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매거진’ 서비스, 1년 만에 조회수 1000만건 돌파오리온, 고래밥의 재해석… ‘달콤치즈맛 고래밥’ 선봬전자랜드, 2월 할인 프로모션 전개
-
◇ CJ올리브영 ‘매거진’ 서비스, 1년 만에 조회수 1000만건 돌파CJ올리브영 ‘매거진’ 서비스 누적 조회수가 출범 1년 만에 1070만건을 기록했다.지난 2023년 1월 개설된 ‘매거진’은 올리브영 앱 내의 콘텐츠 서비스다. 올리브영의 전문 에디터가 기획한 뷰티, 라이프스타일 관련 세련된 영상과 화보 등 콘텐츠로 제공한다. 지난 1년간 발행한 콘텐츠만 230여편에 달한다.매거진 서비스는 여러 가지 주제로 콘텐츠를 제공한다. 입점한 브랜드에 대한 심층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적인 TMI’, 신상품을 최초 공개하는 ‘쇼케이스’와 새로운 상품을 다각도로 소개하는 ‘주관신상’ 등 코너를 통해 다양한 중소 브랜드의 홍보를 지원하고 있다.
-
◇ 설화수, 신제품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 출시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을 새롭게 출시한다. 설화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은 캐시미어 감촉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인삼 거품으로 편안하고 우아한 저자극 클렌징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인삼꽃 추출물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설화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솝은 2월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관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아이소이, 올리브영 전용 ‘미간아이패치 더블 기획’ 출시아이소이가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미간아이패치’ 더블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블레미쉬 케어 아이 앤 미간 패치’(이하 미간아이패치)는 아이소이의 대표 제품 ‘잡티세럼(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의 노하우를 그대로 겔로 농축해 만든 프리미엄 패치다. 특히 기온이 급격하게 낮아져 피부 탄력을 잃기 쉬운 요즘 사용하기 제격인 제품이다. 피부가 얇아 탄력을 잃기 쉬운 미간부터 눈가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 해준다는 설명이다.올리브영 기획세트로 출시된 ‘미간아이패치 더블 기획’은 90g 본품 2개로 구성됐다. 2월 한 달 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
◇ 29CM, 약 70개 브랜드 인기 제품 프리오더 진행29CM가 입점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새 시즌에 앞서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구매할 수 있는 프리오더 기획전을 진행한다.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프리오더에서는 입점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와 시즌별 인기 상품 90여 가지가 선공개된다. 브리티쉬 웨더웨어를 컨셉으로 전개하는 ‘락피쉬웨더웨어’의 레인부츠, 벨기에 기반의 핸드메이드 잡화 브랜드 ‘드래곤 디퓨전’의 미니 플랫 고라 드래곤백 등 매 시즌 큰 사랑을 받으며 빠르게 품절된 상품이 대표적이다.이 밖에 던스트, 로우 클래식, 르니나, 틸아이다이 등 간결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여성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뉴발란스, 반스, 케즈 등 스포츠 캐주얼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6일 진행되는 이구라이브(29LIVE)에서도 르, 링서울을 비롯한 여성 패션 브랜드의 스테디셀러를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
◇ 애경산업, 루나 블러 커버 쿠션 출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피부 결점을 꼼꼼하게 커버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블러 커버 쿠션’(LUNA BLUR COVER CUSHION)를 출시했다.루나 블러 커버 쿠션은 기미, 주근깨, 트러블 흔적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해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 주는 제품이다. 모공과 요철을 자연스럽게 메꿔 시간이 지나도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 주며 얇고 보송한 제형이 피부에 밀착돼 메이크업을 오랜시간 유지해준다.루나 블러 커버 쿠션은 본인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화사하고 밝은 톤의 ‘0.7 아이보리’ △맑고 자연스러운 베이스의 ‘01 바닐라’ △생기 있는 핑트빛 베이스의 ‘1.5 페탈’ △차분하고 건강한 피부톤의 ‘02 베이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
