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갈비 함박스테이크’ 단독 론칭12월 1일 쯔양 TV홈쇼핑 첫 출연…함박스테이크 판매TV홈쇼핑, 티커머스, 모바일 등 롯데홈쇼핑 전채널서 동시 판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월 1일 구독자 900만명을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과 개발한 ‘원조 쯔왕돈까스’의 함박스테이크를 단독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차별화 상품을 이색 콘텐츠와 접목시켜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하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급변하는 유통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TV에 국한되지 않고 모바일,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경쟁력을 갖춘 상품을 발굴하기 위해서다.

    롯데홈쇼핑은 쯔양과 가정간편식을 공동 개발하고 생방송도 진행한다. 쯔양이 TV홈쇼핑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방송은 TV, 모바일 등 롯데홈쇼핑 판매채널을 비롯해 ‘쯔양’의 공식 유튜브에서도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생방송은 12월 1일 오후 6시 30분에 방영된다. 유튜브 방송 형식을 활용해 ‘쯔양’이 먹방을 선보이고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상품 기획, 구성, 방송 콘셉트까지 함께 협업하며 준비한 만큼 방송을 보는 재미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차별화 상품도 선보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