800’ 인기 힘입어 출시 한달만 4종 추가충전·예열 필요 없는 간단한 사용방식악취 없는 상쾌함,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호평
-
BAT로스만스는 ‘뷰즈 고 800’의 4가지 맛을 추가 출시하고 총 8종으로 라인업 확대했다고 22일 밝혔다. ‘뷰즈’의 추가 출시는 지난 7월 국내 첫 출시 이후 한달여 만이다.
‘뷰즈 고 800’이 수도권 지역에 한정 출시된 상황에서 라인업추가 출시를 결정한 것은 그만큼 소비자들의 수요가 바탕이 됐을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뷰즈 고 800은 출시 초기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대한 빠르게 포트폴리오 확장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BAT로스만스의 ‘뷰즈 고 800’은 미국산 천연 니코틴 액상을 사용한 폐쇄식 액상형 전자담배로 아시아 국가 중 한국에 처음으로 소개됐다. 카트리지 교체나 별도의 액상을 주입 및 리필할 필요가 없으며 515mAh의 높은 배터리 용량으로 충전 없이 최대 800회까지 흡입이 가능하다. 세라믹 열 기술을 적용해 예열 시간 없이 곧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또한 콤팩트한 사이즈와 부드러운 곡선을 살린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그립감을 높였다. 잔여 액상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반투명 흡입구가 적용된 것도 큰 특징이다.맛은 총 8가지로 ▲콜드 프레시 ▲퍼플 브리즈 ▲돌체 브라운▲그린 스파크 ▲선셋 프레시 ▲옐로우 브리즈 ▲썸머 프레시 ▲펄 프레시다. 수도권 지역의 편의점 및 베이퍼 샵을중심으로 한정 출시되며 가격은 1만원이다.업계 관계자는 “국내 성인 흡연자들의 위해저감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어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역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며 “향후 국내 베이퍼 시장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