◇ 오리온, ‘달콤치즈맛 고래밥’ 출시오리온은 플레잇팅(Play+Eating, 먹는 것 이상의 즐거움) 대표 제품인 고래밥을 달콤하게 재해석하고, ‘펀(fun)’ 콘셉트를 강화한 ‘달콤치즈맛 고래밥’을 출시했다.달콤치즈맛 고래밥은 해양 생물 모양 과자를 오븐에 구워낸 뒤 치즈 크림을 입히고, 자체 개발한 치즈맛 시즈닝을 뿌려 치즈 풍미와 달콤한 맛의 조화를 이루어 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쌀가루를 더해 가볍게 ‘바사삭’ 부서지는 식감을 배가했다.오는 8일에는 CGV와 손잡고 영화관에서 달콤치즈맛 고래밥과 팝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고래밥콘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
◇ bhc그룹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 오픈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1일 수원스타필드점을 오픈하고 본격 영업에 돌입했다.스타필드 수원 7층에 위치한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은 테이블 수 53개, 좌석수 240개 규모의매장이다. 자극적이지 않은 편안한 모노톤의 인테리어를 적용했고, 매장 곳곳에 호주의 상징적인 요소들을 배치해 아웃백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했다.아웃백은 수원스타필드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유명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콜라보한 ‘2024 다이어리 키트’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판 ‘아웃백 X 위글위글 콜라보 2024 다이어리 키트’는 매장 방문 고객 중 선착순 총 300명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
◇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파스퇴르 Ai WURI i’ 이벤트 진행롯데웰푸드 파스퇴르가 우리 아이의 미래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우리 아이의 20년 후 예상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파스퇴르가 선보이는 우리 아이 미래 모습 예측 이벤트 ‘파스퇴르 Ai WURI i(우리아이)’는 AI 프로필 생성 애플리케이션 ‘캐럿’에서 참여할 수 있다. 캐럿 앱에서 ‘파스퇴르 Ai WURI i 필터’를 선택하고 우리 아이의 현재 사진을 업로드하면 생성형 AI 기술을 통해 20년 후 성장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필터는 오는 2월 1일과 2일만 운영한다.파스퇴르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
◇ SPC삼립, 청룡의 해 기념 ‘드래곤볼 캐릭터 빵’ 4종 출시SPC삼립이 청룡의 해를 맞아 애니메이션 ‘드래곤볼Z’와 협업해 ‘드래곤볼 캐릭터 빵’을 출시했다.신제품은 치즈케익 속에 황치즈 크림를 넣어 단짠 맛이 특징인 ‘손오공 치즈샌드’, 블루베리크림의 샌드케익 ‘마인부우 블루베리케익’, 드래곤볼 애니메이션 명장면을 형상화해 초코필링과 버터필링이 조화로운 ‘손오공&트랭크스 퓨전빵’, 사과 과육이 들어간 앙금을 넣은 ‘베지터 사과앙금빵’ 등 4종이다.제품 속에 애니메이션 드래곤볼Z 속 캐릭터를 담은 ‘드래곤볼 띠부씰 69종’을 무작위로 동봉해 구매 재미를 더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800원으로 전국 편의점, 마트, 슈퍼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제주삼다수, 장기실종아동 캠페인 ‘그리움, 노래가 되다’ 공개제주삼다수가 장기실종아동 인식 제고 캠페인 ‘When We Believe, 그리움을 노래하다’의 공식 캠페인 영상 ‘그리움, 노래가 되다’를 공개했다.‘When We Believe, 그리움을 노래하다’ 캠페인은 장기실종아동과 피해가족을 위한 제주삼다수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장기실종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인식을 환기하고자 마련됐다. 제주삼다수 무라벨 제품 뚜껑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제품 정보와 함께 캠페인 배너가 표시돼 해당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제주삼다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그리움, 노래가 되다’ 캠페인 영상에는 장기실종아동들의 실종 당시 사진과 현재 모습으로 복원한 AI 이미지가 나타난다. 이상순이 작곡하고 이효리가 노래한 캠페인 음원 ‘너의 것과 같기를’의 커버 뮤직비디오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커버 영상은 MBC it’s Live 유튜브 채널에 매주 수요일 업로드될 예정이다.
