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식물성 참치, 제육볶음 맛까지 3종 판매많이 살수록 파격적 혜택 가능지난달 판매한 냉동김밥, 5일 만에 완판
  • ▲ ⓒ이마트
    ▲ ⓒ이마트
    이마트는 오는 2월 1일까지 냉동김밥 3종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부우엉김밥 뿐 아니라 식물성 참치 김밥, 식물성 제육볶음 김밥까지 김밥 종류를 총 3종으로 확대했다.

    이마트는 행사기간 동안 김밥의 종류와 상관없이 1개 구매시 2980원, 2개 구매시 4980원, 3개 구매시 5980원에 판매한다.

    이번에는 식물성 참치김밥, 제육볶음 김밥 등 신상품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식물성 김밥은 미국에서는 운영하지 않았던 신상품으로, 이마트는 식물성 대체육을 사용함으로써 다양한 고객층의 수요까지 맞추겠다는 계획이다.

    이마트가 김밥 종주국 한국에서 냉동김밥을 확대하는 이유는 냉동김밥 시장의 가능성을 확인했기 때문이다. 이에 물량 역시 지난 12월에 비해 3배 가량 늘린 14만개 수준으로 준비했다. 

    이마트 손동찬 냉동식품 바이어는 “이마트가 완판 행진을 벌이고 있는 냉동김밥을 대형마트 업계 단독으로 물량을 확보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고객이 원하고 궁금해하는 상품들을 적극적으로 소싱, 개발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