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특가·4일특가·타임어택 등 할인전… 1년에 딱 한 번 마샬·오쏘몰·네이처하이크·제니쿠키 등 630여개 브랜드 참여 빠르면 3~4일 안에 배송, 와우 회원은 무료 배송
  • ⓒ쿠팡
    ▲ ⓒ쿠팡
    쿠팡이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 광군제를 맞아 4일간 로켓직구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

    7일 쿠팡에 따르면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로켓직구 광군제’ 행사를 진행한다. 로켓직구 상품은 최대 80% 할인하며,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관련 정보는 쿠팡 로켓직구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고객들은 ▲날마다 새로운 인기 상품을 선착순 할인하는 ‘하루특가’ ▲4일간 최대 70% 할인하는 ‘4일특가’ ▲매일 오전 2차례(7시·11시) 오후 2차례(3시·7시) ‘타임어택’ 등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로켓직구는 론칭 후 국내 고객에게 양질의 가성비 제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이번에 참여한 브랜드 630여개는 캠핑부터 건강식품까지 최근 고객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캠핑(네이처하이크·알록스), 건강식품(오쏘몰·GNC), 전자제품(마샬·JBL), 패션(오즈어그웨어·스케쳐스), 뷰티(이솝·입생로랑) 등 분야별로 다양하다. 

    새롭게 참여한 브랜드 ‘네이처하이크’는 인기직구 브랜드로 국내 캠핑족에게 가성비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주문 후 빠르면 3~4일 안에 받아볼 수 있다. 고객들은 로켓직구를 통해 쉽고 빠르게 주문·결제·반품·교환을 할 수 있으며, 와우 회원은 구매 가격에 상관없이 배송비가 무료다. 

    쿠팡 관계자는 “빠른 배송과 가성비가 장점인 로켓직구로 인해 최근 소비자들의 직구가 빠르게 늘어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제안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