-
◇ CJ푸드빌 뚜레쥬르,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제품 출시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시즌 신제품을 선보인다.‘콩닥콩닥 초코베어’는 진한 다크 초콜릿 무스와 화이트 초콜릿 무스 속 밀크 초콜릿으로 코팅된 롤웨하스가 특징인 초코 케이크다. ‘하트 하트해’는 체리, 딸기, 솔티카라멜, 피스타치오 네 가지 필링을 넣은 하트 모양의 초콜릿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다.뚜레쥬르는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3월 14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콩닥콩닥 초코베어’ 전용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뚜레쥬르 앱을 통해 픽업, 딜리버리, 사전예약으로 ‘콩닥콩닥 초코베어’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
◇ 동원F&B, ‘쿨피스 에이드’ 잔망루피 에디션 2종 출시동원F&B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해 ‘쿨피스 에이드’ 잔망루피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이번 협업 제품은 MZ 세대에게 친숙한 잔망루피 캐릭터를 신제품 ‘쿨피스 에이드’ 패키지에 그려 넣었다. 잔망루피의 귀엽고 익살스러운 표정이 각각 그려진 6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쿨피스 에이드’는 1980년 출시돼 44년째 사랑받고 있는 대표 유산균 음료 ‘쿨피스’에 포스트바이오틱스와 유산균 배양액 등을 강화한 제품이다.
-
◇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대형마트 입점… 유통망 확대에 속도대상펫라이프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이마트와 롯데마트에 입점한다. 이전까지 닥터뉴토는 자사 공식몰과 네이버스토어, 오픈마켓과 같은 온라인 채널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다.닥터뉴토는 대표 유통사인 이마트 50개점과 롯데마트 25개점을 시작으로 다른 대형마트와 동물병원 등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대형마트 입점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일부터 15일까지 닥터뉴토가 입점된 전국 이마트에서 전 품목을 ‘원플러스원(1+1)’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다.
-
◇ KT&G,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 출시KT&G가 디자인 브랜드 디프로젝트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은 디프로젝트의 대표적 제품인 ‘디불 차량용 방향제’가 함께 담긴 기프트박스 형태로 구성되며, ‘포레스트 그린’, ‘블러썸 핑크’ 2종이 출시된다.이번 제품은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과 온라인 판매처 릴 스토어에서 판매하며, 2월 5일부터 전국 4700여개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9만9000원이다.
-
◇ 컬리,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 개최컬리가 해양수산부와 함께 2월 8일까지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전개한다.명태와 고등어·오징어·굴비 등 겨울철 대표 수산 품목 9개를 최대 37% 할인 판매한다. 최대 2만원 추가 할인 가능한 30% 쿠폰을 제공한다.마켓컬리 자체 브랜드 ‘KF365’ 두툼한 국산 손질오징어 600g(냉동)을 쿠폰 적용 시 8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삼삼물산’의 전 국민이 좋아하는 통영굴 200g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Hallo!국산 고등어(3개입)는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외에 대표적인 제수용품인 황태포도 21% 할인한다.명절용 수산 선물세트는 3만원대부터 60만원대까지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 전자랜드, 2월 할인 프로모션 전개전자랜드가 혼수∙이사∙졸업∙입학 가전제품 수요가 많은 2월 한 달간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먼저 결혼과 이사를 앞둔 고객들을 위한 가전 패키지 행사를 준비했다. TV·냉장고·세탁기·청소기 등 가전제품 6품목 이상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65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아카데미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100만원 이상의 노트북과 태블릿PC를 행사 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금액대별 추가 캐시백을 지급한다.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명절 음식을 만드는 데 필요한 전기 그릴, 믹서기 등 주방 가전을 최대 45% 할인해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