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국물 요리 찾는 시즌 맞아 간편식 기획이상민 이름 내건 첫 상품… 상품 개발 전 과정 직접 참여3년여 간 GS샵 TV 홈쇼핑 활약하며 1400억원 주문액 달성한 이상민… 노하우 그대로 담아
  • ▲ ⓒGS샵
    ▲ ⓒGS샵
    GS샵은 오는 29일 오후 8시 40분부터 ‘궁키친 이상민 뼈없는 갈비탕’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궁키친 이상민 뼈없는 갈비탕’은 GS샵과 방송인 이상민씨가 따뜻한 국물 요리를 많이 찾는 시즌을 맞아 기획한 국물 간편식 상품이다. 이상민씨는 재료 선별부터 제조 공정에 이르기까지 상품 개발 전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100% 소갈빗살만 사용한 뼈없는 갈비탕 14팩(1팩 450g)과 매콤한 다진 양념 5팩(1팩 14g)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만9900원이다.

    이상민씨가 이러한 차별화 포인트를 만들어낼 수 있었던 데에는 지난 3년여 간의 GS샵 TV 홈쇼핑 프로그램 경험이 큰 몫을 차지한다. 이상민씨는 2021년 3월부터 국내 최장수 홈쇼핑 프로그램 GS샵 ‘똑소리’의 진행자로 활약하고 있다. 일반 식품부터 주방용품, 건강식품, 이미용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방송을 통해 소개하고 있다.

    3년여 간 이상민씨가 TV 홈쇼핑에서 기록한 총 주문액은 1400억원에 달한다. 

    이상민씨는 “홈쇼핑 고객들께만큼은 궁(窮)상맞은 요리가 아닌 임금이 드실 법한 궁(宮)중의 갈비탕을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상품을 개발해냈다”라며 “제 이름을 내건 첫 상품인만큼 초심의 마음으로 돌아가 떨리는 마음으로 론칭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백진호 GS샵 푸드팀 MD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온 가족이 모여 따뜻한 국물요리를 즐기며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