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제작위와 공동 프로모션글로벌 디지털 프로모션 시행 예고
  • ▲ ⓒ넷마블
    ▲ ⓒ넷마블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 게임화를 기념한 글로벌 옥외광고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 제작위원회와 한국 합정 일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일본 도쿄 시부야와 오사카 도톤보리 지역 등 글로벌 주요 스팟에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과 게임을 알리는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해당 광고는 현재 방영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의 전투 영상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 영상 등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넷마블은 디앤씨미디어, 애니플렉스 등의 제작위원회와 함께 한국,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디지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