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여행 계절 맞아 참여 이벤트 확대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팝업에 2만5000명 찾아올가홀푸드,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와 기획전 진행
-
◇ 신라인터넷면세점, 봄맞이 이벤트 확대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여행의 계절 봄을 맞아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이용 고객들을 위해 △신라면세점 단독 ‘바오 패밀리’ 굿즈 판매, △’데코르테’의 오타니 선수 사인 핸드 타올 증정, △’시효’의 ‘나의 앰플 찾기’ 서비스 등 참여 이벤트를 확대했다. 에버랜드의 바오 패밀리 굿즈 상품도 판매한다. △사이즈별 인형, △패브릭 포스터, △엽서 세트, △배지 등 17종의 다양한 바오 패밀리 굿즈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아울러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DECORTE)’에서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코르테 제품을 20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브랜드 모델인 미국 프로야구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사인이 새겨진 핸드 타올을 증정한다.
-
◇ 오비맥주 한맥, 생맥주 팝업 스토어 성료오비맥주가 한맥이 여의도IFC몰에서 운영한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최근 업그레이드한 생맥주를 본격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시작한다.팝업 스토어는 지난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총 10일간 약 2만5000명 이상의 누적 방문객 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3일에는 한맥의 브랜드 모델인 수지가 팝업 현장을 깜짝 방문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오비맥주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많은 분들이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 한맥 생맥주의 부드러운 매력을 즐겨주신 것 같아 기쁘다”며 “성원에 힘입어 한맥은 앞으로도 거품과 함께하는 최상의 맥주맛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 풀무원 올가홀푸드, ‘호두, 건강한 습관의 시작 기획전’ 개최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와 함께 호두의 영양과 효능을 알리고, 호두 및 관련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캘리포니아 호두, 건강한 습관의 시작’ 기획전을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먼저 호두 원물은 다양한 품종의 제품들로 준비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리버모어(Livermore) 지역에서만 생산되는 특산물로 루비빛 빨간 과피가 먹음직스러운 이색 품종 ‘루비호두’와 미국 캘리포니아산 챈들러 품종의 US 1등급 호두를 깐깐하게 선별해 선보인다. 특히 루비호두는 붉은 과피로 디저트나 샐러드에 장식용 토핑으로 활용하기 좋다. ‘루비호두’와 일반 호두 모두 1+1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간편하게 호두를 섭취할 수 있는 호두를 활용한 간식도 선보인다. 대두단백분말과 단백질을 더한 ‘프로틴 호두’와 시나몬파우더와 메이플 시럽을 코팅한 ‘시나몬 호두’, 메이플 시럽을 더한 ‘메이플 호두’도 만나볼 수 있다.