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일부터 뉴이어 신규 음료 3종, 푸드 3종 등 선보이며 새해 프로모션1월1일 선착순 방문 24명에게 푸른 용 음료 1잔 및 럭키 스티커 무료 제공뉴이어 음료 1종 구매 시 별 3개 추가 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
-
스타벅스 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1월1일부터 청룡의 해를 표현한 뉴이어 음료와 푸드, MD 등을 새롭게 출시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갑진년 새해 첫 번째 음료로 푸른 용의 기운을 가득 담은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와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핑크 폼 딸기 라떼’를 선보인다.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는 얼 그레이 폼과 클래식 밀크 티의 부드러운 조합으로 예로부터 전, 묵, 떡 등에 색을 내는 전통 재료인 치자를 사용한 푸른색의 폼을 통해 청룡의 해를 표현했다.
더블 에스프레소 샷과 함께 헤이즐넛 풍미로 즐기는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는 깊고 진한 커피의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푸른 색의 폼과 함께 제공된다.
‘핑크 폼 딸기 라떼’는 새콤달콤한 스타벅스 딸기 라떼에 폭신한 딸기 맛 핑크 폼을 더한 음료로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푸른색의 용을 표현한 생크림 장식과 촉촉한 얼 그레이 쉬폰 속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푸른 용 얼 그레이 쉬폰 케이크’와 ‘푸른 용 블루베리 수플레 케이크’ 등 푸드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나쁜 일을 막아주고, 복을 가져다주는 친근한 모습의 푸른 용 모티브를 MD에 담아 ‘블루 스케일 뱃지 머그’, ’SS 엘마 청룡 텀블러’, ‘베이비 드래곤 머그’, ‘청룡 베어리스타 키 체인’ 등 다양한 MD 상품도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또 스타벅스는 새해 첫날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해 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럭키 첫 방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별로 1월1일에 방문한 선착순 24명에게 24년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인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중 톨 사이즈 1잔과 새해 기운을 담은 ‘럭키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