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타민 ‘스위스 에너지 멀티빗’ 업계 단독 론칭스위스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 환절기 면역과 건강 챙겨‘일동후디스 하이뮨’ 원데이 특집 열어 추가 구성 선물 증정
  • ▲ ⓒCJ ENM
    ▲ ⓒCJ ENM
    11월 최고 기온을 기록했던 날씨가 한겨울 기온으로 뚝 떨어지며 건강을 챙기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CJ온스타일이 지난 1일부터 6일까지 건강기능식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대비 약 20% 신장했다고 9일 밝혔다.

    이에 CJ온스타일은 환절기 건강과 면역을 지켜줄 ‘일동후디스’ 원플랫폼 캠페인을 개최한다. 

    모바일과 TV 등 CJ온스타일의 멀티 채널을 통해 단백질 시장 1위 브랜드 일동후디스의 대표 상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행사다. CJ온스타일은 멀티채널에서 더 나아가 맞춤형 숏폼 콘텐츠를 통해 쇼핑에 재미를 더하며 고객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라는 포부다. 

    오는 11일 오전 7시 20분 ‘S PICK’ 방송에서는 신제품 ‘스위스 에너지 멀티빗’을 론칭한다. 스위스 건강기능식품 1위를 차지하는 프리미엄 멀티비타민으로 CJ온스타일에서만 업계 최초 단독으로 선보인다. 

    하루 한 캡슐만으로도 21종 영양 성분을 챙길 수 있어 간편하게 면역력을 증진시킬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건강기능식품 강국 유럽에서는 함량보다 체내 활성을 더욱 중요시 하는데 스위스 에너지만의 기술력을 통해 비타민이 위산에 파괴되거나 쉽게 배출되지 않고 천천히 흡수되게끔 설계돼 에너지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장용성 캡슐이 속쓰림을 막아줘 청소년부터 노년까지 섭취 가능하다.
  • ▲ ⓒCJ ENM
    ▲ ⓒCJ ENM
    14일에는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원데이 특집으로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최근 출시 3년 7개월 만에 누적매출 4000억원을 돌파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일동후디스의 산양유를 함유한 동식물성 6:4 균형단백질과 활력을 위한 10가지 기능성 영양성분을 포함한 단백질 보충제로 목 넘김이 편하고 맛있어 연령 불문 인기를 끄는 상품이다. 

    CJ온스타일은 14일 오전 10시 25분과 오후 2시 35분 ‘S PICK’ 방송을 통해 차별화된 성분과 제품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13일 오후 9시 모바일 라이브에서도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급격한 기온 변화에 면역증강에 대한 수요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라며 “고객들의 면역력 증진과 영양소 충족을 위해 차별화된 구성으로 일동후디스 원플랫폼 행사를 개최하니 CJ온스타일에서 환절기 건강을 챙겨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