車기자협, 전문車기자협 '올해의 차' 모두 선정고객 사랑 보답 차원서 경품 추첨 이벤트 실시
  • ▲ 아이오닉5 N의 모습. ⓒ현대차
    ▲ 아이오닉5 N의 모습. ⓒ현대차
    현대자동차가 5일부터 N 브랜드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5 N’의 ‘2024 올해의 차’ 수상을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오닉5 N은 지난 2월 한국자동차기자협회와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가 각각 선정한 ‘2024 올해의 차’에 모두 선정됐다.  

    현대차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고 N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HMG 현대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 체험권(40명) ▲N 기어봉 우산(50명) ▲N 다이캐스트(모형 자동차)(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3월 내 아반떼 N·아이오닉5 N 계약을 완료한 고객 중 20명에게 알칸타라 인테리어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당첨 고객 중 이미 알칸타라 인테리어 패키지를 옵션으로 포함한 경우에는 해당만큼의 금액을 할인해준다. 각 이벤트별 추첨 결과는 4월 초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N 브랜드와 아이오닉5 N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다”며 “이번 이벤트는 더욱 많은 고객이 N 브랜드를 경험해 봤으면 하는 마음에서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최근 전기차 고객 케어 프로그램 ‘EV 에브리(Every) 케어’를 출시했다. 

    3월부터 아이오닉5 N을 신규 출고한 고객은 ▲충전 크레딧 또는 홈충전기 지원(설치비 포함) ▲중고차 잔존가치 보장 ▲신차 교환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료제공 현대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