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인기 브랜드 최대 80% 할인… ‘쓱대급’ 혜택이월드, 판타지한 빛의 세계로 초대… 화려한 빛 축제 진행교촌치킨, 광주 서부복합센터에서 MZ고객과 프로그램 진행
-
◇신세계면세점, 쇼핑지원금에 최대 80% 할인까지신세계면세점이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2023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 참여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축제 슬로건인 ‘쓱대급 쓱데이’에 맞춰 온라인몰과 시내 면세점 명동점, 부산점에서 역대급 혜택을 마련했다.온라인몰에서는 최대 80%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에스티로더, 조 말론 런던, 키엘 등 인기 화장품·향수 브랜드부터 몽블랑, 톰 포드, 지방시 등 럭셔리 브랜드까지 70여 개가 넘는 라인업을 갖췄다.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 전용 혜택도 마련했다. 쓱데이 행사 동안 온라인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원 상당의 클럽 회원 전용 제휴캐시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휴캐시는 적립금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이달 말까지다.
-
◇ 이월드, 빛의 축제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개최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는 오는 18일부터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을 개최 한다고 밝혔다.이월드 일루미네이션은 이월드의 대표 캐릭터인 비비, 포포를 활용해 ‘비비의 드림나이츠’ 테마로 선보인다. 비비의 드림나이츠는 비비의 상상이 만들어낸 신비로운 꿈속, 빛의 나라로 떠나는 스토리로 이월드 전역이 판타지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1000만개의 다양한 조명과 불빛이 만들어 내는 빛의 향연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이월드는 이번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개최를 기념해 산타들과 함께하는 성대한 점등식과 인더스타즈 불꽃쇼 등 다양한 공연을 진행한다. 중앙 광장에는 화려한 빛으로 연출된 ‘빅비비’를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옷을 갈아입은 토피어리 프렌즈들이 함께해 동화 속 분위기의 포토 스팟을 제공할 예정이다.
-
◇ 교촌치킨, ‘교촌1991스쿨’ 7기… 열띤 호응 속 성료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 ‘교촌1991스쿨’을 통해 광주광역시의 청년들과 함께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촌1991스쿨’ 7기는 광주광역시 위치한 교촌의 서부복합센터에서 진행됐다.참여자들은 교촌치킨의 역사, 브랜드 가치 등에 대해 짧은 강의를 들은 후,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 4종(교촌, 허니, 레드, 블랙)으로 구성된 메뉴를 시식했다. 이후 진행된 조리 시연에서는 교촌치킨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만들어 내는 튀김옷 제조 과정과 두 번의 튀김 과정 등을 지켜봤다.특히, 참여자들은 소스 도포 체험에 큰 호응을 보냈다. 직접 치킨 조각마다 일일이 소스를 붓으로 바르고, 치킨을 직접 박스에 담으며 포장하는 등 가맹점에서 진행되는 과정과 동일한 체험을 완료했다.
-
◇ 티몬, ‘메가직구위크’… 인기 직구템 초특가 구매 기회티몬은 13일부터 24일까지 해외 직구 프로모션인 ‘메가직구위크’를 연다고 밝혔다. 해외 브랜드 패션·의류, 가성비 중국 가전 등 티몬이 큐텐과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선보여온 직구 상품 중 인기 아이템만을 선별해 추가 할인까지 더한 대규모 프로모션이다.33% 즉시 할인에 네이버페이 결제 시 8% 중복 할인(일부품목 제외)을 더해 최대 41%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기획전 내 대다수의 상품을 큐텐과 계열사가 해외 현지에서 직접 소싱했고, 물류 계열사인 큐익스프레스와 함께 최소 5일에서 최대 2주 이내로 국내 배송한다. 또,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교환이나 환불 등을 국내 고객센터에서 빠르게 대응해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110%가품보상제로 상품 신뢰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